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종로구 두부집 미당순두부

우대장 2024. 6. 6. 00:42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 점심은 건강식!
수요미식회 집이면서 안심식당인 곳으로 방문합니다.
처음 가보눈 곳인데 안심식당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벌써 만족!
오늘 열심히 해볼게요!
빨로빨로미


7인 방문 가격 : 78,000원
더치페이 : 11,000원 지불
두부버섯전골 (4인분)(40,) + 제육순두부(10,)
+ 해물순두부(10,) X2개 +김치전(8,)
= 78,000원
#두부집#건강한맛집#두부맛있어
저녁도 기대되는 맛.
국물도 맛있고 두부를 좋아하는 나로서 만족
두부전골은 술이랑 먹기도 좋을 듯.
가격도 맛도 만족!
 
★★★★☆[3.5]
(보통★★)
깔끔하게 맛있다!
저녁에도 가보고 싶은 식당
또 가고 싶다!😋


미당순두부

📍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97-12
⏰ 월-토 10:30 - 20:50 (라스트오더 21:3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토, 일요일 정기휴무
📞 02-2277-8090
🧷 남/여 화장실 구분, 단체이용가능
 
이동경로 : 을지로3가에서 도보 7분
종각역 / 을지로입구역 / 을지로3가역 / 종로3가역 사이에 있음
대기시간 : 14분 (12시 20분 넘으면 텅텅 비어요.)
방문인원 : 7명
방문시간 : 2024-05-22 11:41


오늘은 오전부터 이미 가기로 한 식당이 있었어요.
여기는 일찍 나가지 않으면 줄 선다고 해서 일찍 나가기로 했는데
실패😥.

그래도 식당을 향해 가봅니다.
식당 가는 길에 보승회관인가 국밥집이 있는데 줄이 길었어요.
담에 그곳도 가봐야즤.

코너를 돌면 바로 식당이 보여요.

줄이 있어서 당황했지만 고민하다가 기다리기로 했죠.

간판에 수요미식회 방영이라고 쓰여있어요.

밖에 메뉴판이 많으니 기다리면서 메뉴판도 보세요.
줄은 길었지만 음식이 빨리 나와서 금방 줄이 준다고 했어요.

화장실은 신기하게 입구 문으로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밖은 남자, 안쪽은 여자로 분리되어 있어요.

안쪽을 보니 2층도 있더라구요.

가게가 엄청 큰 것 같아요!
2층에서 먹어도 계산은 1층!

1충 내부 풍경
뒤쪽에도 자리가 있지만 찍지는 못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넓어요!!
2층도 똑같은 크기지만 1층보다는 작은 느낌이에요.

저이는 다행히 2층에 단체가 내려와서
7명이 다 같이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타이밍 굿👍

메뉴판도 있는데 주문은 기계로 하면 돼요.
기계에는 없는 메뉴도 있는데 (편육)
아마 저녁 메뉴라 노출이 안 되는 건지도 몰라요.ㅋㅋㅋ
직원호출도 있으니 필요시 요청하면 될 것 같아요.

 

미리 정해논 메뉴를 주문합니다.
선결제이므로 바로 결제해야 해요.
계산이 완료되면 주문 완료😋

728x90
두부버섯전골(4인분), 해물순두부 2개,
제육순두부, 김치전
주문이요!

 
토속순두부가 주메뉴인 것 같지만
하얀 국물 밍밍할 것 같아서ㅋㅋㅋ
해물순두부로 주문했죠!
두근두근 나눠먹기로 했어요.

앞접시와 국자를 먼저 줘서
수저, 물세팅을 빠르게 끝냅니다.ㅋㅋ

밥과 반찬은 김치, 콩나무, 가지, 나물반찬, 떡볶이를 죠요.
나물들도 다 맛있었지만 떡볶이를 주다니.
떡볶이만 3번 리필해 먹었어요.

2층 뒤편에 리필하는 곳이 있어 직접 가져다 먹음 됩니다.

반찬도 다 맛있어요.
전골이 나오고 순두부가 빠르게 나와요.

 

전골은 새우, 꽃게, 낙지, 버섯, 두부, 야채들이 있어요!

비주얼이 장난 아니에요!

오른쪽은 해물 순두부입니다.

두부버섯전골 (4인분) (40,)
해물순두부(10,)

순두부는 바로 먹을 수 있지만

전골은 끓어야 먹을 수 있어 기다려야 돼요.😥

 

제육순두부도 나오고 전도 나왔어요.

순두부는 진짜 빨라요!

제육순두부(10,)
김치전(8,)

전은 덜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해물순두부는 먹다가 안쪽을 보니 해산물이 많더라구요.

 

제육순두부는 제육볶음에 순두부가 섞여 있는 맛.

해물순두부보다는 더 센 느낌!

저는 해물순두부가 더 순두부 느낌이라 맛있어요.

제육도 맛있어요!

 

순두부 다 먹을 때쯤 전골이 끓기 시작해요.

하얀 국물인 줄 알았더니 안에 양념이 있어서 된장국처럼 변했어요.

이거 진짜진국이예요!

해물순두부를 다 먹어서 뚝배기에 전골을 덜어 줬어요.

사진 보세요.

완전 최고입니다!

뚝배기에 덜어준 모습!

이게 새우가 많이 들어서인지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몬가 속이 풀리는 기분?

몬가 매운탕 맛이 느껴져요!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저녁도 또 먹고 싶네요!

계단으로 총총 내려가긔.😝

후식은 아이스크림! (너무 더운 요즘)

 

두부버섯전골 4인분 (40,) : 회식메뉴 필수 완전 국물 건강한 맛이고 매운탕 느낌이남.

새우탕으로 완전 맛이 장난 아니다.

제육순두부 (10,) : 제육볶음맛에 순두부 맛있어요!

해산물은 싫다면 요 메뉴.

해물순두부 (10,) : 순두부의 기본. 해산물이 많이 들어간 순두부!
김치전 (8,) : 이것도 필수!ㅋㅋㅋ 사이드로 시키기 아주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