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 갈빗🍖

우대장 2022. 7. 10. 15:52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 데이트는 문래예요.
밥을 안 먹고 만나서 바로 밥집으로 향했죠!
어디 갈지 알아보다가 별 그램에서 핫한 가게로 결정.
후기에 서비스가 너무 안 좋다고 해서 다른 데 갈까 하고 문래 1바퀴는 돌아봤어요.
갈지 말지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가기로 결정!
후기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46,700원
갈빗살 150g 2인분 (13,9) + 공깃밥 (1,)

+ 한우육회 (12,9) + 비빔막국수 (5,)

= 46,700 원
#별그램맛집#문래역#줄서는고깃집

 

사람이 아주 많아요.

지나갈 때마다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요.

서빙하시는 분들이 어머님 세대 셔서

조금 느릴 수는 있어요!

그래도 엄청 챙겨주시는 분이 있어서 만족.ㅋ


1일 전 네이버로 사전 예약하면 육회 서비스!

저의 개인적인 평가!
★★☆☆☆ [1.5]
(보통은 ★★)

저는 그냥 soso 했어요.

인기는 항상 많더라구요.ㅋㅋㅋ


갈빗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25길 14
운영시간 : 매일 11:30-23:00

이동경로 : 저는 버스 타고 갔지만, 문래역 7번 출구에서 566M
대기시간 : X
지나갈 때 보니 항상 대기가 많던데 다행히 시간을 잘 타서 인지
이 날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2-05-14 15:20
주차 : 4~5대 무료, 바로 앞 유료주차장도 있다는데 도보가 편할 거예요.

 

 

 

 

 

 

갈빗의 외관은 꽃집처럼 꽃이 많이 있어요!
어떤 느낌의 외관인지 바로 알 수 있겠죠?
지나가다 보면 바로 알 수 있을 거예요.

들어갈 때 사진을 못 찍어서 밥 먹고서 외관 사진을 찍었는데
저녁시간이라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자리가 이런 식으로 있어요.
많이 있지는 않아요.
화장실 내부에 있지만 남녀공용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봅니다!
점심 메뉴도 있더라구요.
주말이 점심메뉴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시간이 지나서 메뉴판에서 골랐죠.

한우 모둠 먹을까 했는데 가게 평이 안 좋았고,
다들 갈빗살을 먹길래 저희도 갈빗살로 주문했죠!

갈빗살 150g 2인분 (13,9) X 2
주문이요!

자리에 착석하면 물과 물컵을 줘요!
안에 연탄이 있어 신기하더라구요!

연탄 고기라니 너무 기대돼요.
기본 상차림은
'물, 물컵, 상추 절임, 쌈장, 고기 소스, 마늘, 고추'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개인별로 주는 게 맘에 들었어요!

연탄을 갈아주시더라구요.
알고 보니 기존에 있는 연탄이 죽은 거라서 새 거로 갈아줬어요.
불이 활활 타오르죠?ㅋㅋㅋ🔥🔥🔥

갈빗살 150g (13,9) X 2인분

수입 냉장 양념 갈빗살입니다.
마늘과 맛있는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저는 고기 중 갈비 파라서 맘에 들었는데
구우면서 마늘이 다 떨어지긴 하더라고요.
나의 마늘....ㅋㅋㅋ

자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고기를 올리고 굴려 줍니다.

그러면 노릇노릇 해집니다.

공기밥 (1,)

노릇해진 고기는 밥과 함께 먹습니다.

저는 밥을 많이 먹지 않지만 짝꿍은 밥 파라서 밥 주문!

밥을 주문하면 된장국을 준다고 해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밥을 주문하면 된장국을 준다고 했는데...

다른 테이블은 바로 나왔는데

저이는 2번이나 물어봐도 아직 나오지 않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거 해물 된장국 같은데... 이게 기본으로 나오는 건지 모르겠어요.

의아하며 먹었는데 계산서에 포함되지 않았어요.

이상하긴 하지만 국물 맛은 아주 좋았어요!

한우육회 100g (12,9)

네이버 예약은 하지 못했지만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면 서비스 육회를 준대요.

네이버 예약은 1일 전에 가능합니다.

저는 뒤늦게 알아서 예약은 못했지만 후기에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주문!

맛은 있는데 무순이 엄청 많아요!ㅋㅋㅋ

양념이 진하게 되어있어서 양념 맛으로 먹었어요.(참기름 퐁당💧)

양념이 맛있어요!ㅋㅋㅋ

육회 처음 도전하는 사람은 쉽게 도전할 수 있어요.

저는 육회 좋아하므로 육회는 광장시장으로..?ㅋㅋㅋ

비빔막국수 (5,)

막국수도 양념이 맛있어요.

김가루랑 이런 것들이 진해서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


2022-05-14 문래 포스팅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창작촌 베르데커피(VERDE)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문래에서 밥 먹고 돌아다니다가 베르데 커피를 방문했어요. 문래 카페는 이쁜 카페라고 해야 하나 그런 카페가 많아서 스터디 카페로 이용하기는 쉽지 않지만ㅋㅋㅋ

dnzizi.tistory.com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 당일치기 코스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문래에서 알차게 놀아서 경로 공유드려요. 사실 평범하지만ㅋㅋㅋ 포스팅 시작합니다.  일자 : 2022-05-14  문래 경로 : 마르또 → 갈빗 → 술술센터 → 베르데커피 오

dnziz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