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한사리감자탕&뼈구이 신풍역점

우대장 2023. 3. 30. 21:2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신풍역에 위치한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 날 신풍역 근처 카페 갔다가 저녁을 고민했는데
닭갈비 vs 감자탕이었는데 날이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을 선택했죠!!!
신풍역 감자탕집 소개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40,000원

한사리감자탕小 (32,) +
소주 (5,) + 볶음밥 (3,) = 40,000원
 
#신풍역감자탕#신풍역점심#한사리감자탕
새집이라 깔끔하고 쌀쌀한 날 당기는 음식
소자에 볶음밥까지 먹으려면 2~3인 추천입니다.
저는 오히려 단품으로 하나씩 주문했으면 양은 맞았지만
볶음밥은 못 먹었겠죠?
감자탕은 실패한 집이 없습니다!
 

★★☆☆☆

(보통★★)
감자탕은 항상 정답!


한사리감자탕&뼈구이 신풍역점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 81 1층
⏰ 매일 10: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23:00 라스트오더
📞 02-6012-2244
🧷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이동경로 : 신풍역 3번 출구 도보 3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3-03-26 17:50
 

감자탕집 가는 길

저는 도보로 갔지만 신풍역 3번 출구 옆에 있다고 보면 돼요.
앞에는 신안산선?이 공사 중인 것 같아요.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새것 느낌이 물씬!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아니 뒤면에 1인분 메뉴가 있는데... 그건 찍지를 않았에요.
포스팅이 아직 부족해요...
감자탕 종류가 다양한데 주위를 보니 한사리감자탕/뼈찜을 주로 시키는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반대편 메뉴 캡처해 왔어요.

한사리감자탕&뼈구이 메뉴판

돈가스도 있고 반반 메뉴도 있는데 반반이 몬 지를 모르겠어요.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고
소머리곰탕/돈까스 시키는 분들도 있고 다양하게 주문하더라구요.
저이는 원래 주문하기로 했던 감자탕으로 선택!

한사리감자탕 小 (32,)
소주 새로 (5,)
주문이요!

주문하면 내부를 보여 드릴게요.
제 옆쪽에는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찍을 수는 없었어요.
식탁 위에는 간장+고추냉이, 컵, 간장종지, 앞접시
식탁 서랍에는 수저세트, 휴지가 들어있어요.

가장 먼저 밑반찬인 깍두기와 김치가 나옵니다.
짝꿍이 김치 판별가인데 김치는 중국산 같다고 하네요.
아닐 수도 있지만 다들 맞춰보세요.

한사리감자탕 小 (32,)
팽이버섯, 파, 깻잎, 수제비, 감자, 우거지, 고기
이렇게 들어가 있던 것 같아요.
사리추가는 따로 하지 않았어요.
보글보글 끓입니다!

끓면서 국물이 요기조기 튀니까
*앞치마 필수!
아직 안 익은 것 같은데 짝꿍이 뼈 2개를 배식해 주더라고요.
배가 많이 고팠나 봐요...ㅋㅋㅋ
역시나 더 익혀야 했어요.
왜냐면 뼈가 잘 안 발라졌는데 다음 거는 아주 잘 발라지더라구요.
 
고기와 우거지를 건저 먹고 볶음밥을 추가 주문했어요!

볶음밥 (3,)
주문이요!

주문하면 국물을 기존 접시에 다 덜어주고
밥을 볶아주는데요...ㅋㅋㅋ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국물이 너무 튀어서 불을 줄여서 먹었더니
감자가 익지 않았어요...
살아있는 감자들은 놔두고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