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여행가자

[강원도] 속초시 더 마크 속초 레지던스

우대장 2022. 9. 7. 00:56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속초 여행에서 묵은 숙소를 소개하려고 해요!

숙소라기보단 집이었어요. 자취방과 같다고 할까요?

요런 스타일은 처음 묶어보는데 깔끔하고 정말 만족스러운 숙소였어요.

 

한 번 보세요! 후기 시작합니다.🔊


2박 3일 가격 : $129.35

스탠더드 더블 (취사 O) - 연박 할인

AGODA 해외 결제로 카드 할인 및 카드사 할인

#속초 숙소#위치 굿굿#가성비 숙소

 

스타일러와 드럼세탁기 완전 만족!

위치도 버스터미널에서 가깝고 속초 바다도 가까워요.

도보 이용 가능!

뚜벅이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TIP.

퇴실 후에도 짐 보관 가능

연박 이용 시 룸 청소는 전날 오전에 미리 말해야 돼요!

스타일러 / 드럼세탁기 사용 가능

1 객실당 1개 뽑기 이벤트 참여 가능

 

★★★★☆

(보통★★)

위치, 가성비 완전 만족!🤩


더 마크 속초 레지던스

위치 :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3951

운영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033-947-6700

 

이동경로 : 도보 5분 내외 (속초 경부 → 더 마크 속초 레지던스)

방문인원 : 2명

이용기간 : 2022-05-20 15:00 ~ 2022-05-22 11:00

Room Typ : 스탠더드 더블 / 취사 O

TIP. 연박 이용 시 룸 청소는 전날 오전에 미리 말해야 돼요!

 

 

참고사항) 우대장의 숙소 취향 :

잠만 잠으로 가성비 숙소 원츄. BUT 화장실이 깔끔해야 함.

 

속초여행은 2박 3일이지만 사실 1박 2일이라고 보면 돼요.

첫째 날은 잠만 자거든요.

퇴근시간에 맞춰서 버스를 예매하고 타로 갔는데

버스가 연착돼서 10시쯤에 도착했어요.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역시 주말여행은 힘들어...

 

배가 고팠는데 속초는 10시 전에 대부분의 음식점이 닫더라구요.

출출해서 버스터미널 앞에서 햄버거 1개랑 간식을 사서 숙소로 걸어갔지요!

요렇게 오피스텔?처럼 생겼어요!

여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건 퇴실할 때 찍은 사진인데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밤에는 리셉션에 사람은 없지만 수건 등등 필요한 것들이 올려져 있어요.

모자라면 내려가서 가지고 오면 돼요.

마지막 사진은 마지막 날 짐 보관해주시던 거예요.

짐 보관도 해주셔서 가볍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었어요.

 

도착 전에 SMS로 미리 숙소 호수랑 비밀번호를 안내해주세요!

11시에 프런트가 마감이라 저는 바로 숙소로 들어갔어요!

엘리베이터가 1개인데 그게 좀 단점이에요. (아래에서 이야기할게요!ㅋ)

주차정보 확인

SMS를 보시면 주차 관련 정보도 알 수 있어요.

저는 뚜벅이라 상관없지만 만약 늦으시면 사전에 전화해서 문의하셔도 돼요.

자 이제 숙소로 들어갑니다!

문을 들어가면 요렇게 화장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어딜 가면 무서워서 저렇게 문을 꽁꽁 잠가요!ㅋㅋㅋ

위에까지 알차게 잠갔죠!

화장실엔 샴푸 / 헤어 컨디셔너 / 바디샤워 / 비누 가 있어요.

(칫솔과 치약은 없으니 챙기세요!)

화장실 옆으로 침대방이 있는데 여기서 취침하면 돼요.

여기는 에어컨이 위에 있고 검은색이 문인데 저건 밀고 닫을 수 있어요.

그리고 거실에 미니소파와 포트 / 커피도 있죠!

저긴 리모컨과 에어컨 리모컨이 있었는데 이미 다 사용하느라 꺼내놨어요.ㅋ

전자레인지 / 인덕션도 있고 그냥 집이라고 보시면 돼요.

한 달 살아도 될 것 같은?ㅋㅋㅋ

가장 중요한 것은 스타일러드럼세탁기가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친구는 도착한 날 옷을 빨았고 저는 입은 옷을  스타일러로 돌렸죠!!!

진짜 이것만으로 너무 만족.

스타일러 처음 사용했는데 완전 꼭 살 거예요!ㅋㅋㅋ

1층에 가면 종이 세제 주세요.

11시쯤 갔는데 친구가 받아왔어요.

그래서 저기 파란색이 세제라서 같이 넣고 돌리면 돼요.

진짜 이것만으로 완전 만족...♥

저의 숙소 풍경은 요렇답니다.

바다가 보이죠?!

첫 번째 사진이 속초 바다 가는 길인데 숙소에서 쭉 가면

10분 안 걸려서 바다 도착입니다.

위치가 진짜 좋아요!

거이 밖에만 있어서 숙소는 완전 밤에만 이용했는데

바로 맞은편과 옆에 편의점이 2개 있어서 편의점 음식 사서 먹었지요.

전자레인지에 음식 돌려먹고 진짜 편해요.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숙소를 이용하면 뽑기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저는 늦게 와서 다음날에 뽑기를 했는데!!!!!!!

무려 3등을 뽑아버렸어요!

집에 디퓨져 필요했는데 제가 가져갔어요.

진짜 3등이라니 너무 신나 가지고... 행복했잖아요ㅜㅜ

 

이 숙소의 단점은 딱 1개가 있어요.

엘리베이터가 1개인데 작아서 체크아웃 시간에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요...

그래서 저는 계단으로 내려왔어요.

전날에는 엘리베이터 불편함을 못 느꼈는데 체크아웃 시간에는 밀리더라구요.

그거 말고는 정말 만족합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