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창작촌 베르데커피(VERDE)

우대장 2022. 7. 19. 00:28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문래에서 밥 먹고 돌아다니다가 베르데 커피를 방문했어요.

문래 카페는 이쁜 카페라고 해야 하나 그런 카페가 많아서
스터디 카페로 이용하기는 쉽지 않지만ㅋㅋㅋ
원래 이날 계획인가 짜려고 만난 날이라서 카페 방문이 필수였어요.

한 군데 자리 만석이라 실패하고 두 번째로 간 카페 성공 후기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17,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 + 아이스라테 (5,5)
+ 바나나 크럼블 파이 (7,) = 17,500원
#문래카페#대형카페#분위기👍

대형 카페에 분위기 좋은 카페
공부는 하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문래 간다면 방문에 보세용!
팁. 자리 먼저 맡기.

저의 개인적인 평가
★★★☆☆ [2.5]
(보통은 ★★)


베르데 커피(VERDE COFFEE)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39가길 5 1층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30 (라스트 오더 21:30)

이동경로 : 저는 근처에 있어서 걸어갔는데,
문래역 7번 출구에서 429m
대기시간 : X (안에 자리만 맡으면 돼요.)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2-05-14 16:48


포스팅을 위해 베르데 커피를 인터넷에 검색하니
멕시칸 식당으로 연남동에 있고 문래점도 오픈한 거였더라구요.

VERDE는 영어 GREEN과 비슷한 단어 같아요.
가게 소게에 영단어와 같이 친환경 용품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적산 가옥(일제나 일본인 소유의 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
Let's go.🏃‍♀️

◈ 운영시간 ◈
커피, 디저트 : 10시 - 22시
브런치 : 10시 - 16시 (라스트 오더 15시)
펍 디너 : 17시 - 24시

카페에 들어가서 자리를 먼저 찾아봅니다.
저기 자리랑 더 좁은 자리만 남아 우선 가방으로 자리를 맡았지요.
(카페가 굉장히 큽니다!)

짝꿍은 화장실을 가고 저는 주문을 하러 갑니다!
주문은 들어간 입구에서 했어요.
여기는 문이 3개라서 한쪽은 카페 주문이고 다른 한쪽은 펍 주문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카페 주문하는 쪽으로 가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지요.
다른 쪽 가서 다른 메뉴판도 찍어 왔어요.
메뉴판이 정말 다르죠?!ㅋㅋㅋ
위에 메뉴판이 카페 메뉴판, 아래 메뉴판이 펍 메뉴판입니다!

주문을 하려고 기다리는데 빵이 많아서 구경했죠.
5시쯤 방문했는데도 빵이 많이 없더라구요.
빵 맛집 같아서 바로 빵 구경을 시작합니다.ㅋㅋㅋ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거 다들 아시죠?!

빵이 엄청 이쁘게 있죠?!
저는 뚜껑에 덮여 있는 게 좋아요.
그게 위생상 좋아 보이더라구요!
저는 내부에 있던 빵 1개를 선택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 홀로 카페 투어를 시작했어요!
베르데 커피는 3곳에 문이 있어요.
(제가 앉은 곳은 파란색 쪽이에요!)

초록색 라인부터 설명하면
여기는 펍이라서 메뉴판이 음식 위주로(펍 메뉴판) 되어 있어요.
위로 올라가면 제가 있던 파란색 라인으로 연결되는데 나초도 있고
같은 공간인데 같은 집이 아닌 느낌이 딱 들어요!
위에 커튼은 해가 지면 열어줍니다!

노란색 라인은 카페 메인이에요.
여기 앞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여기가 카페 주문하는 곳이랑 빵이 진열된 곳입니다.
펍 주문은 초록색 라인 쪽에서 하시면 돼요!

여기가 파란색 라인
이리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은 없지만 자리들이 있어요.
자리를 맡고 펍이면 초록색 라인,
카페면 노란색 라인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면 돼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흘릴까 봐 바들바들 떨면서 자리로 도착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라테, 바나나 크럼블 파이 도착!

파란색 라인 바로 문 앞에 앉았어요.
여기 공간 여유롭고 좋죠!
음료도 가격 대비 만족에다가 빵도 맛있었어요.
선재도 카페에 이어 2번째 크럼블 빵이에요.
여기 음료 받침대는 코코넛 껍질로 만든 친환경 제품 같아요.
😁

크럼블(crumble) : 잘게 부수다. (영국)
과일 위에 버터, 밀가루, 설탕 또는 아몬드가루를 섞어 만든 반죽을 소보로처럼 굵게 부수어 덮어준 것.
 

[인천] 옹진군 선재도 선재리커피집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1차로 대부도에서 햄버거 먹고 후식 먹으로 카페 갑니다.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햄버거 대부DBB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대부도로 바람 쐬러 갔어요! 어린

dnzizi.tistory.com

앉은자리의 풍경입니다.
해가 지니 커튼을 열어줘요!
커튼 개봉되는 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너무 만족했어요.

2배속으로 찍은 커튼 개봉식😍
하늘이 다 보여서 구름 이쁜 날 좋을 것 같아요!

공부하려고 갔는데 요기 자리에 앉아서 공부는 못했지만
뒷사람을 보니 밑에 음료를 두고 컴퓨터를 하고 있어서
저도 해봤는데 자세가 불편하더라구요.
사실 편한 자리도 많긴 했는데 저기가 이뻐서 앉았죠.
문래 간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베르데 안뇽 :-)


2022-05-14 문래 포스팅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 갈빗🍖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 데이트는 문래예요. 밥을 안 먹고 만나서 바로 밥집으로 향했죠! 어디 갈지 알아보다가 별 그램에서 핫한 가게로 결정. 후기에 서비스가 너무 안 좋다고 해서 다

dnzizi.tistory.com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 당일치기 코스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문래에서 알차게 놀아서 경로 공유드려요. 사실 평범하지만ㅋㅋㅋ 포스팅 시작합니다.  일자 : 2022-05-14  문래 경로 : 마르또 → 갈빗 → 술술센터 → 베르데커피 오

dnziz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