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자

[장난감] 어린이날 선물 레고 _ 페라리76895

우대장 2021. 5. 17. 23:35

안녕하세요. 우대장 입니다.

어린이날 선물 레고 구매 후기 시작합니다.

5월은 지출의 달인 가요? 어릴 때는 잘 몰랐는데...
나이가 먹으니 아주 무섭도록 지출할 일도 많고 아주 빠르게 날짜가 돌아오고 있어요.
어버이날도 있는데 어린이날도 있어서 자금부족으로 인해...
내 돈 내산 레고 조카에게 양보...
후하후하....ㅋㅋㅋㅋ

조카랑 같이 레고 만드는 거 영상으로 남기고 싶었는데...
아주 핸드폰에만 관심을 가져서... 애들이랑은 계획대로 대는 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나 홀로 독박 레고 조립 4~5 시간 했어요...ㅋㅋㅋㅋ
페라리 차는 조립시간 1시간 이내 걸리는데
경찰 세트 조립으로 아주 긴~~~ 시간이 걸렸어요!

페라리 레고 차가 너무 정교하고
인테리어로 진열해놓으면 너무 이쁠 것 같아서 소개드려요!
남녀노소 너무 좋아할 만한 레고 SPEED!!!!

동영상 캡처 한거라 화질이...

레고 상자 내 구성품 :
설명서, 스티커, 레고 봉투 2개 (봉투에 숫자 1~2 쓰여 있어요.), 자동차 밑에 부품

 

자동차 밑에 부품(검은색)과 1번 봉지를 먼저 조립하면 돼요!

 

1번 조립 시작합니다.
저기 검은색이 기존에 들어있는 차의 밑바닥입니다!

 

1번 봉지를 조립하면 차의 뒷부분이 완성돼요!
완전 정교하고 이쁘죠!!!!

 

2번 봉지 조립 시작합니다.

스티커 붙이는 것만 오래 걸리고 나머지는 손쉬워요!!
사진 찍는다고 못 만지고 기다리는 아가 손 보이나요!

 

내가 가지고 싶다!!!!!

 

잘 가지고 노니 아주 뿌듯하다!!!

 

어린이날 조카 선물 완성품!
수고했다 내 자신!
눈물인가 땀인가... 허리도 아프넹...😢
마음만은 다들 어린이인 어른이들 어린이날 다들 파이팅하세요!!!

 

방해받은 나의 로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