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구로구 깡우동 신도림점

우대장 2021. 4. 14. 22:1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우동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배가 고픈데 간단하게 먹고 싶어 음식점을 찾다가 신도림 먹자골목에서 우동집을 발견하였습니다.

체인점으로 있는 걸 보니 유명한 집인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기계우동집이 있는데 거긴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우동 이야기하니 갑자기 생각났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신도림 깡우동집 소개합니다!


깡우동 신도림점

위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6나길 29-2 1층 깡우동

운영시간 : 평일 (17:00~03:00) 금/토 (17:00~04:00) 일(17:00~00:00)

저녁만 운영하더라고요. 술집인가?

 

이동경로 : 신도림역 3번 출구에서 도보(10분 이내) 이동

대기시간 : 5분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03-06 오후 8시쯤 방문

 

 

매운우동 전문점답게 깡이 고추로 표현돼 있어요ㅋㅋㅋ
이건 보조 메뉴판이에요. 기존 메뉴판이 사진 찍기엔 멀어 못 찍었어요! 술만 더 추가됬던 것 같아요.
이 자리 너무 맘에 들어요!!! 씐나하는 거 보이시나요?!

 

다른 곳은 원형 테이블로 되어 있는데 이 자리는 감성을 울린달까요? 아시죠?ㅋㅋㅋ

 

左 어묵우동(중간맛) + 右 우동(매운맛) + 청하 먼저 나왔어요!
우동(매운맛) 인데 짝꿍이 어묵 나눠줬어요! 탕수육 나왔는데 비쥬얼 모야 이랬는데 진짜 맛있어요!
매운우동은 저에겐 생각보다 매워서 다음엔 중간맛 먹을거에요! 탕수육은 필수★

위치가 신도림 먹자골목에 있어 사람들이 2차 장소로 가볍게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간단하게 먹을 만한 우동집이며 사실 우동보다 탕수육이 더 인상 깊어요!!!
우동은 제가 말한 기계우동집이 더 맛있어요!(개인 생각)

포장마차 느낌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제 감성 저격 이랄까요.


가격도 저렴해서 한 끼 하기 좋은 것 같아요.
다른 테이블이 만두 시켰는데 만두보다 탕수육이 더 좋은 선택 같아 보였어요! 담에 먹어 볼 거예요!

재방문 예정!!! (신도림 자주 가서)
내 입맛에 호 🥄

깡우동 체인점이 많아 사이트 검색 결과 공유합니다. TMI

깡우동은 2007년 수원 본점을 시작으로 2019년 연매출 9억! 대박 맛집이라고 합니다.
1. 신선하고 정직한 재료 2. 차별화된 맛, 합리적 가격 3.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4. 술 한 잔의 추억
깡우동 사이트(www.kkangwd.co.kr)에서 확인하였습니다.

 

시끌벅쩍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