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인천] 강화군 카페 토크라피

우대장 2021. 8. 30. 21:12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밥도 먹고 놀고 이제는 휴식하러 카페를 갑니다.

강화도에 와서 바다는 보자는 생각으로 일몰이 이뻤던 동막해변으로 고고

동막해변 근처에 카페가 있어 그곳으로 선택했지요! 

좀 멀어서 사람이 없을 것 같은 카페로 갑니다요!

 

카페 후기 시작합니다.


토크라피

위치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91번 길 43-12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이동경로 : 렌터카(강화 루지 → 토크라피) [2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07-20 18시 이전

 

 

토크라피를 가다 보면 길이 동네 안쪽으로 이어져요.

저는 큰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좁은 길로 들어가서 여기가 맞나? 의심했어요.

그런데 가다 보니 큰 주차장을 발견하고 오 여기가 맞구나 생각했죠.

큰 공터가 있지만 2 주차장이 이 정도니 1 주차장도 크겠지 하고 우선 차 타고 갔죠.

근대 차 2대 겨우 지나가는 길목으로 가서 여기가 맞나 하며 가는데

1 주차장은 차 2~3대 정도 주차 가능한 것 같아요.

제 짝꿍은 운전 중수인데 나올 때 골목에서 고생 좀 했습니다.

2 주차장에 세워 놀 걸이라는 후회를 했지요...

여기는 입구에서 온도 체크랑 방문 인증하고 입장하면 됩니다.

이렇게 보면 주택가처럼 생겼죠?

저는 바다가 보이는 장소인 줄 알았는데 그냥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이게 모지 싶었어요.

우선 들어갑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배가 부르긴 해도 꼭 카페 가면 저는 빵을 시키더라고요...왜쥐..ㅋㅋ

아 메뉴판 너무 흐릿하게 찍었어요. ㅜㅜ

이런...

 

아이스 쑥 라테(7,) + 노아 주스(6,) + 얼그레이 스콘(4,)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봤는데

바로 뒤편은 바다더라고요!

바다가 보이는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가득 있더라고요.

구조가 신기했어요!

복층에서 찍은 사진!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있어서 야외로 나가봅니다.

잘 안보이겠지만 1번 사진은 야외로 나간 문이에요.

바로 맞은편에 비슷한 문과 문 호수 안내표지판이 있어요!

여긴 대체 모지 이랬는데 다 카페인 거예요!!!

다른 건물인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다 안에 있더라고요.

 

그나마 사람 없는 호수 복층에 올라갔어요.

원래는 복층 펜션이었던 것 같아요!

진짜 신기하죠. 엄청 넓어요.

진동벨이 멀리 있어도 울리더라고요.

짠 여기 앉았어요.

에어컨이 엄청 빵빵해서 엄청 추웠어요!ㅠㅠ

진동벨이 울려서 짝꿍이 갔는데 멀기도 하고

문이 다 똑같고 번호를 안 외워서 그런지 헤맸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길치인 걸로...ㅋㅋㅋ

조명이 감성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사진 잘 나왔죠!

쑥 라테는 색깔이 초록색이에요!

여기서 먹다가 아래층 사람들이 가서 자리를 움겼어요!

1층이 풍경이 더 이쁘죠?!ㅋㅋㅋ

밖에 물이 빠졌지만 가득 차 있으면 더 이뻤을 것 같아요!

신나게 먹다가 이제 돌아가려고 나갔어요!

야외에 느낌은 이래요.

여기 정말 반전이지 않아요?

외관만 보고 사실 대게 작을 것 같고

바다도 근처에 없는 줄 알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비슷한 건물이 몇 개나 있고

실외도 있고 엄청 넓어요!!!!

 

2인 방문 기준 가격 : 17,000원

아이스 쑥 라테(7,) + 노아 주스(6,) + 얼그레이 스콘(4,)

= 17,000원

노아 주스 mixed (바나나, 사과, 리치, 망고)

 

엄청 넓고 뷰가 이뻐요.

펜션에 놀러 온 기분?!

복층 펜션을 개조해서 만든 인테리어도 이쁘고 너무 만족

다음에 간다면 주차는 제2 주차장에 하고 올 거예요!

 

★★☆☆☆
(보통은 ★★)
뷰가 이쁜 집!

아가들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널찍해서 좋더라구요!

잘 쉬다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