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마포구 망원시장 1/2 (망원고로케/망원떡갈비)

우대장 2021. 7. 14. 01:00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방문하게 된 망원시장!

 

망원시장은 오랜만인데 시장은 언제든 너무 좋아요!

저렴한데 맛있는 음식도 많이 팔잖아요!

오랜만에 가니 너무 기대돼요!

 

오랜만에 방문한 망원시장 후기 시작합니다!


망원시장

위치 : 서울시 마포구 포은로 8길 14

운영시간 : 8:00-22:00

 

이동경로 : 6호선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1-06-19 18:30

 

 

망원시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시장을 가면 제로페이 사용되는 거 알고 있으시죠?

저 당시에 마포사랑상품권은 마감되어 온누리상품권 구매하였어요!

사용방법은 하기 블로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로페이 사용 방법 공유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꿀 혜택 제로페이 사용법 공유드립니다. 5%~20%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하고 연말정산 혜택도 높아요! 이렇게 좋은 혜택 모두들 이

dnzizi.tistory.com

오랜만에 망원시장을 가게 되어 우선 한번 쭉 둘러보았어요.

어디에 사람이 많은지, 어떤 것들이 파는지!

저는 먹으러 왔기 때문에 음식에만 관심이 있었어요!

 

망원시장은 직진하면 15분 이내로 전부 볼 수 있어요.

(광장시장과는 크기가 달라요!)

망원시장 구경하면 중간에 횡단보도가 있어요.

횡단보도 기준으로 음식이 많은 쪽이 있고 음식이 좀 적은 곳으로 나눠져요!

반대편도 만두 이런 분식 파는데 많이는 없더라구요.

 

먼저 쭉 살펴보고 돌아오는 길에 횡단보도 바로 앞에 있는 고로케 집을 방문했어요!

1. 망원고로케

잡채고로케 700원

잡채고로케 한 개 구매했는데 제로페이로 구매했지요!

저렴해서 그런지 여기도 사람이 많이 방문하더라고요!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저는 잡채고로케 소소했어요.ㅋㅋㅋ

빛으로 다 깨진 사진 ㅠㅠ

2. 망원떡갈비

떡갈비2인분(순한맛+매운맛) 6,000원

간판 사진은 없지만 줄이 많았다가 없길래 줄을 섰어요.

근대 한참을 기다려도 판매를 하지 않는 거예요.

알고 봤더니 떡갈비가 나오는 시간이 있어서 줄 서서 기다리다가 다 구워지면 판매가 시작되더라고요.

모르고 줄 섰는데 10분을 기다려야 돼서 아 고민하다가 어차피 줄 섰으니 포장해보기로 했어요!

 

5인분 현금 구매 시 10,000원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5개 사가더라고요.

저희는 처음 먹어봐서 2개만 구매하기로 했어요.

맛도 순한 맛, 매운맛 있어서 한 개 한 개씩 달라고 했어요!

제로페이 사용은 불가하여 카드 사용하였습니다.

 

떡갈비 만드실 때 저울에 재보고 하시더라고요!

정확해.

떡갈비 생반죽도 판매하고 있던데

집은 없지만 나중에 집들이를 한다면 생반죽으로 구매해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이건 배불러서 제가 집에 가져가서 먹었는데 1개도 커서 밥이랑 먹음 배불러요.

심지어 소스 주시는데 그 소스가 맛있어서 거기에 꼭 찍어먹어야 됩니다!

한끼 식사!

시장 구경을 끝냈으니 이제 밥을 먹으러 가야죠!

맥주와 같이 분식 먹고 싶은데 맥주 파는 집을 찾은 게 송이네와 맛있는집이었어요.

중간에 전집이 있었는데 사람도 너무 많고 분식이랑 먹고 싶어서 전집은 탈락!

 

송이네는 떡갈비집 맞은편에 있는데 사람들이 맥주 테이크 아웃해서 많이 가더라고요.

사진에 사람들 있는 위치에 맥주 기계가 있어요.

자몽맥주/생맥주 등이 있는데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았어요!

여기를 먼저 보고 다른 곳 맥주집도 있나 하고 찾다가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마지막으로 찾은 곳이  맛있는집이라 이곳으로 방문했습니다.

맛있는집 후기는 다음 편에 공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