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서초구 강남명전

우대장 2021. 7. 18. 00:2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강남을 방문하였습니다.

윽 강남은 사람 많아서 싫은데 중간 위치라 우짤 수가 없네요.
그런데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도 강남은 음식점들이 엄청 많으니까 기대돼ㅋㅋㅋ
친구가 강남역 핫플도 찾아놔 가지고 그리로 갔지요!

강남명전 후기 시작합니다.


강남명전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65길 12 1층 강남명전
운영시간 : 평일 11:00 - 02:30 / 주말 15:00 - 02:30

이동경로 : 강남역 10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대기시간 : 19시~21시 2시간 웨이팅
방문인원 : 3명
방문일자 : 2021-06-24 21:00

 

 

친구가 추천한 강남명전 요즘 핫플이라고 알려줬어요!
막걸리가 종류별로 다양한 집이었어요.
부푼 기대감으로 방문했죠!

대기 인원 30팀 보이죠?
아주 도착하자마자 대기표를 등록하고 기다려야 돼요.
나중에 보니 대기번호 다가오면 전화를 주시더라고요.
대기번호 등록 후에 1차 다른 곳에서 하고 2차로 방문하면 좋아요.
이건 꿀팁입니다.
마지막에 다시 한번 언급할게요!

윽 아무 생각 없이 금방 자리 나겠지 하고 쫄쫄 굶으며.. 흑흑
메뉴판 구경하며 굶주린 배를 참고 있었어요. ㅜㅜ

0123
메뉴판입니다!

막걸리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진 찍다가 포기했어요.
안주만 보세요.ㅋㅋㅋ

사진 찍고 기다리고 기다려도 자리가 나지 않는 거예요...
이때 알았죠 몬가 잘못되었다는 걸
처음에는 기다리면서 수다 떨어서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도 자리가 안나는 거예요.
그때부터 완전 우왕좌왕...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은 9시인데 어느새 8시 반인 거예요!
그래서 헉 우리 못 들어가는 거 아닌가 하면서
지켜보니 앞에 3팀 있었는데 대기순서 다가오면 전화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 사람들이 다 도착하니 노쇼가 없었어요.ㅠㅠ

다른 데 갈까 하는데 그럼 여태 기다린 게 아깝고 ㅠㅠ
포장해서 한강 가야 되나 엄청 고민하다가
포장해서 친구 집 가기로 하고 9시 막판에 포장 주문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9시에 저희 번호가 불리는 거예요!!!
포장했는데 여기서 먹고 가도 되냐니까
포장은 다 됐다고 알아보신다고 하여 확인하더니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음식은 바로 나왔지만 1시간 안에 다 먹어야 했어요.ㅠㅠ
치즈감자전에 케첩 다 먹어서 더 달라고 하니
주방 마감돼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2시간 기다린 음식들😒

치즈감자전(23,5)
맛있어요.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진짜 사진 찍기 이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김치 칼제비(22,)
이게 아주 얼큰하니 맛있더라고요.
제 앞에 있어서 코 박고 먹었어요...ㅋㅋ
요즘 매콤한 게 당겨서 맛있게 먹었어요!

착석 및 음식 나온 시간 음식 늦게 나오는 것 같던데
미리 포장해서 앉자마자 나왔어요.
10시 마감이라 이제 시작합니다요!

명전막걸리(8,)
맛있어요.
꿀도 시키면 꿀막 인대 벌집을 그대로 죠요!
그거 먹고 팠는데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서 그냥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2병 먹었어요!

10시에 마감이라 나갑니다. 뿌셔뿌셔

3인 방문 기준 가격 : 61,500원

치즈감자전(23,5) + 김치 칼제비(22,) + 명전막걸리(8,) X2
= 61,500원

음식은 맛있었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화난 기분밖에 없는 식당이었어요.
하지만 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지만
지금 다시 생각해도 화가 납니다.
1차를 다른 곳에 갔다가 올걸 진짜 눙물...ㅜㅜ

금/토요일은 이용시간 2시간 30분이 있어서
웨이팅 시간 확인이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목요일에 방문해서 보니
7시부터 있던 사람들이 10시까지 있다가 가더라고요...ㅠㅠ
더 먹지도 않고 그냥 앉아서 이야기해요...
이해하죠 이해해요...ㅋㅋㅋ

강남명전 방문한다면
이용시간이 있는 금/토요일 추천?!
대기번호 걸어놓고 1차를 먹으러 가세요.
대기번호 앞쯤 되면 식당에서 전화 주니 편하게 1차 가세요!
(혹시 모르니 전화 주냐고 한 번 더 확인 필수!)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1.5]
(보통은 ★★)
음식 맛있고 좋은데 웨이팅이...ㅋㅋㅋ

진짜 짧은 시간 먹고 네컷사진 신명 나게 찍고 집에 갔어요!
노란색 배경은 실패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