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골뱅이거리 을지골뱅이

우대장 2022. 5. 15. 20:15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뚱보식당에서 1차 끄읏- 2차 고고!!!
배가 불러 2차는 가볍게 을지로 골뱅이 거리로 향합니다.
을지로 골뱅이 거리는 유명한데 한 번도 가보지 않았어요!
급하게 찾아보니 풍남 골뱅이가 제일 인지도가 높아 그리로 갔는데
자리가 만석이라 다른 골뱅이집으로 향했는데요.
골뱅이 후기 시작합니다!!!


5~6인 방문 기준 : 63,000원
골뱅이 (29,) + 한치, 땅콩 (12,) + 사이다 (2,)

소주 (5,) X 3 + 맥주 (5,) = 63,000원

#회식장소#을지로골뱅이#무한리필

 

2차로 방문한 골뱅이 거리!

골뱅이는 생각보다 매웠지만

무한리필 메뉴가 맘에 들었어요.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좋았을 것을ㅋㅋㅋ

아쉽네요! ㅠㅠ

 

골뱅이무침을 주문하면 어묵탕과 계란말이가 무료 제공. 계란말이는 무한리필!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을지로를 방문한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골뱅이 무침에 무한리필 메뉴 만족!!!


을지골뱅이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43-1
운영시간 : 매일 13:00 - 새벽 02:00
화장실 : 내부에 있으며, 남녀공용.


이동경로 : 뚱보식당 → 을지로 골뱅이 (도보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5~6명

방문일자 : 2022-04-28 20:33

 

 

풍남골뱅이 만석이라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을지골뱅이로 들어갔지요!

간판 사진 너무 잘 찍었죠!ㅋㅋㅋ

안에는 엄청 넓어요!

가운데 통로가 넓어서 북적북적 되지는 않아요!

바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합니다!

골뱅이 (계란말이, 어묵탕 무한리필) + 맥 1 +소 1
주문이요!

기본찬이 먼저 나옵니다!

오이랑 땅콩과자가 나와요.

배는 부른데 저런 건 손 가는 거 알죠?!ㅋㅋㅋ

골뱅이 (29,)
골뱅이를 주문하면 계란말이, 어묵탕 무한리필!!!

골뱅이가 나왔어요!

골뱅이가 엄청 커서 가위로 잘라야 해서 가위/집게를 줍니다.

ㅋㅋㅋㅋ

파채 무침처럼 나오지요!

(왕십리 골뱅이 갔을 때는 국물로 나왔던 것 같아요!ㅋㅋㅋ)

근대 이게 생각보다 매운 거예요!

후하후하 하면서 먹었지요!

골뱅이 한두 개 먹고 있으면 무한리필 어묵탕이 나와요!

괜찮죠?!

저는 어묵 국물 최애라서 ㅜㅜ

매울 때 어묵 국물 먹고 계란말이 먹고 찰떡입니다!

어묵탕을 먹고 있으면 계란말이도 주세요!

계란말이는 먹고 있다가 양이 적어지면

사장님들이 돌아다니면서 배식해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주세요! 이런 이야기 할 필요가 없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말이와 어묵탕이 무한리필이라니

저 진짜 공복이었으면 가게 휘청할 뻔했습니다!ㅋㅋㅋ

한치, 땅콩 (12,) + 음료수 (2,)
추가 주문이요!

다들 배가 부르니 주전부리? 같은 가벼운 음식을 선호했나 봐요!

 ㅋㅋㅋ그래도 다들 야무지게 먹었지요!

여기가 1차였다면 혼쭐낼 수 있었는데 아쉬웠던 하루!

얼큰하게 집으로 돌아갑니다!

배도 부르고 졸리고 알딸딸하네요!

▶1차 장소◀

 

 

[서울시] 중구 뚱보식당 - 돼지갈비/통고기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을지로에 저녁을 먹으로 방문했어요! 퇴근시간에 식당을 찾으니 웨이팅이 길어서 어디 가지 고민하다가 방문하게 된 뚱보식당 후기 시작합니다. (저는 이번에 2번째

dnziz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