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 능이버섯백숙

우대장 2022. 1. 24. 00:17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2021년도에 눈이 펑펑 온 날 기억하시나요?
짝꿍을 만나러 가는데 눈이 오길래 "오! 눈 온다" 했는데
걸어가는 동안 폭설로 바뀌면서... 얼어 죽는 줄 알았어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잠깐 눈을 피하다가 저녁 먹으러 갔지요!

이곳은 짝꿍이 소개해준 곳인데 진짜.... 후 말이 필요 없습니다.
버섯 안 먹는 저도 이 버섯은 먹게 됐어요!
짝꿍이 저 몸보신해야 한다고 데려갔는데 진짜 아주 제대로 했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은 백숙집 소개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38,000원
능이버섯 삼계탕(14,) X 2 + 백세주(8,) + 사이다(2,)
= 38,000원
#백숙#몸보신#성공적
인생 백숙집!!!
진짜 국물이 끝내줘요!
친구들이랑 와서 술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몸이 보양되는 느낌이에요!
추운 날도 더운 날도 방문할만한 맛입니다!

TIP.
브레이크 타임/정기휴무 일자 확인 필수!
능이버섯 삼계탕 주문하면 찰밥 기본으로 나와요.
주차 - 유료(문래동 공영주차장) / 무료(카페 옥토브르)
국물 리필 가능/무료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국물이 끝내줘요!!!
🥘🫕🍄🐔

한 뚝배기 하실래요?

능이버섯백숙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32 문래역 1번 출구에서 563m
운영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 라스트 오더 15:00)
정기휴무 매월 첫째, 셋째, 다섯째 일요일
주차 : 유료 (아래 가게 앞 사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화장실 : 가게 내 남/여 구분되어 있습니다.
포장 : 전화주문 후 포장해서 가는 손님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02-2677-7373)

이동경로 :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산책 삼아 걸어갔어요. (20분 이내)
대기시간 : 5분(추운데 안에서 기다리게 되어 감사했어요.)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12-18 16:50



문래역에서 가면 가깝지만 눈도 오고 날도 좋아서 산책 삼아 걸어갔어요!
날이좋쥬!

사실 눈이 오는지 모르고 반스 신발 신고 나갔다가 발가락 얼어 죽는 줄 알았어요...

능이버섯 백숙집 이곳저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발가락이 너무 아파서 우와 드디어 도착했다 생각했는데 ㅜㅜ
준비시간이라서 어떡하지 했는데 다행히 입장 가능했어요!

↑ 주차장 이용안내 TIP
문래동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기본/추가 요금 5분 150원 (주차비 지원 X)
대륭빌딩 1층 카페 옥토브르 이용 시 3시간 주차 무료 (영업시간 : 08~19시 /일요일 휴무)

준비시간인 16시~17시 사이에 도착했는데
15분 남아서인지 들어와서 기다려도 된다고 하셔서 다행히 따뜻하게 기다렸어요.
아주 감사했어요!ㅋㅋㅋ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사진도 찍었지요!
입식/좌식 이렇게 있는데 저는 의자에 앉았어요.

메뉴판을 제대로 찍은 게 없더라구요..ㅋ
저는 능이버섯 삼계탕 2개 주문했어요!
아래에 찰밥 추가가 있어서 '찰밥 추가요' 이랬더니 기본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기본으로 먹고 모자라면 추가하는 것 같아요.ㅋㅋ
(저도 추가할 뻔했잖아요... 엄청 맛있었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여기 볶음김치랑 깍두기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로 가셔서 가지고 오면 돼요!

능이버섯 삼계탕이 도착했어요.
밥은 기본으로 나오는 찰밥이에요.
약밥이랑 똑같은 맛이랄까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취향저격, 밥 잘 안 먹는데 다 먹어서 짝꿍이 놀랐어요!ㅋㅋㅋ)

내용물을 능이버섯, 닭, 파로 구성되어 있어요!
듬직하게 앉아있죠!ㅋㅋㅋ(윽 징그러...)

국물 먹자마자 바로 백세주 주문했습니다.
아주 약이었어요. 이 모든 게...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저 국물 리필했어요.
조심스레 물어봤더니 리필도 되더라고요!

보글보글 국물 리필이요.
저는 국물에 김치 담가 먹는 버릇이 있어서 좀 붉은 기가 있죠!
짝꿍은 본연의 맛이 좋다며 아예 넣지 않더라구요.
진짜 이거 아주 술술 들어갑니다.ㅋㅋㅋ

완전 순삭 하고 아쉽게 나왔어요!
국물 한 번 더 먹고 싶었어요! ㅜㅜ 아숩다.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