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뽕잎사랑 테크노마트점

우대장 2022. 10. 26. 00:39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짬뽕, 샤브샤브 이런 게 당기는 날이었어요.

배는 고픈데 고민하면서 푸드코트를 한 바퀴 돌고서는 요 집으로 들어갔지요.

오늘 먹은 집 소개합니다. (N번째 방문)


2인 방문 가격 : 20,000원

쇠고기(런치 60g) 샤브샤브 (10,) X 2

= 20,000원

#가성비#샤브샤브역쉬#볶음밥모야!

 

정갈하게 먹기 좋은 건강식과 같은 푸짐한 한 끼!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

샤브샤브는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 [2.5]

(보통★★)

볶음밥이 마약입니다!


뽕잎사랑 테크노마트점

위치 : 서울 구로구 새발로 97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 1층

운영시간 : 10:30 - 21:00 (테크노마트 운영시간입니다.)

 

이동경로 : 신도림역 3번 출구 방향 지하 테크노마트 진입 도보 5분 이내

대기시간 : X (저이 먹고 있을 때 사람들이 밀려오더라구요. 타이밍 무엇!)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10-15 11:25

 

 

테크노마트에서 볼일이 있어 아침 일찍 방문하였어요.

방문 후에 점심시간이 다 되어 배가 너무 고팠어요.

신도림 먹자골목, 테크노마트, 디큐브시티 선택지가 많았는데

저는 오늘 국물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짝꿍이랑 같이 지하 1층 푸드코트를 방문했어요.

푸드코트를 한 바퀴 돌다가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자 하고 뽕잎사랑을 방문했지요.

 

오랜만에 방문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에 착석하였어요.

메뉴판이 심플하죠!

저는 쇠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런치 or 디너 선택하라고 해서 점심 아니냐고 물으니

고기양이 달라 물어보는 거라 하더라구요.

육수도 맑은 or 얼큰에서 선택 가능해요.

 

런치 (쇠고기 60g) : 10,

디너 (쇠고기 80g) : 11,

쇠고기 샤브샤브 런치 2개 얼큰
주문이요!

쇠고기 샤브샤브는

쇠고기 + 채소 + 버섯 + 뽕잎칼국수 + 뽕잎 볶음밥

이렇게 나와요!

먼저 마늘이 들어간 육수가 먼저 나와요.

얼큰 육수입니다. 맵지는 않아요!

밑반찬 : 양배추 샐러드, 무, 김치가 나옵니다.

그리고서 바로 고기와 야채도 나왔지요.

야채 먼저 넣고 끓은 다음에 고기 넣고 먹었는데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없네요.;;;

먹는 도중에 칼국수와 볶음밥 재료가 와서 그건 다행히 찍었네요!

고기를 다 먹고서 이제 불을 세게 하고 칼국수 면 넣는 거 알고 있죠?!

칼국수 왜 이렇게 맛있죠...?

칼국수 신나게 먹고 있는데 오셔서 볶음밥을 해주셨어요.

메뉴판에 볶음밥 하는 법이 있어서 직접 해 먹는 줄 알았는데 해주셨어요.

열정적으로 볶아주셨어요.

타이밍이 좋았던 게 볶음밥 먹는 도중에 사람들이 몰려와서 식당이 엄청 바빴어요.

그분들은 볶음밥을 해주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해주신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더 먹으려고 짝꿍 눈치 봤어요.

"남은 거 내가 먹어도 돼..?"

ㅋㅋㅋㅋ

다 먹어 버렸어요.

우리 나와서도 볶음밥 맛있다고 난리난리!!!

잠이 엄청 오는 게 볶음밥에 약 탄 거 아니냐고

왜 이렇게 맛있고 졸리냐고 의심했잖아요!

ㅋㅋㅋ

너무 잘 먹어서 만족!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