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이색 음식 트리플씨🍖

우대장 2023. 3. 14. 00:58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핸드폰은 3~4년 만에 갤럭시 S23+ 로 변경했어요.
앞으로는 좀 더 화질이 좋은 사진을 볼 수 있을 거예요. 🤗
핸드폰을 바꾼 기념으로 밀린 포스팅이 많은데 이제 과거에 연연하지 않기로 사진을 정리했어요.
 
하루종일 핸드폰을 정리하고...
비록 자동으로 모든 정보가 넘어오지만 로그인은 직접 해야 돼서 시간이 오래 걸려요.
바꾸는 것도 귀춘네요...ㅜㅜ
짝꿍이랑 카페에서 각자 할 일하다가 저녁을 먹으려고 근처 맛집을 찾아봤어요.
 
간단하게 먹고 싶은데 청년다방은 2명이 먹기 헤비 해서 어디 갔을지 궁금해주세요.ㅋㅋㅋ
팔로팔로미 🚩


2인 방문 가격 : 42,800원

통족발튀김 (24,9) +
바지락술찜 (14,9) + 면추가 (3,)
= 42,800원
 
#트리플씨#해산물집#이색음식
색다른 음식점 하지만 가격대는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화장실도 좋아요.
동남아느낌에 음식이랄까?
한 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 [2.5]

(보통★★)
가격이 좀 비싼 감이 있어요.
가성비로 쌀국수랑 볶음밥 먹어 보고 싶어요!


트리플씨 본점(Triple C)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34길 13 1층
⏰ 매일 11: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 02-833-7689
🧷 가족모임, 화장실 남녀구분
인스타그램 : Triple_c_3413
 
이동경로 : 도보(근접한 버스정류장)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3-03-01 19:20
 
 

 
 

가볍게 먹으려 했는데 짝꿍이 새로운 식당을 가자고 해서 안가 본 곳을  방문하기로 했어요.
가볍게 얼큰해물 쌀국수 / 갈릭라이스를 주문하기로 하고 가게에 갔죠.

가게 외관이에요!
입구문을 통해서 오른쪽은 단체서 왼쪽은 4인석이 있어요.
단체석은 사진 찍지 않았는데..ㅋㅋㅋ
우선 대략 보여 드릴게요!

단체석 쪽은 못 찍었는데 제가 앉은 좌석은 저기예요.
아무래도 해산물들이 있어서 손 닦는 곳이 내부에 있네요.
화장실은 나가서 뒤편에 있어요.
짝꿍이 가봤는데 남녀구분에 깨끗하다고 하네요.
뒤편으로 가면 야외에서 먹는 곳도 있다던데 너무 추워....❌
 
제가 갔을 때는 2 테이블이 이미 먹고 있는데 해산물을 먹고 있더라구요.
해산물 먹는 테이블보고 그나마 가격이 덜한 BEST 메뉴로 주문했잖아요...ㅋㅋㅋ

통족발 튀김(24,9) + 
바지락 술찜(14,9) + 면추가(3,)
주문이요!!!

기본으로 주는 반찬이 엄청나요.
바나나칩 / 칵테일 통조림 / 피클
바나나칩은 짝꿍 픽 | 통조림 칵테일은 제 픽이에요.
음식이 나오기까지 우걱우걱 먹습니다.
체리가 빠져있다니 아숩네요...ㅜㅜ

생각보다 빠르게 음식이 나왔어요.ㅋㅋㅋ
바지락 술찜 (14,9)
바지락과 국물만 들어있어서 사리를 추가했어요.
면추가 (3,) 얇은 면인데 육수를 먹어서 맛있더라구요.
쌀국수 같은 면인데 맛있더라구요!
약간 음식에서 향신료 같은 맛은 낫는데 아시아 음식점이라 그런가 봐요.
먹는데 거부감은 없었어요!
짝꿍은 이거 국물 맛있다고 거이 흡입했어요.ㅋㅋㅋ

통족발튀김(24,9)

통족발튀김도 바지락술찜 나오고 바로 나왔어요.
우선 비주얼은 정말 좋아요.
도마에 나오고 소스는 샐러드소스(?), 나쵸소스(?), 고추냉이 이렇게 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쵸소스 > 고추냉이 > 샐러드소스 순으로 맛있어요.

사진을 찰칵찰칵📸
족발이 뜨거워서 5분 뒤에 먹으라고 해서 바지락술찜 먹다가 잘라보기로 도전
칼도 잘 안 빠져요!ㅋㅋㅋ
껍질이 너무 딱딱해서 썰리지가 않는 거예요....
그래서 사장님이 잘라주셨어요.ㅋㅋㅋ

자르고 나서 냠냠 먹었는데
겉바속촉인데 퍽퍽 살도 마나요!
저는 퍽퍽 살에 나쵸소스나 고추냉이 진짜 맛있어요.
(그래도 예전에 먹은 학센이 더 맛있어가지고...ㅋㅋㅋ 아숩)

역시 뼈에 붙은 고기가 맛있습니다!
🤣😃😄

처음 예상과 다르게 신명 나게 먹고 배불리 가네요.
소식하려고 했는데 다이어트는 언제하쥐...ㅜㅜ

가격이 있어서 짝꿍이 사줬는데 옆에 보니 연옌들 사인도 있더라구요.
유명한 집인가 봐요.
옆에 팀들 크랩 요런 거 먹어서 부러웠는지 짝꿍이 담에는 크랩 먹자고 하네요.ㅋㅋ
저는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