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마포구 플러피도넛(fluffy)

우대장 2021. 4. 1. 22:45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랜만에 연남동을 방문하였습니다.
예전에는 홍대 참 많이 갔었는데 이젠 잘 안 가네요.

동네에만 있게 되는 이 귀차니즘

 

연남동 산책하다가 마침 배가 고팠는데
이쁜 도넛 가게가 있어 외관에 이끌려 방문하였어요!

가게가 이쁜 플러피 도넛 소개하겠습니다.

TMI.
fluffy : 솜털의, 거품 같은, 푹신해 보이는


플러피도넛(fluffy)

위치 : 서울 마포구 성마산로 163

운영시간 : 매일 12:00~21:00
(휴무 일정 변동으로 인스타 확인 필)

 

이동경로 : 도보

대기시간 : 0분

방문인원 : 2명 (그 후 대기자가 있었다.)

방문일자 : 2021-02-21 오후 4시쯤

 

 

 

 

 

외관이 이뻐 자석처럼 끌려 들어갔다!
저 밖에 지게차까지도 멋져. 아주 잘어울렸다!
메뉴판도 아기자기!

저녁을 먹을 거라 음료 2개와 도넛 1개를 시켰다.
아아(4.5)+플러피 커피(6.5)+캐러멜 글레이즈드 소이빈 클러치(4.8) 주문이요!!!
플러피 커피를 주문 시 데코로 위 메뉴판 사진에
조금만 도넛 (먼치킨) 3개 붙어있는 2개 중 1개를 고를 수 있어 당연히 초코를 선택!
번외로 나는 빵 안에 크림이 있는 걸 선호하는데 하필 내가 고른 건 안에 크림이 없었다.

물어보니 저 도넛 모형 3줄 중에 가운데 줄은 크림이 들어있지 않다고 한다.
아 나는 왜 자세히 보지 않았을까....

 

진동벨 조차 귀엽긴 하네
자리가 좋아서 사진이 잘 나온건가 내가 사진을 잘 찍은건가
맨빵입니다 맨빵 내 크림... 플로피커피에 찍어 먹었어요ㅠㅠ

 

재방문의사 △ 😣
다른 빵을 먹으러 갈 순 있지만 홍대에는 키페가 넘친다.
내 입맛에 쏘쏘

 

인증샷이나 찍자! 자.연.스.럽.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