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인천] 부평구 부평역 피자집 피플즈🍕

우대장 2022. 11. 17. 20:36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인천 친구를 만나러 부평역으로 향합니다.


부평은 지하상가를 가면 길을 잃는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상은 지도도 있고 안내판도 있어서 길을 잃지는 않아요.ㅋㅋㅋ

TMI였네요.😓

 

부평은 아주 번화가라서 온갖 체인점들이 많은데 오늘은 친구에게 안내를 받아 가기로 했죠!
인천 친구에게 들은 부평 맛집 소개합니다!

(친구도 사실 부평은 거이 안 온다고 하네요.ㅋㅋㅋ)


2인 방문 가격 : 25,000원

시카고 피자 오리지널(22,) + 사이다(3,)
=25,000원
#부평오래된가게#부평피자집#부평모임장소

 

2명이서 한 판 가능!

시카고 피자 토핑 안 할 경우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음에는 토핑 추가해서 먹어볼 거예요.

사이다 1회 리필가능


 ★★☆☆☆ 
(보통★★)
깔끔하고 단체로 오기 편한 곳 

 


피플즈

위치 : 인천 부평구 시장로30번길 11
운영시간 : 매일 12:00 - 22:00

이동경로 : 부평역 7번 출구에서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2-11-06 14:50
http://www.facebook.com/cheeseholic1/

 

 

인천선을 타고서 6~7번 출구로 나와서 지하상가를 지나가지 않았어요.

지하상가를 지나갔다면 긴장될 뻔했는데 편하게 나왔어요.

지도를 보고 가는데 정말로 온통 먹자골목으로 가득해요.

전부 다 체인점이지만요.

엄청 큰 것 같아요.

직진으로 쭉 가니 피플즈가 나와요.

피자 플리즈로 읽는 게 아닌가요?ㅋㅋ

요렇게 봤을 때는 오래된 곳 같고 허름해 보였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아주 넓고 깔끔한 공간이 나옵니다.

좌석도 많고 내부에 화장실도 있고 아기의자부터 외관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에요!

단체인원이 와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부터 했어요.
피자 가이드가 있었는데 점심을 먹고 만나서 가볍게 피자만 선택했어요.

시카고 피자 오리지널(22,)
+ 사이다(3,)
주문이요!

앉아서 자리를 살펴보면 피자 소개서와 와이파이 PW가 있어요.

사실문제 되지는 않을 것 같지만 PW 뒤 2자리를 가렸어요.

 

자리에 앉으면 2인 식기를 가져다주세요.

식기 : 그릇 / 포크 / 수저 / 나이프

소스 : 핫소스 / 고추씨(Red Pepper) / 파마산 치즈가루

휴지 / 피자 받침대가 있어요.

제일 먼저 사이다가 나왔어요!
사이다는 1번 더 리필이 가능합니다!

갈릭 딥핑 소스 / 피클을 줍니다.

 

그리고 피자가 나왔는데 제가 생각했던 시카고 피자는 아니었지만

아마도 토핑 추가를 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담백하니 맛있게 먹어 버렸죠!ㅋㅋㅋ

반 조각을 먹어 버렸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토핑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담백하니 맛있는 피자집!

갈릭 딥핑 소스/음료 리필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