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강남구 간단하게 먹을 땐 다옴분식 학동점

우대장 2022. 12. 19. 19:51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학동역에서 먹은 식당을 소개할 거예요.
학동역에서 먹을 메뉴가 샐러드 → 샤브샤브 → 분식으로 변했어요.
학동역 음식점 후기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16,500원

다옴김밥(3,5) + 참치김밥(4,5)

+ 돈까스김치전골 (8,5)

= 16,500원
#학동분식집#가성비맛집#학동맛집

24시간 분식집.

가볍게 먹기 좋아요!

학동역에서 가볍게 먹으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 메뉴 포장 가능해서 인지 포장 손님도 많아요!


(보통★★)
가볍게 먹기 좋은 분식집!


다옴분식 학동점

📍 위치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223 대영빌딩
⏰ 운영시간 : 24시간

이동경로 : 도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11-03 17:30

 

 

 

 

샐러드를 먹기로 하고 학동에서 짝꿍을 만났는데 샐러드와 샤브샤브를 고민했어요.

출구가 반대였는데 학동 간 김에 맛난 거 먹자! 하고 샤브샤브로 향했죠.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오는 집이었는데 들어가니까....

예. 약. 마. 감.... 아니 5시인데요...?ㅋㅋㅋ

그래서 급 갈 곳이 사라졌어요.

샐러드 집은 반대라서 시간이 애매해서 근처에서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학동역으로 돌아가면서 곰탕집이랑 김밥집 고민하다가

나는 선택 못해...

짝꿍이 김밥집으로 결정했어요.

 

여기는 포스팅하려고 음식점 위치를 찾는데 이름이 조금씩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간판은 '건강을 담은 김밥 다옴'인데 지도 검색 시 이름이 다 다르게 나와서

지도 찾을 때 요기 맞는지 헤맷자나요.ㅋㅋㅋ

(다옴 분식, 다옴 김밥 등등)

앞에 차가 주차되었지만 다옴에는 주차장은 없어요.

자리에 착석해서 메뉴판 체크하고 제출해 버려서

다른 테이블 메뉴판 사진을 찍었어요.

각 테이블에 메뉴판과 볼펜이 있답니다!

다옴김밥(3,5) + 참치김밥(4,5)
+ 돈까스김치전골 (8,5)
주문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

식사류가 있어서 어묵이랑 무말랭이 반찬도 나온 것 같아요!

반찬 : 장국, 어묵 햄볶음, 무말랭이, 단무지, 김치, 밥

가장 빠른 김밥이 먼저 나왔어요!

참치김밥(4,5) + 다옴김밥(3,5)

김밥은 진짜 맛없던 적이 없었어요.

너무 맛있어버려 가지고 ㅜㅜ

라면에 김밥 먹을 거라는 약간의 후회가 밀려왔어요.

김밥 2줄에 떡볶이 시키려다가 모자랄까 봐 식사류 1개 더 했는데

배가 불러지기 시작했어요... 유유

돈까스김치전골(8,5)
요건 좀 짜서 물 넣어 먹었는데 맛있긴 했어요.

안에 돈가스도 있고 김밥 먹는데 국물이 좀 당기긴 했어요.

다음에는 요거 대신 라면을 시킬 것 같아요.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