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가는길 핑거푸드 호두붐

우대장 2023. 1. 2. 01:26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2023년이 밝았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를 맞아 짝꿍과 등산을 가기로 했어요.
등산을 가는 중에 냄새에 홀려 간식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델리만쥬 같은 녀석 아주 먹은 후기 시작할게요.


2인 방문 가격 : 6,500원

시그니처 4세트 = 6,500
크림치즈 3 + 커스터드 3 + 치즈 3
#지하철역식당#군자역간식#호두과자

바로 먹는다면 데워달라고 하세요.
저는 식어서 먹어서 맛은 있지만 그냥 그랬어요.
따뜻할 줄 알았는데 식어 있더라구요.
이럴 줄 알았음 데워달라고 했을 텐데...
그 부분은 아쉬웠어요...

★★☆☆☆ [1.5]

(보통 ★★)
지하철역에 냄새를 가득 채운 델리만쥬가 생각나는 간식!
데워준다면 맛있어요!


호두붐 군자역점


📍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50
⏰ 운영시간 : 모름
아마도 지하철 운영시간에 맞게 할 것 같아요.

이동경로 : 7호선 군자역(장암 방면) 내 5호선 아차산 갈아타는 구간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3-01-01 14:50

군자역(장암 방면)에서 7호선 갈아타는 곳으로 가면
군자역 7호선 내리자마자 앞에 있어요.
📍 7호선 군자역(장암 방면) 4-4
지도로 검색하니 위치가 나오지를 않네요.ㅜㅜ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았는데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구경을 했죠.
메뉴가 다양하고 원래 알던 호두과자가 아니더라구요...?!
메뉴판 한 번 보세요!

호두과자 메뉴가 진짜 다양하죠?!
메뉴판을 쭉 보다가 시그니처 세트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맛을 3가지 고를 수 있어서 제가 2개 짝꿍이 1개 골랐어요.
커스터드크림 :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치즈&치즈 : 모짜렐라와 체다치즈의 조합
뉴욕크림치즈&저당팥앙금: 달콤 콜라보
저는 커스터드크림, 크림치즈
짝꿍이 치즈를 선택했어요.

시그니처 4세트 (6,5)
3가지 맛 3개씩 총 9개
주문이요!

주문을 하면서 메뉴를 말하면 바로 담아주세요.
미리 만들어 논 걸 담아주시면 끝.
계산하고 인증샷! 📸

TMI. 호두과자 2개 남아서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30초 데웠다가 손가락 완전 화상 입을 뻔했어요.
하필 커스터드만 2개 남았어가지고...ㅜㅜ
먹다가 소스튀어 나왔는데 손가락 완전 당혹...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우라고 적혀있네요!
조심하세요!
냉장보관 NO 실온보관 YES!
(최대 이틀까지 사용)

외관입니다.

바로 받고서 먹었는데 식어 있었어요.
이건 따뜻해야 맛있는데...
데워 달라고 할걸... 그래서 별이 빠졌어요.
서비스에 불만이랄까..?
9개가 들어있는데 모양이 비슷해서 랜덤으로 먹게 되는 기분이 있어요.
그래서 뽑기처럼 두구두구 긴장하면서 먹었죠.

커스터드크림은 슈크림 붕어빵 같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크림 양이 많은 게 저는 좋아요!

뉴욕크림치즈&저당팥앙금은 단짠에 맛이 느껴졌어요.
크림도 많고 맛이 있어요.

치즈&치즈는 굳어있어서 치즈가 쫀득쫀득 했어요.
짝꿍은 데워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고 했어요.

저의 맛 순위는 아래와 같아요.
개인적인 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용!
커스터드 > 크림치즈 >>>>> 치즈

냄새는 좋았는데 따뜻한 호두과자를 주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남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