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인천] 강화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우대장 2021. 8. 28. 19:15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강화도를 갑니다.

경기도 김포에서 밥 먹고 조금 가니까 인천 강화도네요.

강화도 하면 모다! 루지 아닙니까!

루지를 타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도착!

 

루지 방문 2번째인데 처음 방문했을 때는 한겨울이었는데

이번엔 선선한 기간에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내려오는데 눈이 너무 시려서 눈물 흘리며 내려왔어요.

그리고나서 안전모에 투명 얼굴 보호대? 눈까지 내려오는 거로 바깠어요.

 

그때는 처음이라 무서웠는데 이제는 훗!

예전에 내가 아니지 후기 시작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위치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 주말/공휴일 9:00-18:00 야간 운영 일시 중단

코로나로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ganghwa-resort.co.kr)

 

ganghwaresort

ganghwaresort

www.ganghwa-resort.co.kr

전화번호 : 032-930-9000

 

이동경로 : 렌터카(꼬꼬오리주물럭 → 강화도 루지) 3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1-07-30 16시 이후

 

 

루지 도착했습니다!!ㅋㅋㅋ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된 차가 많지 않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매표소로 빠르게 이동!

루지는 할인을 찾아봐도 찾지 못했어요.

혹시 할인 방법 찾으면 저 좀 공유해주세요!

ㅋㅋㅋㅋ

저는 할인 X 루지&곤돌라 2회 (25,)

루지 코스는 2개 오션코스/밸리코스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못해도 2번은 타야 됩니다.

그래도 가격은 후들후들....ㅋㅋㅋ

 

당일 영수증 있으면 하기 이미지처럼 다른 곳 할인도 됩니다.

전등사 갔다가 루지 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전등사 이쁘다던데 가보고 싶은데 시간이 애매해서 방문하지 못했어요.ㅠㅠ 

강화씨사이드리조트 (ganghwa-resort.co.kr) 이미지 참고

매표소에서 표 구매하고, 헬멧 선택 

QR코드/ 온도 체크하면 곤돌라 탑승 가능합니다.

곤돌라는 코로나 때문에 인지 지인끼리만 탑승합니다.

텅텅 빈 곤돌라에 2명 탑승하니 편하게 사진 찍고 풍경 보긴 했어요!

내려온 루지는 곤돌라가 다시 싣고 위로 올라갑니다.

곤돌라를 타고 위로 가면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정상에 카페도 있으니 한껏 여유를 부리고 내려와도 됩니다.

풍경사진 보여드릴게요!

루지를 먼저 탈 때 도장을 찍어서 루지교육을 받았는지 여부를 확인해요.

2번째 탈 때는 루지교육 없이 바로 탑승합니다.

 루지 위 전망대에서 찍은 풍경!

날이 좀 더 맑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ㅠㅠ

짠 엄청 이쁘죠!

엄청 높은 곳에 있어서 풍경이 진짜 이쁜 것 같아요.

 

루지를 타러 줄을 서면 전에 타봤던 아니던 상관없이 무조건 탑승 교육을 받습니다.

사실, 멈추고 가는 방법만 배우긴 해서 금방 끝나요.

교육이 끝나면 스타트인데 코스는 본인이 알아서 선택해서 가면 됩니다.

중간중간 촬영해주는 구간이 있는데 그건 돈 내고 사진 사야 됩니다.

ㅜㅜ 중간에 찍고 쉽지만 그건 절대 위험한 행동이고

스피드를 즐기려면 그럴세 없어요.

코너링이 제일 짜릿 이번엔 스피드를 즐기며 잘 탔지요!ㅋㅋㅋ

루지 성공적!!!

너무 재미있잖아 ㅠㅠ 통영이 원조라는데 너무 가고 싶어요.

매표소 옆에 산책로가 있는데 너무 이뻐서 사진 찍으러 갔어요.

진짜 이쁘더라고요. ㅜㅜ

루지 타고 떠나기 전에 꼭 산책로 방문하세요!!!

루지 탑승 가격 : 50,000원

평일 루지&곤돌라 2회(25,) X 2명 = 50,000원

 

루 지코 스는 2개로 나뉘어 있어 못해도 2번은 타야 돼요.

재미도 있고 특별한 경험이지만

가격은 착하지는 않은 기분이에요.ㅋㅋㅋ

 

루지 탑승 절차

티켓구매 → 헬멧 선택 → QR코드/온도체크 → 곤돌라탑승 → 최초 1회 루지교육 후 탑승

루지교육은 가고 멈추고만 배워요!

밀고 당기고만 한다면 충분합니다.

 

이용제한 안내

- 키 85cm 미만 영유아, 65세 이상 고령자(곤돌라만 이용 가능)

유딩들은 부모님과 함께 / 키 120cm 이상 + 10세 이상은 혼자 탑승 가능합니다.

- 심/혈관계 질환, 디스크 질환, 임산부, 심신 미약, 음주자는 이용 불가

- 안내견을 제외한 반려동물은 곤돌라 동반 이용 불가

등등

 

★★★☆☆
(보통은 ★★)
이색 데이트!!!

너무 재미있고 운전은 못하지만 스피드를 즐기는 나에게 찰떡!

산책로는 필수 코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