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충무로역 쭈담🐙

우대장 2023. 3. 17. 01:0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충무로역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배 부르게 잘 먹어서 먹고서 바로 잠들었잖아요...

ㅋㅋㅋㅋㅋ

알차게 먹은 쭈꾸미집 소개합니다.!

가보자고!!!!


1인 방문 가격 : 11,500원

칼쭈꾸미 세트 (11,5)

불쭈꾸미, 칼국수, 오색나물, 들깨미역국, 열무김치, 보리밥

 

#충무로점심#쭈담#쭈꾸미

점심 값이 많이 올라서 이젠 무조건 만원은 넘겠죠?

하지만 여긴 양도 그만큼 많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칼쭈꾸미셋트는 배가 많이 불렀지만

칼국수를 뺀다고 생각하니 좀 아쉽긴 하네요...

다음에 가도 세트메뉴를 주문할 거예요! 

 

★★★☆☆

(보통★★)

배불리 잘 먹었어요.

다양한 메뉴를 알차게 남김없이 먹어 만족합니다!


쭈담

📍 서울시 중구 수표로6길 26 1층

⏰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 010-2250-7605

🧷 포장, 점심특선

 

이동경로 : 충무로역 6번 출구에서 5분 이내

                 을지로3가역 9번 출구에서 7분 이내

대기시간 : X, 저이 다음부터는 줄 섰어요. 점심시간은 눈치싸움! 😏

방문인원 : 3명

방문시간 : 2023-03-06 11:40

 

 

 

 

오늘 점심은 쭈꾸미!

쭈꾸미 집을 갑니다.😋

쭈담쭈꾸미를 담다를 줄인 말이더라구요!

가게 앞 메뉴판에 점심특선이었는지 메뉴가 적혀있어요.

불쭈꾸미 비빔밥 (9,) / 칼쭈꾸미 셋트 (11,5) / 바지락칼국수 (7,)

아래쪽에서 메뉴 다시 한번 소개할게요!

식당 내부는 복층이었어요.

1층에 자리가 차서 복층으로 안내됐는데

복층은 3 테이블만 있는 작은 식당이에요.

복층에 앉아서 보니 운치가 있달까요?ㅋㅋㅋ

메뉴판을 봅니당!

불쭈꾸미 비빔밥 (9,)
(불쭈꾸미, 오색나물, 들깨미역국, 열무김치, 보리밥)
칼쭈꾸미 셋트 (11,5) *2인이상 주문가능*
(불쭈꾸미, 칼국수, 오색나물, 들깨미역국, 열무김치, 보리밥)
바지락칼국수 (7,)

위에는 점심메뉴고 아래는 저녁 메뉴판이에요.

민물새우전이었나 주문했더니 저녁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점심에는 3가지 메뉴 중에 주문하는 게 가성비 굿! 

칼쭈꾸미셋트 3개 (11,5)X3
주문이요!

주문하자마자 물 따르고 수저세트를 놓으려는데

들깨미역국 , 오색나물 , 열무김치 , 보리밥이 나와요.

엄청 빠르게 나오더라구요.

이 와중에 들깨미역국 넘 맛있잖아요...( ̄︶ ̄)↗ 

복층자리 분위기 좋죠?ㅋㅋㅋ

먼저 밥을 넣고 비볐어요!

참기름도 있으니 꼭 넣고 비비세요!

그냥 이 밥에 미역국만 먹어도 맛있어요...

얼마 안 돼서 바로 불쭈꾸미가 나옵니다.

진짜 불 맛나고 요리하는 거 보면 불이 막 뿜어져 나와요.

맛있어요!

이걸 밥에 넣고 비벼먹으면 되는데 맛은 말 안 해도 알 거예요!

쭈꾸미를 한참 먹고 있으면 바지락 칼국수를 주는데

바지락이 다 가라앉아서 보이지는 않네요.ㅋㅋㅋ

바지락도 많이 있어요!

이때부터 너무 배가 불렀어요.

밥이랑 먹으니 너무 많이 먹었거든요...ㅋㅋ

하지만 또 칼국수 맛있잖아요...

그래서 바지락이라도 다 먹자 하고 바지락은 끝냈죠!! 흐흐

아주 빠르게 잘 먹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잠도 잤어요...ㅋㅋㅋ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