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다원닭한마리 빈대떡🐔

우대장 2024. 3. 22. 21:22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 점심은 바로 닭갈비입니다.
닭갈비집은 여러 곳이 있는데 오늘은 이곳을 방문했어요.
을지로 닭갈비집 소개합니다.
N번째 방문 후기!


6인 방문 가격 : 114,000원
닭갈비(13,) X6 + 우동사리(?) X2
+ 볶음밥(?) X4 + 해물부추전(18,)
= 114,000원
 
테이블은 3명씩 나눠 앉아서 1 테이블당
닭갈비(13,) X3 + 우동사리(?) X1
+ 볶음밥(?) X2 + 해물부추전 반(9,)
= 57,000원
#점심한끼#닭집#맛있당
닭갈비 맛있음!
밑반찬도 맛있고 전도 맛있지만
전은 점심시간에 바빠서 잘해주지 않는다.
가격은 좀 있지만 맛있다!
🤗
★★☆☆☆
(보통★★)
저렴하진 않지만 맛있다!ㅋㅋㅋ
점심에 닭이 먹고 싶다면 방문해 보세요!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하고 있어요!


다원닭한마리 빈대떡

📍 서울시 중구 을지로12길 19

월-금 11:0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1:00 - 24:00
📞 02-2273-0409
🧷 단체이용가능, 내부 화장실
 
이동경로 : 을지로3가 10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6명
방문시간 : 2024-03-19 12:26

 

 
메뉴는 깔끔하게 닭갈비로 정해져 종종 가던 곳으로 방문했어요.

시간이 애매하니 사람 없겠거니 하고 갔죠!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답니다.
 
여기 길은 힙지로 라인에 있어요.
유명 맛집들이 많이 있죠!
(을지 미팅룸도 유명해요. 안 가봄ㅜㅜ 🤤)

 

가게 앞은 좀 정신이 없는 편이랍니다.😅

 

식당 내부는 원탁으로 되어 있고, 빈자리 아무 데나 앉으면 돼요.

벽에 휴지, 앞치마, 등등이 붙어있어요.ㅋㅋㅋ

짐은 의자 안에 보관하면 됩니다.

원탁이지만 불조절 잘하는 친구들의 위치는 정해져 있죠.

 

벽에 메뉴판도 있고 테이블번호도 있고 모든 벽이 칠판입니다.

먹는 방법도 벽에 있으니 보면 찾아보면 됩니다.

728x90

 

여기 N번째 방문해서 항상 닭갈비 아님 낙지닭갈비만 먹어서

다른 메뉴 먹어본 적은 없네요.ㅋㅋㅋ

점심시간에 가면 다른 사람들은 닭 한 마리도 많이 먹고 제육, 김치찌개 같은 메뉴도 많이 먹더라고요.

우린 항상 먹던 메뉴로 주문합니다.

닭갈비 3개씩 2개에
우동사리 각각 추가요!

 

여기 음식은 나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배고픔에 정신 못 차렸어요.

3명이서 일하는데 바쁘시더라구요.

 

주위를 보는데 새로 2병 주문 시 캠핑스텐잔을 주더라구요.

갖고 싶다. 캠핑스텐잔!!!ㅋㅋㅋ

화장실은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내부에 있더라구요.

아마 남녀공용이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

그리고 여기 24시간 운영하는 것도 오늘 포스팅하면서 알게 됐어요!

메인메뉴 닭갈비 등장!

닭갈비(13,)  3인분

안에 들은 메뉴는 심플해요.

떡, 감자, 양배추, 닭, 깻잎

양념이 맛있어요.

센 불에 3분 정도 끓이고 약불에 끓이라고 전달해 줍니다.

 

바닥에 눌어붙지 않게 뒤적뒤적하다 보면 밑반찬을 줍니다.

밑반찬은 아주 기본적인 어묵, 오이무침, 김치가 있는데요.

이게 아주 요물이에요.

제 원픽은 김치인데 다들 오이랑 김치가 너무 맛있다고

리필 필수입니다.

우동사리(?)
아마 가격은 3천 원이지 않을까 싶어요.

우동사리 너무 맛있는데 정신없이 먹다가 다 먹을 때쯤 사진 찍었어요.

흔들린 사진이 더 잘 나와서 2 장 게시하기로 했죠.

해물부추전 1개,
밥 2개씩 각각 볶아주세요.

2번째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해물부추전(18,)

점심시간에는 바빠서 전은 안되지만

이 시간은 좀 한가해져서인지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서 사람들이 많이 와서 주문이 좀 밀린 것 같지만요.

여기 전이 넘넘 맛있어요.ㅜㅜ

이것도 우동사리와 마찬가지고...ㅋㅋㅋ깜박하고 못 찍었어요.

옆테이블과 반나눠서 먹었지요!ㅋㅋㅋ

볶음밥(?) 2개

볶음밥은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이라 2인분씩 주문했죠.

가격은 아마도 3천 원 일 것 같아요.

메인 메뉴들 빼고 금액 나누니 그런 것 같더라구요.

볶음밥은 직원분이 직접 해주세요!

좀 더 데우고 먹음 됩니다.

볶음밥 필수이고 진리입니다.


볶음밥까지 다 먹으니 배가 찢어집니다.

진짜 정말 배불러요....

너무 배가 고파 가지고 폭식에다가

게눈 감추듯 엄청 빨리 먹었어요.

 

금액보고 엄청 놀랐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