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강남구 한성칼국수 논현본점🍽

우대장 2023. 4. 13. 23:09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사실 저는 예신 우대장입니다. 꺄악

오늘 짝꿍의 예복을 맞추러 강남을 들렸는데요.

그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 예복을 맞추고 굶주린 상태로 찾아간 식당!

정갈한 식당 소개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43,000원 

칼국수(11,) + 새우전(26,) + 장수막걸리(6,)

= 43,000원

#논현맛집#새우전맛집#낙지볶음맛집

일요일에 논현 쪽 강남은 식당이 많이 문을 닫더라고요.

그중에 발견한 칼국수집!

정갈하고 진정한 맛집에 느낌이 났어요!

하지만 가격은 만만치 않다는 거 알고 있어야 해요!

 

★★★☆☆ [2.5]

(보통★★)

맛있지만 가격이 있어요.ㅋㅋㅋ

그래도 한 번 더 방문은 할 것 같아요!


한성칼국수 논현본점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48길 14 청호상가빌딩 가동 2층
⏰ 월,화,수,목,금,일 11:30 ~ 21:30 (라스트오더 20:2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 02-544-0540
🧷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단체석, 발렛파킹
 
이동경로 : 리마조테일러 → 한성칼국수 논현본점 도보 20분

                 학동역 10번 출구 → 한성칼국수 논현본점 도보 15분 

                 강남구청역 3-1번 출구 → 한성칼국수 논현본점 도보 13분
대기시간 : X (사람이 엄청 많아요.)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3-03-05 18:00

 

 

일몰을 보면서 밥집을 찾아 나섭니다.

식당을 찾아보니 일요일에 많은 식당이 문을 닫더라구요.

그래서 찾고 찾다가 칼국수집으로 선택했어요.

걸어가는데 생각보다 멀었어요...

그래도 걷고 걷다 보니 저 멀리 간판이 보입니다.

이 길에는 식당이 많더라구요!

 

흔들리지 않고 원래 가려던 '한성칼국수' 입장!

멀리서부터 걸어올 때 앞에 아무도 없었는데

문 앞에서 다른 사람들도 같이 들어가서 2등으로 밀렸어요. UU

식당은 2층에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식당 입구를 보면 영업시간 안내와

블루리본, 수요미식회 표식이 있더라구요.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주말 11:30 ~ 21:30

Break Time

15:00 ~ 17:00

매주 토요일 휴무 일요일 정상영업

 

블루리본🎀 2014~2023까지 한 개도 빠짐없이 놓치지 않았네요!😝

수요미식회는 새우전 맛집으로 나왔어요.

(왜 칼국수는 아니쥐..?!)

 

기대가 됩니다.(두근두근)

메뉴판은 많이 보여드려요.

잘 보이는 거로 보세요!

이번엔 많이 찍었어요.🤗 (뿌듯)

화장실은 내부에 있으며 남녀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룸도 있어서 단체라면 미리 예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전 조사에 따르면 여기 다 맛있데요.

낙지볶음도 많이 먹더라구요!

고민하다가 기본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칼국수 + 새우전
주문이요!!!

수육, 전, 낙지볶음, 칼국수를 주로 먹는 것 같았어요.

가족단위부터 남녀노소 많이 오고 사람이 계속 오더라구요.

찐 맛집 같아요!

주문하고 나서 바로 밑반찬을 줍니다.

컵, 물, 간장 같은 소스, 후추가 기본으로 있고

서랍에 휴지와 각각으로 포장된 수저세트가 있어요!

 

반찬은 김치, 부추무침, 동치미 같은 빨강 국물이 있어요.

근대 저 국물 맛있어서 리필했잖아요. 😋

반찬 합격!

새우전(26,)

새우전은 맛있고 비싼데 양이 많이 없어요.

계란에 깍테일새우 여러 개가 들어간 맛인데

너무 맛있지만 집에서 할 수 있다면 엄청 많이 먹고 싶어요.

너무 양이 적어서 아쉬워요.

아껴먹느라 혼났네...😂

칼국수(11,)

칼국수는 담백하달까?

평양냉면st의 칼국수랄까요?

맛있었어요!ㅋㅋㅋ

후 조금 지나서 맛이 생생하게 기억이 안 나지만

저는 김치를 담가 먹어서 씀씀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먹다가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지평생 하려다가 장수 쌀 막걸리는 처음이라서 장수로 주문했어요.

장수막걸리
주문이요!

배가 약간 고팠지만 후식을 먹기로 해가지고 추가 주문 안 했어요.

하지만 안 하길 잘했어요.

막걸리를 먹다 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ㅋㅋㅋ

깔끔하고 정갈했던 집이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후식 

후식은 이디야! 음료와 펜케이크!!!

아주 배가 부른 하루였어요.

공복은 폭식만 부르네요!

펜케이크는 맛있었지만 크림이 더 많았으면!!! 아숩스ㅋㅋㅋ

저는 빵이 촉촉한 게 좋아요.

크림에 젖은 이 정도가 좋은데 ㅜㅜ 그 부분은 아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