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갯벌의조개 충무로역점

우대장 2024. 1. 4. 23:07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단체로 갈 식당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조개집.
생각보다 아주 괜찮아서 기록합니다. 🤩


4인 방문 가격 : 93,900원
대왕조개전골 中(69,) + 샤브소고기(9,9)
+ 날치알주먹밥(4,) + 치즈폭탄계란찜(8,) + 칼국수(3,)
= 93,900원 (술제외)
#회식장소 #대왕조개찜 #술안주
가격에 비해 조개가 완전 실하지는 않지만
회식장소로 오거나 소주 마시러 오기 좋은 것 같아요.
예약은 꼭 하고 오세요!
 
★★☆☆☆
(보통 ★★)
 다양한 조개찜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갯벌의조개 충무로역점

📍 서울시 중구 퇴계로 31길 14 1층
⏰ 월-토 11:00 - 22:30 (라스트오더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네이버 연락처 이용
🧷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이용가능
 
이동경로 : 충무로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분
대기시간 : X (미리 예약했어요.)
방문인원 : 8명
방문시간 : 2023-11-21 18:19
 

 

 

 
오늘의 약속 장소는 조개찜입니다.
못 먹는 메뉴들이 많아서 약속장소 정하는 건 어려웠지만
다행히 약속 하루 전 갈 곳을 예약했어요. 😛 (다행쓰)

18:30 예약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약속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급하게 갔어요.
18시 전에 갔는데도 자리가 많이 차있어서 사전 예약 필수 ⭐️
요런 데가 생긴지도 몰랐는데 다들 어찌 알고 오는지 모르겠어요.

 
'갯벌의 조개' 가는 길은 충무로역과 가깝지만
저는 을지로 3가에서 걸어갔어요.
골목 사이에 있으나 간판이 눈에 띄어 찾기 쉬워요.

입구는 여기고 가게 벽면에 메뉴가 쓰여 있는데 메뉴는 단출하죠!
여기는 전골이 메인이에요!
메뉴는 적을수록 맛집 스멜 알죠?! 

 
내부는 원책상과 사각책상이 있어요.
저는 인원이 많아서 사각책상에 앉았지요.

식탁 위에는 헛개차물, 초장, 참깨, 간장 소스가 있어요.
여기 물이 보리차인데 물이 진짜 맛있어요.
보리차 끓여 먹는데 이런 맛이 안나던데 물이 아주 맛있습니다.

728x90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남녀분리가 되어있어 아주만족!
화장실 혼자가도 됩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면에 붙어 있어서 보고서 주문 하면 돼요.
그런데 벽에 메뉴판에 없던 굴찜이 붙어있더라구요.
주문할 때 다른 메뉴 있나 벽도 유심히 봐주세요!

무슨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처음 온 곳이니 기본인 전골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4명이라 대랑 중자 중에 고민했는데 사이드메뉴 추가하려고 중 선택!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대왕조개전골 중 (69,)
주문이요!

조개 한판이 이렇게 나와요.
치즈, 가리비, 키조개, 홍가리비, 백합, 홍합, 석화, 전복, 어묵, 떡, 새우, 오징어,
다양한 야채들, 알 작은 조개들이 들어있어요.
뚜껑을 닦고 타이머가 울리면 먹을 수 있는데 닫혀있는 건 안 찍었네요.;;;
기억은 안 나지만 15분 정돈 기다린 것 같아요.
타이머가 울리면 뚜껑을 열어주세요.

뚜껑을 열고서 일부 해산물 손질해 주세요. (키조개, 오징어 등)

가리비에 야채 치즈를 올려서 한 명씩 주고 떠나십니다.
치즈에 가리비 아주  굿!

 

고추냉이 요런 것들은 처음 상차림에는 없고
셀프바에만 있으니 셀프바 꼭 들리세요!!!


해산물 못 먹는 분이 있어서 샤브소고기, 날치알주먹밥, 치즈폭탄계란찜 추가했어요.

샤브소고기(9,9)
날치알주먹밥(4,)
치즈폭탄계란찜(8,)
주문이요!

 

계란찜은 오래 두면 타니 한번 살짝 밑에 부분을 긁어줘야 해요.
주먹밥 만들기 너무 귀찮아서 조금만 만들었어요!
나머지는 수저로 먹기로 했죠!
계란찜과 주먹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거 아시죠?!

계란찜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만족


신나게 먹다가 배가 아무리 불러도 볶음밥, 칼국순 필수죠!
칼국수 사리 1개를 주문했어요.

칼국수(3,)
주문이요!

칼국수 사리를 넣고 먹으려 보니 너무 짠 거예요.
국물을 계속 끓이다 보니 너무 짜져서 물을 달라하니 육수 넣어주신 다했는데
이 짬은 육수로 해결될 수 없기에 생수 한통 달라고 해서 물 붓고 먹었잖아요.
국물먼저 맞추고 면 추가하세요.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