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마포구 망원시장 2/2 (망원튀맥집/큐스닭강정/봉쥬르와인샵)

우대장 2021. 7. 16. 00:24

망원시장 분식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서울시] 마포구 망원시장 1/2 (망원고로케/망원떡갈비)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방문하게 된 망원시장! 망원시장은 오랜만인데 시장은 언제든 너무 좋아요! 저렴한데 맛있는 음식도 많이 팔잖아요! 오랜만에 가니 너

dnzizi.tistory.com

사실 제가 방문한 곳 간판 사진을 안 찍어서

음식점 이름이 '맛있는 집'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망원튀맥집' 이에요.

 

튀김은 맞은편에 있는 맛있는 집에서 가져오고 결제 가게도 맛있는 집이네요!

같은 가게긴 하나 생맥을 파는 곳은 '망원튀맥집'입니다.

 

- 상호명 : 맛있는 망원튀맥집

 

 

01
메뉴판

모둠튀김 + 순대(내장 포함) + 망원 테라 X2

주문이요!

 

배부를 것 같아서 메뉴 조금 시켰는데

떡볶이 국물 뿌려달라고 부탁했는데도 뿌려 주시고!

어묵 국물도 부탁했는데 주시고 정말 친절했어요!!!

 

떡볶이 소스는 순대에 뿌려달라고 했어요.

먼저 나온 음식부터 사진 찍었어요!

맛있겠죠?!ㅋㅋㅋ

2인 방문 기준 가격 : 16,500원

제로페이 결제 가능!

모둠튀김(5,) + 순대(내장 포함)(4,5) + 망원 테라(3,5) X2 = 16,500원

 

메뉴가 많아서 사실 고르기 어려웠어요.

김밥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중이라 소

남기지 않을 만큼 먹어야 되거든요!ㅋㅋㅋ

 

튀김집이니까 튀김 필수인 것 같고

하지만 저는 순대 홀릭이거든요!

순대도 필수로 먹어야 돼요!ㅋㅋㅋ

그래서 맥주와 함께 주문했지요.

양심상 맥주 좀 남겼어요.

그런데 어묵 국물을 2잔 먹은 게 함정.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엄청 친절하시고 튀김 진짜 맛있어요.

담에 먹는다면 고구마/단호박 빼고

오징어나 김말이 넣을 거예요.

오징어랑 김말이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제로페이 결제로 인해 할인받아서 행복!!!

 

구스 아일랜드 생맥 파는 곳입니다!

배불리 먹고 이제 집에 사가려고 닭강정 집을 찾았어요.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봉투를 보니 큐스/교동 닭강정 2개가 있더라고요!

둘 다 먹어 보지 않아 가까이 있던 큐스 닭강정으로 고고!

1마리 주문하고 살펴보니 3 가지 맛까지 선택 가능하더라고요!

 

큐스 닭강정 : 1마리 (13,000원)

제로페이 결제 가능!

3가지맛 : 양념 닭강정+달콤 닭강정+치즈 머스터드 닭강정

사장님이 이 조합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셨어요.

(역시 나 훗...ㅋ)

 

짝꿍은 비인기 조합으로 구매했어요!

3 가지 맛 : 양념 닭강정+달콤 닭강정+화이트 크림 닭강정

 

집에서 먹어 봤는데 아빠도 맛있다고 했어요!

저도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간식으로 매일매일 냠냠 훗!

맜있겠쥬

집에 가는 길에 망원시장 안에 와인가게가 있는 거예요.

봉쥬르 와인샵이라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있는데

역시나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ㅜㅜ

제로페이 결제 가능!

 

그래서 구경하다가 짝꿍이 와인도 사줘가지고 완전 양손 무겁게 집에 갔어요.

여기 와인 집도 제로페이로 결제돼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콥케 루비포트 와인 구매했는데

달면서 쓰고 완전 제 취향!

만족한 망원시장이었어요!!!

시골집 다녀온 것처럼 양손 두둑하게 집에 갑니다!

큐스 닭강정 + 망원 떡갈비 + 와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