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강원도] 속초시 회센터 속초시수협 청호활어회센터🐟

우대장 2022. 8. 12. 21:41

안녕하세요. 우대장 입니다.

 

속초에서 저녁 먹으려고 노상 가게를 찾았어요.

후기들을 보니 호불호가 강하더라구요.

야경 값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지만ㅋㅋㅋ

진짜 모 먹지 하면서 그 주변만 3바퀴는 돌은 것 같아요.

그러다가 포장해서 먹기로 하고 작년에 방문한 회센터를 갔어요.

 

포장이라 짧지만 소개합니다. 😋


2인 포장 가격 : 34,000원

순희네 모둠회 소(2인)(30,)

+ 활복비(3,) + 쌈장(1,) = 34,000원

#신선한 회#수협 회#가성비 갑

 

눈텅이 맞고 싶지 않다면

포장해서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활복비 비용이 추가돼요!

포장 시 초장, 야채 등 추가 구매 필요

안에서 먹고 갈 수 있어요.

 

 ★★★★☆ [3.5] 

(보통 ★★)

가성비 있고 믿을만한 집!

중자부터 서비스가 실한 것 같아요!


속초시수협 청호활어회센터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설악 금강대교로 67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이동경로 : 도보 20분 내외 (속초 바다 → 수협 청호센터)

대기시간 : 포장까지 15분 이내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05-21 20:20 

 

 

속초 바다에서 놀다가 배가 고파서 이제 밥 먹으려고 하는데

친구가 노상에서 먹고 싶다 해서 찾아보니 바다 근처에 노상 가게 몇 개 있더라고요.

근대 거기는 별로 안 당긴다고 해서....(까다로워🤔)

그 주변을 크게 돌아다니면서 고민하고 후기 살펴보고 했는데...

 

결론은 제가 작년에 방문했던 회센터를 가기로 했어요.

작년에 방문한 후기는 맨 아래에 포스팅할게요!

 

택시를 타고 가려고 했는데 아니 택시가 너무 안 잡혀가지고...

결국 걸어갔는데 다리 아파 죽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결국 걸어서 걸어서 도착했지요!

반.... 반갑다!!!

주차장은 매우 넓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노량진 회센터 소규모 버전으로 돼있어요.

너무 늦게 가서 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저는 바로 들어가서 작년에 방문했던 21호 순희네를 갔어요.

수협에서 하는 거라 싱싱함은 믿음이 갔어요.

이번에는 2명이라 모둠회 소로 주문했어요!

물고기 어떤 게 어떤 게 좋다 하면서 추천해 주시거든요.

이날은 우럭+광어 추천해 주셨나 그랬는데 친구가 숭어가 맛있다고 해서

숭어로 주문했지요!

순희네 21호 모둠회 소 (2인 세트)
우럭 + 숭어
(30,)

주문하면 이렇게 물고기를 잡아주시고 서비스도 담아주세요!

그러면 포장 카드를 주시고 손질을 해주로 가세요!ㅋㅋㅋ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거나 하시면 돼요!

활복비 : 회 값에 10%를 내야 돼요.
포장하면 아무것도 없다 해서
필수인 초장 추가 구매했지요!

짠!

안에서 먹고 갈 수도 있는데 바다 보며 먹으려고 포장해 갑니다.

또 택시가 안 잡혀서 ㅜㅜ

킥보드 타고 가는데 반납 존이 정해져 있어서 잠깐 타고 걸었답니다.

잠깐이지만 행복했다.😂

가는 길에 편의점 들려서 심술 구매했는데 편의점 사장님이 엄청 친절했어요.

감동!!!

편의점 위치는 속초해수욕장에서 거리가 있었어요!

 

속초 해수욕장에 와서 돗자리가 없어서 나무데크에 앉아서 먹었어요.

회를 들고 왔더니ㅋㅋㅋ아주 뭉쳐있고 난리가 아니었어요.

좌우 풍경이 엄청나죠?

주위에서 다들 치맥도 먹고 피자도 먹고 맛있는 거 많이 먹더라구요.

돗자리에 스피커에...

담엔 준비해와야겠어요!

남이 틀어놓은 노래 들으며 먹고 풍경도 보며 먹고 신이 났어요.

양 옆에서 폭죽을 엄청 터트려서 여의도 불꽃놀이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진짜 좋았어요.

돗자리 준비해와서 먹어도 좋고 저처럼 바닥에 앉아서 먹어도 돼요.

 

◈ 과거 순희네 방문 포스팅 시작할게요. ◈

방문일자 : 2021-05-09 18:30

친구가 운전을 할 수 있어서 4명이서 차 타고 갔지요! 부릉부릉🚙

친구가 조사해 온 순희네를 방문하게 됐어요.

친구가 여기 평이 좋다고 이곳으로 간 거예요.

이날은 4명이서 방문하게 되어 중자로 주문했어요!

(지금이랑 가격이 동일하더라고요!!!🤗)

모둠회 중 (3인)
광어, 우럭, 숭어 (50,)
+ 활복비 (5,) + 야채 (5,)
총 60,000원입니다!!!

먼저 물고기를 담아주시고 서비스를 담아주세요!

저기 포장 카드를 들고 찍은 사진에 모가 많이 들어있죠?!

다 서비스로 주신 거예요!

기다렸다가 포장을 받고 이제 먹으로 낙산해변으로 갑니다.

편의점 가서 술이랑 라면이랑 과자 사서

친구가 가지고 온 돗자리에 세팅을 했지요!!!

완전 서비스도 후하고 많이 주시죠?!

숙성회 전복 멍게? 이런 걸 서비스로 주셨어요.

 

지금 포스팅하며 보니 서비스는 중자부터가 더 실한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후회하지 않아요!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