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을지로 이자카야 애월객잔

우대장 2022. 7. 5. 19:49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1차로 황평집에서 신나게 먹고 2차로 향합니다.

분위기 있는 곳을 가야 해서 급하게 1차를 정리했다지 몹니까!

근대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시원하구....ㅋㅋㅋ

2차 후기 시작합니다.

☞ 1차 황평집 닭곰탕

 

[서울시] 중구 을지로4가 황평집 닭곰탕🍗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 약속 장소는 을지로! 전에 가고 싶던 황평집을 가기로 했죠. 닭곰탕 맛있다고 하던데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과연 어떤 맛일까 기대하며 바로 식당으로 고고했

dnzizi.tistory.com


3인 방문 기준 가격 : 89,800원

성산 1세트 (사시미, 돔베) (52,8)

+ 간바레오또상 (37,) = 89,800원

#인스타#분위기#포토존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사진 찍으러 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음식도 맛있지만 분위기가 다한 집

 

저의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인스타ST 분위기!

MZ가 많아 보였어요!ㅋㅋㅋ


애월객잔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2길 27 1층

운영시간 : 화-토 17:00-02:00 (라스트 오더 새벽 1시)
                 월 16:30 - 22:30 (라스트 오더 21:30) | 일요일 휴무

화장실 : 남녀공용이지만 가기 괜찮아요.

 

이동경로 : 도보 10분 이내 (황평집 닭곰탕 → 애월객잔)

                  을지로 4가에서 더 가까워요!

대기시간 : X (자리가 만석인데 다행히 1자리 남아있었어요.)

방문인원 : 3명

방문일자 : 2022-05-10 20:30

황평집 닭곰탕에서 애월객잔으로 걸어갑니다.

을지로, 힙지로 거리를 도착했어요.

요기서 조금만 가면 바로 가게에 도착합니다.

바로 여기에요!

지금 보니 여기 꽃 옆에서도 찍을걸 아쉽네요.

왼쪽 사진 보면 1층 2층 반 루프탑으로 구성됩니다.

밖에서 보이는 실내 조명도 감성 있더라구요.

1층, 2층, 3층

1층에서 자리를 물어보니 다행히 자리 1개가 있어서

바로 2층으로 갔어요.

 

다른 층들도 갔는데 만석이라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어요...ㅋㅋ

3층 반 루프탑이 제일 분위기 있고 이쁘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3층으로 가시고 인스타 감성 사진 찍으세요!

 

계단 근처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저는 이날 화장실 엄청 가서 계단 옆에 서있던 기억밖에 없네요.ㅋㅋㅋ

저에 자리는 저기예요.

화장실 줄 서서 기다리는데 딱 보이더라구요.

풀이 주위에 엄청 많아서 풀숲에 있는 기분이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찬으로

단무지와 고등?을 줘요!

그리고서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성산1세트 (사시미, 돔베) (52,8)
간바레오또상 (37,)
주문이요!

간바레오또상(37,)

사케예요! 저는 순해서 사케 좋아해요.

개인적으로는 따뜻한 사케를 더 좋아해요.

요기서는 시원하게 먹었어요.

에어컨이 빵빵해서 시원해서 좋아요!

성산1세트 (사시미, 돔베) (52,8)

사시미가 먼저 나왔어요!

엄정 감성 있게 나왔죠?

제주 감성이라 그런지 돌 하르방이 나왔어요!

근대 저기에 넣더라고요.

(산신령인가...?😅)

돌하르방 모양 고추냉이가 나와요.

엄청 귀엽죠!

인스타용으로 사진 찍기 좋게 나오더라구요.

성산1세트 (사시미, 돔베) (52,8)

돔베고기도 나왔어요!

이미지랑 똑같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돔베고기가 튀겨서 나오더라구요.

(그믐 족발이 생각나는군요.)

돔베고기
삶은 돼지고기를 나무 도마에 얹어 덩어리째 썰어 먹는 제주의 현지 음식
돔베는 도마의 제주 방언

배가 불러서 저는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인스타 갬성을 원하신다면 방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