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진진만두 여의도점

우대장 2022. 4. 14. 01:1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으로 친구 회사 근처로 갔어요!

급 만남으로 점심을 먹는 거라 메뉴는 따로 정하지 않았는데요!

 

당일에 여러 메뉴 중 만둣국을 먹기로 하고 만났죠!!!

저는 여의도역에서 내려서 급하게 걸어갔어요!

여의도는 점심시간 웨이팅이 길어서 빨리 가야 하거든요!

 

여의도 만둣국 후기 시작합니다!


3인 방문 기준 : 50,000원
부추전(11,) + 손만두떡국(13,) = 50,000
#여의도 점심#만둣국#값은 있음
진진만두 부추전은 필수 주문음식!

만둣국도 가격은 있지만 맛은 있어요!

여의도의 점심은 스피드가 생명.

블루리본 맛집!!! ▶◀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2.5]
(보통은 ★★)
만둣국이랑 전은 맛있지만 가격이..ㅋㅋㅋ

다 이 정도인 건가요?


진진만두 여의도점

(+진진만두 국회점도 있어요!

   저는 여의도점이 가까워서 여의도점 방문하였습니다!)

위치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34 오륜빌딩 3층

운영시간 : 월-금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정기휴무 (매주 토, 일)

화장실 : 가보지는 않았지만 오륜빌딩 자체가 음식점이 많아 내부에 남/여 구분되어 있어요! 

 

이동경로 : 여의도역에서 도보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5분만 늦었어도 기다려야 했어요!)

방문인원 : 3명

방문일자 : 2022-04-07 11:25

 

 

여의도역에서 내려 지도를 보며 오륜빌딩으로 향했어요!

입구 찾는 중에 다행히 친구를 만나 따라갔죠!

알고 보니 입구를 지나쳤더라구요!

오륜빌딩에 들어가면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있는데

엘베가 너무 느려가지고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바로 우측에 진진만두 식당이 있었어요!

투명 유리로 내부가 보여요!

이쪽 편에는 요리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이쪽 코너를 돌면 마주 보고 있는 가게가 있어요!

인원수 말하면 자리 안내해주세요!

저는 요리하는 쪽이 아닌 반대편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요리는 여기서 해서 반대편에 갖다 줘요!ㅋㅋㅋ

저는 이쪽에 앉았는데 맞은편이 위에 사진 있던 곳이에요!

저쪽에 요리하는 곳이 있고 완전 가깝죠!ㅋㅋㅋ

 

역시 여의도라 그런지 11:30 좀 넘으니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각 자리에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했지요.

가격을 보고 흠칫했어요.

만두국이 왜 이렇게 비싸지...

그리고 심지어 주위를 보니 다들 전을 주문했더라구요!

그래서 전도 주문해야 하나 하면서...ㅋㅋㅋ

부추전(11,) + 손만두떡국(13,) X 3

주문이요!!!!

기본 세팅은 김치와 전을 찍을 간장, 앞접시를 줘요!

부추전 (11,)

부추전이 먼저 나왔어요.

전은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먹자마자 진짜 막걸리가 생각났어요... 하 먹고싶당!

진짜 전 다들 왜 시키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서비스로 사이다를 줬어요!

하지만 옆 테이블을 보니 대부분 다 주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ㅋ

손만두떡국(13,)

손만두 떡국이 나왔어요!

김이랑 지단이 이쁘게 나와있어요.

사실 만둣국이 만둣국이지 왜 이렇게 비싸 이런 생각했는데

만두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진짜 생각보다 만두가 엄청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만두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블루리본 맛집에서 여의도 친구들과 함께한 하루!

2차로 카페 방문하고 모두 바이 바이 했어요!

혼자서 더현대 여의도점 아이쇼핑하고 집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