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강남구 학동역 떡볶이 맛집 박실장 떡볶이

우대장 2022. 12. 26. 22:00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건강검진하러 학동역을 또 방문했지요.

연속으로 학동역을 2일 방문했어요.ㅋㅋㅋ

건강검진 끝나고 모 먹지 하다가 방문하게 된 떡볶이 맛집 소개합니다.

원래 유명한 곳인 것 같기도 해용!


2인 방문 가격 : 26,600원

#학동역떡볶이#박실장#학동즉석떡볶이

 

모든 메뉴 맛있어요.

떡볶이도 맛있고 볶음밥은 완전 쵝오!

소시지 볶음밥이 진짜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양이 많으니 반반 추천해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

(보통 ★★)

즉석떡볶이 깔끔한 집!


박실장떡볶이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0길 13 이담빌딩 1층

⏰운영시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금 11:30-22:00 (BREAK TIME 15:00 - 17:00)

                        토 15:00 - 22:00

주차/포장 가능

 

이동경로 : 도보 (강남지인병원에서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11-04 14:00

 

 

건강검진 후에 배가 고파서 모먹쥐...?

생각하면서 학동역 맛집을 찾다가 떡볶이를 먹기로 결정!

근처 떡볶이집들 중에 평이 좋은 집을 방문했습니다.

술 한잔 하면서 먹기 좋은 즉떡집이에요.

문에 BREAK TIME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라고 적혀있어요.

요일은 안 쓰여있으니 방문 전에 전화 한 번 해보고 방문하세요.

 

시간이 애매해서 인지 사람이 없었지요!

 

메뉴판을 보니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저는 제가 먹은 메뉴판만 찍었었요!

각 좌석에 메뉴판과 종이가 있었어요.

여기에 메뉴를 적으면 됩니당!

저는 볶음밥이랑 감자튀김도 먹어야 하니 기본 즉석떡볶이로 주문했어요.

즉석떡볶이 2인 (14,) + 감자튀김 반반 (9,)
주문이요!

주문할 때 당연 버터갈릭 주문했는데 반반이 있어서 바로 변경했어요!

주문을 하고 셀프바에 가서 반찬들을 챙깁니다.

단무지 / 피클 / 앞치마 / 앞접시 / 물티슈 / 휴지 등 다 있어요.

필요한 것들을 챙기고 자리에 앉았어요.

즉떡은 보글보글 끓어서 앞치마 필수!

좌석은 널찍하게 많이 있어요!

즉석 떡볶이 2인 (14,)

즉석떡볶이가 먼저 나왔어요.

사리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상태예요!

양이 정말 푸짐하죠 보글보글!

어서 끓어라!ㅋㅋㅋ

셀프바에서 다 챙겨 온 수저세트와 반찬!

떡볶이가 나오기 전에 구운 계란 2개를 주셔서 먹었지요.

저 요 구운 계란 좋아하는데 메뉴판 보니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감자튀김 반반 (9,)

버터갈릭 맛과 완전치즈 맛 요렇게 2가지 맛으로 나와요.

저는 원래 버터갈릭취향이지만 반반으로 결정했지요.

치즈 맛도 맛있지만 저의 취향은 확고했어요.

감자튀김 양이 둘이 먹기 많아서

반반이 덜 질리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반반 추천!

감자튀김을 먹다 보니 떡볶이가 끓었었요.

떡볶이는 당연 맛있는 거 알죠?!

여기는 진짜 감튀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 완전 만족!

떡볶이 먹다가 감자튀김 먹다가 부지런히 먹었어요.

떡볶이를 어느 정도 다 먹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소시지 볶음밥 (3,)

소시지 볶음밥은 처음인데 역시 진짜 맛있어요.

아니 볶음밥 왜 이렇게 맛있데..?!

볶음밥은 진짜 필수인 것 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중간에 김말이 1개 주문했는데 접시에 1개 따로 나왔는데 사진은 안 찍었네요.ㅋㅋㅋ

김말이(1개) 0,6

2명이 먹기에 양이 많았지만 진짜 열심히 먹었어요!

클리어한 거 보이시죠?!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 ̄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