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강원도] 속초시 아루나(ARUNA)_오션뷰 루프탑 카페

우대장 2022. 8. 11. 20:32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속초 여행 포스팅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이미 너무 오래전이지만 추억 회상하며 하나하나 쓰고 있습니다.

저때가 그립네요!ㅋㅋㅋ

 

속초에서 방문한 카페 후기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11,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5,) + 딸기레몬에이드(6,)

= 11,000원

#오션뷰 카페#루프탑 카페#블루리본 카페

 

바다가 뻥 뚫린 뷰!

뷰가 엄청 이쁘고 제주도 같달까?

진짜 여행 온 느낌 엄청나요.

아주 이쁜 카페를 만나게 되어 기분이 좋았어요.

 

저의 개인적인 평가

 ★★★☆☆ [2.5] 

(보통 ★★)

뷰가 다한 집!

너무너무 이뻐요!


아루나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청호 해안길 85

운영시간 : 10:00 - 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이동경로 : 도보 35분 내외 (속초진짜순대 → 아루나 카페)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05-21 16:30

 

 

속초에서 순대를 먹고 갯배를 타러 갔어요.

갯배를 타고 택시를 잡으려고 했는데 택시가 진짜 안 잡히는 거예요.

그래도 숙소 쪽으로 걸어가면서 택시를 잡다가

친구가 화장실이 급해서 근처에 가고 싶던 카페가 있어 방문했어요.

그런데 카페가 예상보다 아주 이쁘더라구요!!!

드라이브하기에도 너무 좋은 길이였어요! 😂

아루나 앞에 간판에서 찰칵📸

조그만 의자에 앉아서 찍었지요.

옆에 아가도 앉아있어서 같이 잠깐 수다 수다했지요. (귀여워🥰)

카페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좌측 사진에 조그만 의자 보이나요?

저기 앉아서 간판이랑 찍은 거예요!ㅋㅋㅋ

야외 좌석/실내좌석도 있는데 저는 루프탑 자리가 제일 맘에 들어요!

입구 하단에 블루리본 보이죠?

블루리본 가게였어요!

소품 하나하나 귀여워요.

메뉴판 보이죠?!

분명 찍어 논게 있는데 찾지를 못 하겠어요.

카스텔라 젤리와 다쿠와즈도 판매해요!

빵도 있으니까 디저트 먹으러 와도 돼요!

아이스 아메리카노(5,)
딸리 레몬 에이드(6,)
주문이요!

우선 1층 야외에 앉았다가 루프탑 구경 갔는데

너무 이뻐서 루프탑으로 자리 옮겼어요!

루프탑은 계단을 올라오면 이렇게 자리들이 있어요.

앞면은 유리고 뒷면은 거울로 되어있어요.

신기하죠!

앞으로도 찍고 뒤로도 찍고 완전 포토존 명소예요.

루프탑은 자리가 이곳저곳 많으나 콘센트가 없어 여름엔 매우 더울 것 같아요.

 

배터리가 없는데 루프탑 자리가 맘에 들어서

1층에 핸드폰 충전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1층에서 뒤로 가면 루프탑 가는 계단이 나오는데 거기에 화장실도 있어요.

남녀 분리되어 있는데 윽 냄새가 많이 나긴 해요!ㅋㅋㅋ

그래도 깨끗하긴 하더라고요!

1층 야외에서 찍은 음료와

루프탑에서 찍은 음료 다르긴 하죠?!

음료도 맛있어서 줄은 양이 확연히 보이죠?ㅋㅋㅋ

커피맛을 몰라서 에이드가 더 좋아요!

 

기분 좋게 휴식한 카페.

너무 만족스러운 분위기, 온도, 습도 전부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