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로라방앗간

우대장 2021. 8. 21. 23:29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떡볶이 집입니다.
떡볶이는 대부분 좋아하는 국민간식 같은 음식이죠?!

그런데 동네에 떡볶이집이 많이 없어졌어요...ㅜㅜ
즉석 떡볶이는 있는데 그냥 떡볶이집은 거의 없어서...
멀리 행차하여 가게 된 로라 방앗간 후기 시작합니다.
N번째 방문입니다.


로라방앗간

위치 : 서울 구로구 새말로 102
운영시간 : 매일 11:30 - 23:00 (일요일은 22:00)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휴무

이동경로 : 도보 (신도림역 3번 출구 → 로라방앗간)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1-08-01 18시 이전

신도림 포스빌하면 지하가 유명하죠!
지하가 술집도 많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 분위기 좋아요!
오늘 방문할 떡볶이집 로라방앗간은 1층에 있어요.

로라방앗간은 분식집 같은 느낌인데 안에 술도 팔아요.
메뉴도 많아서 다음엔 여기서 한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몬가 저렴하고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2차로?ㅋㅋㅋ
저는 몇 번 왔지만 떡볶이만 먹었어요!ㅋㅋㅋ

메뉴판 보이시죠?! 메뉴 정말 다양하죠.ㅋㅋㅋ
심지어 맛있어요.
항상 방문할 때마다 똑같은 걸 시켜요...
2명이라 그런가 새로운 음식을 시키지는 않은 것 같아요.
오늘도 역시나 항상 시키던
방앗간떡볶이 + 순대 + 치킨마요컵밥 주문이요!
저는 튀김보다 순대를 더 좋아해서 항상 순대를 선택해요.
세트가 더 이득이라 고민했지만
배부를 것 같아서 이 정도만 주문!
계산은 선불했어요.
선불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저는 먼저 결제 완료!

떡 뽑는 기계도 보이고 떡도 따로 팔기도 해요!
자리에 앉아서 음식을 기다립니다.
안에서 먹는 사람은 없었는데 배달이 많은 것 같아요.ㅋㅋㅋ
띵동 이런 소리가 종종 나더라고요!!!

떡볶이 국물 완전 한강 같아 보이죠?!
떡볶이 먹고 순대 찍어먹고 하면 어느새 바닥입니다...ㅋㅋㅋ
짝꿍은 여기 떡볶이 국물이 후추 맛이 강하다고 말하는데
재가 생각하는 맛은 라면 국물 같은 맛이에요!
완전 맛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치킨마요 덮밥은 진짜 언제나 정답...★
간단하게 먹자 또는 분식이 당긴다 할 때 방문하세요.
죠스떡볶이 좋아하는 사람으로 써 맛있습니다!

2인 방문 가격 : 11,000원

방앗간떡볶이(3,5) + 순대(35,) + 치킨마요컵밥(4,0) = 11,000원

떡볶이는 완전 쌀떡같이 두꺼운 떡이에요.
얇은 떡 좋아하시는 분은 ㅜㅜㅋㅋㅋ
하지만 여긴 국물을 많이 줘서 숟가락에 국물이랑 퍼서 먹으면 맛있어요.
순대랑 치킨마요는 언제든 맛이 있어요.

항상 방문하면 저렇게 시켜 먹었는데 다음에는 로제 떡볶이 먹기로 했어요.
부담 없게 먹을 수 있는 분식집!
메뉴도 많아서 고민 시간도 배가 됩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한 번쯤 다들 방문해 보세요!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