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여행가자

[전라남도]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용 후기

우대장 2021. 8. 8. 22:07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여수에 가면 여수 해상 케이블카 다들 한 번씩은 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용해봤죠!ㅋㅋㅋㅋ

 

급하게 타느라 장소 사진이 하나도 없지만 이용후기 전달드릴게요!

시작합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운영시간 : 매일 09:30-21:30

이동경로 : 택시 (다락휴 →여수해상케이블카 자산 탑승장) [10분 이내]
대기시간 : 줄이 길지만 10분 정도면 바로 탑승 가능!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1-05-29 18:40분쯤

 

 

자산 탑승장에 도착하면 엘리베이터 OR 산책로로 탑승장을 갈 수 있어요.

산책로 풍경 엄청 이쁠 것 같지만 약속 시간에 늦어 엘리베이터 타로 고고

엘리베이터는 2대가 있는데,

줄이 길었지만 엘리베이터가 금방 오고 빨리 도착하더라구요.

산책로는 처음부터 가기엔 등산로처럼 길어 보이긴 하더라고요!

체력을 아끼고 싶으신 분은 엘리베이터 타고 전망대를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서 보시면 알 거예요!ㅋㅋ

 

엘리베이터 한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사진 찍었어요!

소노캄이 바로 보이네요!ㅋㅋㅋ

엘리베이터 내리면 다리 같은 흔들리지 않는 길을 따라가면 되는데요!

엄청 이쁜데 사진이 없네요.

요론 길을 걸어가면 됩니다!!!ㅋㅋㅋ

탑승장에는 전망대도 있고 구경할 것도 많았지만 늦어서

바로 표 뽑고 타러 갔어요!

(전망대가 풍경 엄청 이쁘다고 해요! 꼭 가세요!)

 

네이버 티켓으로 구매하여 발권만 하면 돼서 시간도 절약하고 가격도 절약!ㅋㅋㅋ

구매 후기는 하단에 다시 소개합니다!

케이블카 탑승 시 코로나로 인해 일행만 타는 것 같더라고요!

일행만 타니 사진 찍는 게 자유로워서 좋았어요!

 

우선, 케이블카를 타면 가장 먼저 할 일은 블루투스 연결!

노래를 들으며 풍경을 보니 아주 신이 납니다.

저에 선곡은 '브레이브걸스 - 운전만해' 입니다.

노래는 2곡 정도 들은 것 같아요!ㅋㅋㅋ

케이블카 안에서 인증샷!

발은 유리에 댄 거 아니에요!

공중에 들고 찍은 겁니다!!!

돌산 탑승장에서 내려서 전망대를 들렸어요!

바로 계단만 올라가면 돼서 뛰어갔죠!

인증샷 찍었는데 윽 저 사진 해가 눈을 아프게 하네요!!!

태양은 강해...ㅋ

돌산공원에서 일몰을 봤어요!!!

좀 기다리면 핑크빛 하늘을 볼 수 있지만

저녁 먹고 밤에 케이블카를 타로 가기로 해서 급하게 갔어요.

1박 2일은 너무 시간이 부족하네요...ㅠㅠ

이용시간 21:30 까지라서 밥 먹고 부랴부랴 갔는데 운행이 종료되었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돌산공원에서 야경 보다가 택시 타고 돌아왔어요!

3장의 다른 사진을 연결했어요!ㅋㅋㅋ

야경도 이쁘죠!!!!!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노을 질 때 타면 이쁘다고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약속시간이 있어서 야간에 타지는 못했지만

언제 타든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냥 이쁘더라고요!ㅋㅋㅋ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자산 탑승장과 돌산 탑승장이 있어요.

위치에 따라 자산/돌산 어디서든 타서 편도 또는 왕복 이용이 가능해요!

자산탑승장 : 오동도와 소노캄 여수 근방

돌산탑승장 : 돌산공원과 돌산대교 근방

 

저는 숙소가 자산 탑승장 근처에 있고, 돌산대교 야경이 이쁘다고 하여

자산 탑승장 → 돌산 탑승장 편도를 이용했어요!

 

네이버에서 티켓 구매하면 최소 5% 할인돼요.

할인율은 편도/왕복/크리스탈/일반마다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D-1 전에 구매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당일 사용 불가)

 

케이블카는 일반과 크리스탈로 나누어져 있어요.

크리스탈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아래 바다가 보이나

일반은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일반으로 구매!)

 

네이버에서 티켓 구매 시

왕복이 할인율이 높고 좋긴 하지만 1시간 이내로 탑승해야 합니다.

저는 돌산대교 근처에서 저녁 먹기로 해서 편도로 구매했어요!

 

일정에 따라 저렴하게 구매하여 즐거움을 느끼세요!

야간에도 타고 싶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못 탄 게 아쉽긴 하네요...

 

저의 개인적인 이용 점수!

★★★
(보통 기준 ★★)
노래 들으면서 가니 신이 나고 풍경도 이뻐요!

일행만 타서 더 좋았어요!

 

구매 티켓 : 네이버 티켓

[일반 캐빈] 편도 대인 2장 : 2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