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창작촌 닭 특수부위 계옥정🐔

우대장 2023. 4. 5. 20:0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문래로 고고!
동생이 결혼한다고 청첩장 준다고 하더라구요.

청첩장 모임이랄까..?ㅋㅋㅋ😂

 

모임 주체자는 필수로 해야 하는 일이 있어요.

◈청첩장 모임 시 대장의 할 일◈

1. 받는 사람 동네로 간다.
2. 식당후보를 전달하고 미리 예약한다.

아주 귀찮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의 모임장소 공유 드릴게요!


 3인 방문 가격 : 87,000원 

모듬(35,) + 구이용 야채모듬(8,) + 

마라 순두부 쫄면(9,) + 매콤둥지밥(5,) +

유즈하이볼(8,) x 2 + 짐빔/산토리 하이볼 (7,) x2

= 87,000원 

 

#문래닭#계옥정#문래모임장소

닭 특수부위 가게를 방문했어요.

저는 닭 특수부위집을 종종 갔는데요.

신당 은화계, 을지로 토리카미, 문래 계옥정

저의 원픽은 신당 은화계입니다.ㅋㅋㅋ

다들 각자의 느낌이 있지만

한 번씩 다 방문해 보는 거 좋은 것 같아요!

 모임장소로 아주 좋았어요!

 

 ★★★☆☆ [2.5] 

(보통★★)

깔끔하게 먹기 좋았다!


계옥정

📍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7-2
⏰ 월~금 16: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토~일 12: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 02-2678-5201
🧷 남/녀 화장실 구분, 네이버 예약가능
 
이동경로 : 문래역 7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이내

                  저는 버스 타고 갔지요!
대기시간 : 동생이 먼저 가서 대기했는데 20분~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방문인원 : 3명
방문시간 : 2023-03-25 17:40

 

 

동생이 먼저 도착해서 테이블링으로 예약했어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한데 주말 저녁은 불가하더라구요.😥)

 

요기도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더라구요.

요즘 문래도 홍대처럼 식당이 엄청 빨리 바뀌는 것 같아요.;;;

 

2023 블루리본도 받은 집입니다!

동생이 카페에 있어서 지나가면서 사진 찍고

카페도착하니 식당에서 들어오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다시 식당으로 갑니다!

 

들어가니 바로 자리를 안내받구 세팅도 인원수에 맞춰 완료되어 있어요.

자리에 착석 후 메뉴판을 봅니다!

모듬세트 (35,) + 구이용 야채모둠 (8,)
+ 마라 순두부 쫄면 (9,) + 유즈하이볼(8,) X2잔
주문이요!

주문을 한 번에 우르르하였죠!

 

기다리는 동안 가게 이름을 한 번 살펴보죠!

 鷄 (닭 계) 鈺 (보배 옥) 停 (머무를 정) 

요런 뜻이더라구요.

조합해서 한 줄로 말하기가 애매하네요?ㅋㅋ

 

내부는 4인 식탁, 단체석, 원테이블석으로 모임 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만석으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네이버 예약으로 내부 좌석 확인 가능해요!

가장 먼저 유즈하이볼과 불이 들어왔어요.

 유즈하이볼(8,) 

- 스위트 하이볼🍹

달달하고 맛있는 술이에요! 하이볼은 언제나 진리!

진짜 맛있어요!

 모듬구이(35,) (다리살, 가슴연골, 안심, 근위, 염통) 

 구이용 야채모듬(8,) 

사진 찍기 좋게 정갈하게 주죠?!ㅋㅋㅋ

요즘 인기 있는 집은 인스타용으로 사진 찍기 좋게 나오는 기분이에요.

 

고기는 어느 부위인지 어떻게 구워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일부분 올려주고 구워주세요.

다른 부위는 직접 구워드시면 됩니다.

라고 안내해 줘요!

1차로 고기를 구워 줍니다.

야채는 기본으로 나온 거 올려주셨어요!

 

 마라 순두부 쫄면(9,) 

- 마라의 알싸함과 순두부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국물 요리

쫄면이 진짜 맛있는데 마라를 싫어하면 맵단 순두부 쫄면을 주문하면 돼요.

쫄면과 순두부가 진짜 맛있었어요.

조금씩 퍼서 나눠먹었는데 마라탕 국물은 원래 먹는 건가요?

안 먹는 것 같은데 국물이 맛은 있어서 흠.🤔

난제다난제
찌개는 필수로 1개 주문하는 거 추천합니다!

고기는 이렇게 궈주고 떠나요.

나머지는 직접 구우면 됩니다.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는 4가지예요.

간장소스, 소금소스, 허니머스터드 같은 소스를 개별로주고 고추냉이는 공통입니다.

다른 부위 구울 때는 아무 생각 없이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ㅋㅋㅋ

심지어 고기만 먹다가 야채 있는 거 생각나서

야채를 마지막에 한 번에 구웠어요.

라따뚜이 같달까? 색감이 너무 이쁘죠?!

야채도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오!!!

그런데 불이 너무 약해서 다시 불 붙여달라고 요청했어요.

미리 할걸 다 먹으니 불이 활활 타더라구요.

미리 바꿀걸 아숩네용ㅋㅋㅋ

매콤둥지밥(5,) + 하이볼 2잔
주문이요!

 매콤둥지밥(5,) 

- 특제소스로 매콤하게 조리한 볶음밥과 양파후레이크, 돌자반의 조화

볶음밥은 역시 진리!

맛있더라구요!

><

좀 모자란가 했는데 이렇게 먹으니 너무 배가 불렀어요.

하이볼 덕분인가?!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결혼축하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