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역 웃음꼬치활짝

우대장 2021. 7. 11. 22:48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포장마차에 대한 로망 다들 있잖아요.

신대방역을 지나가면 포장마차처럼 생긴 가게들이 있어요.

그곳을 지나가면 닭꼬치도 팔고 음식 냄새로 가득해서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신대방역 포차 방문 후기 시작합니다.


명성웃음꼬치활짝

위치 :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 2길 2-7

운영시간 : 항상 열려있는 기분인데...? 운영시간을 따로 보지 못했어요!


이동경로 : 신대방역 4번 출구에서 5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1-06-16 19시 이전

 

 

신대방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명성웃음꼬치활짝!

다양한 포차들이 있는데 저곳을 가봤던 친구가 있어 명성웃음꼬치활짝으로 결정!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자리 맡아가지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수요일 인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남은 자리 없긴 했어요.

다들 퇴근이 빠른가 봐요.ㅋㅋㅋ

 

앉자마자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우선 닭꼬치 양념/소금구이 반반 + 청하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은 어묵탕과 단무지+양파+카레소스+고추장? 을 주세요.

어묵탕은 진짜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저는 어묵탕 엄청 좋아해요!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닭꼬치는 왼쪽이 소금구이 오른쪽이 양념구이, 머스터드 소스랑 같이 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이 더 좋은데

소금구이는 소스를 여러 가지로 찍어 먹어서 소스 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까 기본으로 나온 카레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포차는 야외이면서 실내인 야외에서 먹는 기분이 쏠쏠하더라구요!

분위기 있죠?!

저런 감성으로 다들 가는 거 아닐까요!ㅋㅋㅋ

그렇지만 단점은 날파리가 날아다닌다는 사실이에요.

어묵탕에 날파리가 빠져서 ㅜㅜ 그거 말고는 괜춘해요!

메뉴 하나는 아쉬운 것 같아 다른 메뉴 하나를 더 시키기로 했어요!

바로 곱창 순대볶음입니다!

근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더라고요!

은근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수다 수다 떨면서 먹다 보니 빠르게 시간이 지나갔어요!

악 그런 거 치고는 많이 먹었네요.ㅋㅋㅋ

 

2인 방문 기준 가격 : 44,000원

닭꼬치 반반(15,) + 곱창순대볶음(14,) + 청하(5,) X3 = 44,000 원

 

포차 가고 싶을 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실내라서 깨끗하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

길에서 파는 얇은 닭갈비인 줄 알았는데 완전 통통 고기 더라구요!

좀 퍽퍽하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오히려 순대볶음이 더 맛있었는데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위에 사진 보면 어묵탕에 검정 벌레 있는 거 보이시죠!

날파리 녀석이 저기 빠져가지고 더 이상 먹지는 않았어요!

친구가 김치먹고싶다해서 김치도 주셨어요.

다음에 또 갈 거예요!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분위기가 다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