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충청북도] 충주시 카페 게으른악어

우대장 2021. 10. 19. 23:39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활옥동굴 방문 후 악어봉을 가기 위해 게으른악어 카페로 출발합니다.

악어봉 정상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이뻐서 꼭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나름 충주 버스터미널과는 거리가 있지만 가보기로 하였죠!

 

풍경이 이쁜 게으른악어로 이동!!!

 

☞오뚜기분식☜

 

[충청북도] 충주시 오뚜기분식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충주로 놀러 갔습니다. 충주 맛집들 중 저의 마음에 꽂힌 오뚜기 분식을 방문하였어요. 오뚜기분식은 쫄면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사실 전 쫄면은 좋아

dnzizi.tistory.com

☞활옥동굴☜

 

[충청북도] 충주시 활옥동굴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충주에서 점심 먹은 후 활옥동굴로 출발합니다. ☞ 점심 오뚜기분식 ☜ [충청북도] 충주시 오뚜기분식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충주로 놀러 갔습니다.

dnzizi.tistory.com


게으른악어

위치 : 충청북도 충주시 살미연 월악로 927

운영시간 : 평일 10:00 - 19:00 주말 09:00 - 20:00

주차 : 무료

 

이동경로 : 쏘카 (활옥동굴 → 게으른악어) 50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09-04 16:30

 

 

꼬불꼬불 급커브길을 여러 번 돌다 보면 게으른악어 카페에 도착합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어요.

등산복 입으신 분들도 많아 악어봉을 기대하며 도착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갑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커피 기계와 로봇이 반겨주고 있어요.

입구에서 전화 OR  QR코드 인증 후 입장하면 됩니다.

입구에 바로 메뉴판과 간식들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은 우측 기계(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음료 냉장고 앞에 청주 봉우리(?) 관련 팜플렛이 있어요.

저는 보고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챙기지는 않았어요!

한 번 보고 필요하시면 가져가세요!

라면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부른 관계로 눈으로 보기만 했어요.

주문해서 야외로 가는 분들 있는데 진짜 좋아 보이더라고요!ㅋㅋㅋ

야외에서 먹으면 진짜 꿀맛일 것 같아요! ㅠㅠ 아숩...

진정한 계획은 등산 후 끓여먹는 라면이었지만...ㅜㅜ

일 층 실내는 이렇게 자리가 널찍널찍해요!

야외가 인기 자리이고 2층에도 야외석이 있습니다. (제 기준 2층은 그냥 그래요.)

야외 자리로 가고 싶은데 핸드폰 충전이 필요해서

어쩔 수 없이 실내에서 밖에만 바라봅니다.ㅋㅋㅋ

바로 여기가 풍경 맛집입니다.

충전 좀 되면 나가서 구경할 거예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처음에 음료만 주문했다가 디저트 바움 먹는 사람들 보고 추가 주문합니다.

맛있어요!ㅋㅋㅋ

충전이 완료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쏘카는 렌트한 차마다 충전이 안되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매번 식당이나 다른 곳에서 충전합니다. ㅜㅜ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5,) + 딸기 요거트 스무디(6,8)

커스터드인 바움(2,9) + 갈릭치즈 바움(2,9)

다 먹고 야외로 나왔습니다.

풍경 정말 이쁘죠!ㅋㅋㅋ

여기가 가장 유명한 포토존!

풍경이 엄청 이쁘더라고요! 날이 좋으니 더 좋았어요!

악어봉에 올라가고 싶었는데 ㅜㅜ 아쉬워

여긴 저처럼 용감한 친구들만 갈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낭떠러지 느낌이라 겁장이 친구들은 마음의 준비하고 올라가세요!

저같이 용감한 친구들은 요런 인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푸하하하!

 

2인 방문 기준 가격 : 17,6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5,) + 딸기 요거트 스무디(6,8) +

커스터드인 바움(2,9) + 갈릭치즈 바움(2,9) = 17,600원


악어봉 가려고 방문한 악어카페!

직원한테 악어봉 가는 길 물어보니 폐쇄됐다고 하더라구요!

순진했죠... 그 말을 그대로 믿었다니...ㅜㅜ

다른 포스팅 살펴보니 출입금지 천막 친 곳을 가야 하더라고요!

폐쇄된 건 맞는데 ㅋㅋㅋ 다들 불법으로 가나 봐요!

하지만 왕복 2시간이라 쏘카 반납 시간이랑 맞지 않았어요.

어차피 못 가긴 했어요...ㅋ

그리고 길도 험하고 2022년에 통행로 생긴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다들 안전해지면 다 같이 가요!

악어봉 인증샷 찍으로 간 건데 못 찍어서 아쉬웠던 방문기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평가!
★★☆☆☆
(보통은 ★★)
카페는 보통이나 풍경이 대박!

악어봉 가려고 했던 건데...

악어봉 꼭 다시 가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