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충남] 아산시 은행나무길 어죽맛집 어죽대부🦐

우대장 2022. 11. 12. 01:0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아산 은행나무길을 구경하러 아산으로 출발했지요.

아산에 도착했는데 배가 고파서 맛집을 찾아봤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라멘이랑 어죽 두 개 중에 고민이었는데 어디를 선택했을까요?

이미 알고 있지만 모두 쉿!

맛집 소개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20,000원

어죽(10,) X 2

=20,000원

#어죽초심자#어죽#민물새우

 

어죽 초심자인 저에 입맛에 찰떡!

비리다거나 입맛에 맞지 않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밑반찬도 다 맛있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가깝다면 방문해보세요.

 

★★★★☆

(보통★★)

다시 말하니 또 먹고 싶어요.

어죽 매니아였나봐요 저...🤣


어죽대부

위치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충무로 216

운영시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수,목,금,토,일 10:0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은 15:00-15:30

주차/포장 가능

 

이동경로 : 쏘카(아산역 1번 출구 → 어죽 대부)

대기시간 : 15분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11-05 14:15

 

 

 

 

오늘의 메인은 은행나무길이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으로 밥을 먹으러 갔어요!

은행나무길에서 가까운 식당으로 찾으려고 했는데

제가 찾은 곳은 라멘과 어죽 집이었어요.

어죽을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어죽 집을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짝꿍 말로는 추어탕이랑 맛이 비슷하다던데 저는 추어탕을 좋아하지는 않거든요.

음 어떤 맛이지 하는 마음으로 식당을 갔죠!

어죽대부라는 식당을 갔는데 지금 검색해보니

천안 호수매운탕 어죽의 프랜차이즈라고 하네요!

프랜차이즈인지 몰랐는데 이제야 알았어요. 🤗

어죽 + 민물새우전을 주문하려고 들어갔는데 안에 줄이 서있는 거예요.

우선은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주문을 받고 주걱을 주세요!

저는 5번째라서 5번 주걱을 받고서 밖에 서 있었어요!

ㅋㅋㅋ내부는 식탁이 여러 개 놓여있고 내부에 남녀 화장실 분리되어 있었지요.

지금 주걱 들고 찍은 사진 뒤에 보니까 프랜차이즈점이라고 적혀있네요.😅

악 주걱을 받으려고 선주문을 하는데

민물새우전 주문은 불가하다고 해서 어죽 2개로 선주문했어요!

어죽 2개
주문이요!!!

순서를 기다리면서 내부를 구경했는데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가면 돼요!

처음에는 반찬 다 주시는데 청양고추는 빠져있어요!

 

어죽의 '수제비'는 당일 재료 소진 시 빠질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었는데 제가 간 시간에도 수제비는 없었어요.

순서 기다릴 때 다른 테이블 먹는 거 봤는데 그분들 꺼에도 없더라구요!ㅋㅋ

먹어보고 싶은데 아숩네요! 언제 매진이 되는 거죠.ㅋㅋㅋ

메뉴가 단일화되어있어 자리는 금방금방 빠져요.

저는 자리에 바로 앉았지요!

기본으로 밑반찬 주시는데 저이는 동치미? 국물 리필하면서 청양고추를 가져왔어요.

반찬 : 깍두기 / 백김치 / 동치미

깍두기가 적당히 익어서 너무 맛있어서 음식 나오기 전까지 먹었어요.

근대 음식이 빨가니까 깍두기보다는 백김치를 먹게 되더라구요.

😝

음식은 나름 곰방 나왔어요.

단일 메뉴라 빠르고 아주 만족합니다.

엄청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뜨겁게 뚝배기에 먹는 거 좋아하는데 너무 뜨거워서 바로 덜어서 먹었어요!

수제비는 없지만 국수와 밥이 들어있어요!

용암로 같네요!

청양고추를 다 넣고 먹으니까ㅋㅋㅋ

짝꿍은 맵 찔이라 청양고추는 제가 다 넣었지요.

너무 매운 거예요!ㅋㅋㅋ후하

그래서 깍두기는 더 이상 손도 데지 못했어요.ㅋㅋㅋ

 

사진 찍고 뚝배기에 먹느라 뒤늦게 면을 건졌더니 저는 완전 죽이었고

짝꿍은 바로 면을 건져서 국물이 더 남아있었어요.

 

그리고 어죽 추어탕 같은 거라고 짝꿍이 말했는데 저는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와~~~~ WA 이럼서 먹기만 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밥 좋아하신다면 다들 좋아할 것 같아요!

 

어죽 안에 민물새우가 들어있는데 얼굴은 뾰족해서 꼭꼭 씹어먹어야 돼요.

근대 민물새우 조금 한데 몸통 껍질은 벗겨있더라구요.

민물새우전에 대한 기대가 더 생겼어요.

너무 잘 먹었어요!

배도 너무 부르고 지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