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광진구 핫핫한 황순애신토불이떡볶이

우대장 2023. 1. 2. 22:1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아차산을 가려고 시장거리를 지났는데 먹자골목처럼 먹을 게 많더라구요.

지나가면서 눈여겨본 식당은 어묵집과 떡볶이집이에요.

과연 그중에 어디를 갔을까요!ㅋㅋㅋㅋ


2인 방문 가격 : 13,000원

2인 SET (11,5) + 쿨피스 (1,5)

= 13,000원

#서울떡볶이#매운떡볶이#아차산떡볶이

 

매운맛 떡볶이집

선결제 가게!

떡이 쫄깃쫄깃하니 맛있어요.

맵찔이는 주의하세요!

맵찔이 짝꿍에 한 줄 평 :

맵찔이도 도전 가능! 맵고 달달했다.

 

★★★☆☆

(보통 ★★)

맛있게 매운 떡볶이


황순애신토불이떡볶이

위치 :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129길 15 102호

운영시간 : 화-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포장가능

 

이동경로 : 아차산(기원정사) → 신토불이떡볶이 도보 10분 이내

                 아차산역 1번 출구 → 신토불이떡볶이 도보 1분 이내

대기시간 : 약 10분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3-01-01 17:25

 

 

산행이 끝나고 내려가는데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몰 먹고 갈까 말까 하며 구경하며 내려갔어요.

사실 마음속에 1순위는 추우니 뜨끈한 국물이 있는 어묵집이었죠.

그런데 떡볶이집 앞에 줄이 길게 있어서

아니 저긴 맛집인가 하고 급하게 떡볶이집 줄을 섰어요.

(줄선거 보면 맛집 같아서 항상 마음이 흔들려요...ㅋ)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는 서로 마주 보고 2개가 있었어요.

1곳은 포장만 가능, 다른 한 곳은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줄 서서 기다리면서 건너편 사진을 찍었죠.

(좌) 식사가능 식당 | (우) 포장가능 식당

메뉴판에 빛이 비쳐서 잘 안 보이네요.ㅜㅜ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서 1인분 주문할까 했는데...ㅋㅋ

홀에서 드실 경우 포장, 추가 관계없이 인원수 대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라고 안내가 있어서 2인 기본이랑 세트 중에 선택해야 했어요.

 

저는 계란을 좋아해서 계란은 필수로 주문해야 돼요.

다른 사람들이 핫도그 따로 주문하는 거 보고 그냥 세트로 하기로 했어요.

2인 세트 (11,5)
떡 2인분 + 만두 2 + 어묵 2 + 계란 2 + 핫도그 1
음료수 추가 (1,5)
주문이요!

선결제로 먼저 주문하고 계산 한 다음에

자리가 나면 음식을 들고 빈자리로 가면 돼요.

주문은 완료했고 자리를 기다리려고 서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밖에서 보는 내부예요.

사람이 많이 있죠?

메뉴판은 안에도 있고 밖에도 있어요.

떡볶이가 정말 오동통한게 완전 맛있어 보였어요.

 

이때 짝꿍이 혹시 맵냐고 물어봤는데 맵기로 유명한 집이라는 거예요.

짝꿍 맵찔이라 엽떡도 못 먹는데 이미 계산도 다하고

자리 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거라서 당혹스러웠어요.

그래서 음료수를 밀키스에서 쿨피스로 바꾸고

먹어보기로 했어요! (눈치눈치)

1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나서 음식을 들고 착석했죠!

모가 맵겠어 이러고 앉았는데

한 입 먹는데 매운맛이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짝꿍은 처음에는 달았데요.ㅋㅋㅋㅋ

먹다 보면 맵긴 해요....

 

매운 떡볶이인지 모르고 주문했지만 계란은 아주 신의 한 수였어요.

근대 매운데 맛있게 매운?!

그리고 떡이 엄청 쫄깃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어묵은 두껍게 2개가 들어있고 핫도그 옆에 양념 범벅된 게 야끼만두예요!

저는 원래 야끼만두는 좋아하지 않아요.ㅋㅋㅋ

핫도그는 차가운? 거여서 그냥 소소했어요.

 

떡볶이가 맛이 있어서 담에 또 간다면

저는 떡볶이+어묵+계란만 주문할 거예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맵다 해도 쓱싹쓱싹 잘 먹었지요!ㅋㅋㅋ

저한테는 맵지만 소소한?ㅋㅋㅋ 보통보다는 매웠어요.

물은 셀프라서 정수기를 이용하면 되고

음료수 냉장고는 요렇게 생겼어요.

다들 주방 냉장고로 향하더라구요.ㅋㅋㅋ

생각지도 않게 매운 떡볶이를 먹어서

신선한 충격으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