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구로구 로라방앗간 신도림 포스빌점

우대장 2022. 4. 15. 01:05

안녕하세요. 우대장 입니다.
오늘은 체인점을 포스팅합니다!
여기는 짝꿍이 소개해줘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ㅜㅜ
너무 맛있고 저렴하고 완전 만족이라 공유드려요!

떡볶이집 소개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기준 : 11,000원
방앗간 떡볶이(3,5) + 순대(3,5) + 방앗간라면(4,) = 11,000
#갓성비#가래떡떡볶이#술안주
가성비 완전 좋은 집
음식도 다 맛있고 술도 한 잔 할 수 있는 집!
가볍게 식사할 수 있어 N번 방문했어요!
이제 날도 좋으니 야외에서 냠냠!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가볍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
다음엔 로제를 도전!


로라방앗간 신도림 포스빌점

위치 :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102
운영시간 : 매일 11:30 - 23:00 (일 - 22:00)
매달 1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화장실 : 포스빌 공용 화장실 이용해요! 안전하지만 휴지 필참!
포장 / 배달이 많아요!

이동경로 : 도보 (신도림역 → 신도림포스빌) 5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2-04-10 15:00


벤치에서 우유랑 빵 먹다가
갑자기 로라방앗간을 보니 순대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지요!
저 날은 날씨가 엄청 따뜻해서 밖에서 음식 먹기 너무 좋았어요!

저기 야외에서 먹으려고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었지요!

이렇게 야외에도 메뉴판이 다 있지요!
하지만 여기 야외 좌석에 앉으면 메뉴판이 다 놓여 있어요!
실내에도 먹을 수 있는 자리 많아요!
넓으니까 자리 걱정 마세요!

저는 순대를 짝꿍은 라면을 먹고 싶어 하지만
여기 떡볶이는 가래떡으로 만들었는데 엄청 맛있어요!
그래서 떡볶이는 필수로 주문입니다.

떡볶이 양념은 짝꿍은 후추 맛 저는 라면수프 맛인데
과연 어느 쪽에 더 공감할지 궁금하네요!

'떡볶이+순대+라면'
주문이요!

이렇게 전달해주세요!
아래에 앞접시랑 다 챙겨 주셨답니다.
물은 SELF 직접 가져가시면 됩니다!

방앗간떡볶이 (3,5)
저는 얇은 밀떡 파이긴 하나 여기 가래떡은 매력 있어요.
쫄깃쫄깃하고 국물이랑 같이 떠서 먹으면 돼요.
약간 어묵 국물처럼 먹게 된달까요?
떡볶이 소스를 어느새 엄청 퍼먹고 있어요!
직접 뽑은 가래떡이니 꼭 먹어보세요!

순대+내장 (3,5)
저는 내장 파인데 요즘 내장 안주는 곳 많잖아요!
여기 진짜 골고루 다 줘서 너무 좋아요.
저 순대 덕후인데 내장이 너무 맛있어요!
순대 맛있습니다!

라면 (4,)
라면은 다들 아시죠..?ㅋㅋㅋ
그냥 맛있습니다.ㅋㅋㅋ

맥주랑 딱 하고픈데 짝꿍이 일요일은 먹고 싶지 않다고 하여...ㅋㅋㅋ
식사만 맛있게 했지요!
식기 정리해 두면 치워주시는데 저는 직접 전달해주고 왔죵!
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 추가로 배불러서 안양천/도림천을 산책했는데 벚꽃이 너무 이뻐요!
어재 여의도 갔다 왔는데 여기가 사람도 없고 이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