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낭만포차 버스커

우대장 2021. 6. 25. 17:35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여수 여행 1일 차 진남 횟집에서 1차 후 유명한 낭만포차 거리를 방문!!!!

낭만포차 거리는 분위기로 유명한데 지인 후기 들으니 맛은....

그래서 안 가려고 했었는데 친구네가 가자하여 방문하였습니다.

 

그래도 포차로 안 가고 식당으로 가서 모지 하며 따라갔어요.ㅋㅋㅋ

저 당시에 여수가 거리두기 1단계로 변경돼서 사람들이 아주 북적북적했어요.

 

여수 낭만포차거리 후기 시작합니다.


여수낭만포차 버스커

위치 : 전라남도 여수시 하멜로 96-11 여수낭만포차 버스커

운영시간 : 매일 18:00-02:00

 

이동경로 : 택시(돌산공원 → 여수 낭만포차 거리) [15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4명

방문시간 : 2021-05-29 23시 이전 입장

 

 

택시 내리자마자 여수 낭만포차 거리 구경했어요.

여수의 밤 풍경인가...?!

저런 분위기 진짜 설레는 거 알죠?!

이 분위기를 뒤로 버스커라는 건물로 입장하였습니다.

(포차보다는 건물에 화장실도 있고 해서 더 좋긴 한대 화장실이 남녀공용이였어요!)

분위기 넘치는 외관 아닌가요?

화장실 간 사이 친구들이 주문해서 메뉴판 사진은 없지만

돌문어삼합 + 돌문어라면 주문했다고 했어요!

 

맨 꼭대기인 루프탑에서 먹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여행 온 기분 낫어요.

 

짠!

돌문어 해물라면 삼겹돌문어해물삼합이 나왔어요.

아니 아주 문어가 실화죠?!

비주얼 보고 이게 모야 이랬는데

여수라 그런가 바다가 옆이라 그런가 실하더라구요!

삼겹돌문어해물삼합은 직원분이 다 손질해주세요!

먹기만 하면 됩니다요.

삼겹돌문어해물삼합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 뽁아 먹어야 돼요!

진리입니다!!!

여수에는 여수 밤바다랑 잎새주가 있어 마셔보았는데요!

여수 밤바다는 그냥 소주 같고 잎새주는 깔끔하더라구요!

사실 이때는 정신없이 먹고 노느라 사진이 많이 없네용!ㅋㅋㅋ

그래도 중간중간 열정적으로 찍었죠!!!

(야외는 충전할 곳이 없어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며 열정 사진을!)

 

4인 방문 기준 가격 : 82,000원

삼겹돌문어해물삼합(49,) + 볶음밥(3,) + 돌문어 해물라면(15,)

+ 잎새주(5,) X2 + 여수밤바다(5,) X1 = 82,000 원


SNS에 올려서 음료수 2캔이랑 거울 서비스로 받았어요!

서비스 완전 팍팍 주시더라구요!!!

 

삼겹돌문어해물삼합(49,)

삼겹살 + 돌문어 + 갓김치 + 청경채 등등 들어있어요.

다 볶아 주셔 가지고 편하게 먹기 좋은데 짭짤하긴 하더라구요!

여수는 삼합도 유명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먹게 되네요!

간간해서 술이랑 먹기 좋더라구요!

+ 볶음밥(3,)

밥 볶으면 치즈랑 올려주시는데 친구들은 이거 맛있다고 순삭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간간 한대 밥도 볶으니 아주 순삭.

배불러서 1개만 볶았는데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배가 너무 불러)

돌문어 해물라면(15,)

돌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신라면 인대 물 끓자마자 면을 넣었더니

싱겁고 면만 불은 거예요!

원래 좀 더 팔팔 끓이면서 졸인 다음에 먹어야 됫나봐요!

그래서 너무 싱겁다고 요청하니 스프도 더 주시고 해서 간을 잡았어요!

 

실내에 화장실도 있고 풍경도 이뻐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여수에 왔다면 여수 밤바다 분위기 한 번 느껴보세요!

삼합과 돌문어라면도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