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서울시] 용산구 프라이탁 스토어 서울 by MMMG

우대장 2021. 12. 26. 22:21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다시 한번 이태원을 방문!!!!!!!!

 

저번에는 가게 방문 시 예약해야 되는지 몰라 가게도 못 들어갔지만 두 번의 실수는 없다.

그날 집에 가면서 바로 예약 완료!!! (일주일 기준으로 예약!)

 

드디어 일주일이 지나 방문일자가 되었습니다.

짝꿍이 가방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살려면 사. 하지만 나였음 안 사." 발언을 하여

안 그래도 저도 가방이 비싸다고 생각은 하고 있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저런 이야기 들으니 더 고민돼서 내돈내산이지만 짝꿍을 설득하기 위해ㅋㅋㅋ

이태원 간 날 20명이 넘는 프라이탁 가방 멘 사람을 보여주며 이게 바로 저런 가방이다!!!

가방의 위엄을 보여주고 괜찮은 것 같다며 사기로 했지요!!!ㅋㅋㅋ

후훗!

 

내돈내산 나의 선물 프라이탁 가방 선물 시작합니다!


프라이탁 스토어 서울 by MMMG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0

운영시간 : 11:30~20:00 (Break Time 14:00~15:00)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이동경로 : 6호선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대기시간 : X (예약 필수)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10-02 18:30

예약방법 : 코로나로 인해 사전예약 필수!

사전예약은 인스타에서 가능합니다!

 

예약방법

프라이탁 인스타에 접속하면 상단에 URL이 있어요!

예약 URL (FREITAG STORE SEOUL BY MMMG | FREITAG)

모바일로 접속 시 하단으로 스크롤 내리면 일자와 시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 1회 예약이 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예약하세요!

 

 

 

이 날 결혼식 시간을 잘 못 알아서 급하게 결혼식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이태원으로 출발!

10분 경과 미방문 시 자동 예약 취소되니 시간 꼭 맞춰가세요!

 

예약하면 문자와 E-mail을 전달 줘요!

부랴부랴 정시에 도착!!!

QR코드 완료 후 구경하면 돼요!

짝꿍이 골라줘야 하는데 10분이나 늦게 와서 나 홀로 기다리고 있었다고요!

 

프라이탁은 가격대가 많이 나가서 하이파이브오랑 라씨를 엄청 고민했어요!

저는 보부상 st라 그나마 큰 라씨로 선택!

 

인스타에서 프라이탁 라씨 검색하면 다양한 이미지가 나오던데...ㅜㅜ

막상 가서 보니 흔템인 흰빨이랑 찐 파만 남아있는 거예요...

이 사진들에 가방은 어디서 사는 거죠?!

흰색+연하늘 섞인 거 사고 싶었는데...ㅋㅋㅋ

 

짝꿍이 와서 그나마 나은 거 골라죠서 구매했지요...

(사실 고를 제품도 없었어요...)

다시 예약해서 갈 자신이 없어 그냥 구매했지요!

 

프라이탁은 내부 촬영은 불가해요!

그래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외관이 유리로 되어있어 쉽게 볼 수 있지요!

구매완료!!!

무난한 색상으로 구매해 아쉽지만 정말 만족합니다!

프라이탁 구매 시 봉투는 주지 않아요!

가방을 클러치백처럼 끈을 만들어줘서 들고 집에 갔지요!

가방을 구매할 때 수리 가능한 부분과 가방 사용법?이랄까 접는 방법을 알려죠요!

집에 가서 복습을 했죠!

구매 시 만들어준 클러치!
클러치로 들고다니기엔 가방이 무거워요!
기본!
저는 항상 기본으로 메고 다녀요!
중간 크기 변신!
이것도 이쁘긴해요. 테블릿이 생긴다면 이렇게 사용듯해요!
백팩st
백팩같지만 크로스로만 맬 수 있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괜춘!

프라이탁 라씨 가격 : 288,000원


재활용 가방 치고 가격이 비싸지만...

재활용 천 고르고 특수 세탁하고 특수장비로 제작을 해야 해요!

그래서 수작업이 필요하여 가격이 비싸지는 거라 했어요!

(사전조사 철저하게 했지요!!!)

이 가방은 차 방수천과 안전벨트, 자전거 바퀴 고무로 이루어졌대요!

가끔 가방 메고 안전벨트 할 때 헷갈린 긴 했어요!ㅋㅋㅋ

 

영수증은 꼭 가지고 있다가 가방 수리 시 챙겨가야 해요!

구매할 때 수리 가능한 위치를 알려죠요!ㅋㅋㅋ

지금은 어딘지 기억은 안 나지만 영수증 고이 보관 중입니다!

 

2달 이상 사용후기 : 

보부상인 저에게 라씨는 탁월한 선택!!!

매일매일 데일리 가방으로 가지고 다녀요!

여행 갈 때도 잠깐 외출할 때도 항상 가지고 다니지요!

정말 만족합니다.

 

구매 TIP

오전에 예약해야 특이한 칼라의 가방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제가 갔던 시간은 흔한 색깔만 남아있고 빈 공간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색깔을 미리 정할 수가 없어서 일찍 가서 미리 보고 선택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저희 개인적인 만족도!
★★
(보통은 ★★)
가격은 높지만

드디어 소원성취!😋

실 사용 후기!!!

 

[서울시] 용산구 매덕스피자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내 돈 내산 가방을 사고 행복한 마음으로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피맥 집으로 향했지요! 이태원 피자집 방문 후기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기준 가

dnziz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