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경기도] 김포시 꼬꼬오리주물럭

우대장 2021. 8. 27. 20:16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두 번째 오리집 포스팅입니다.

 

강화도를 가게 되어 인별그램보고 맛집을 선택했죠!

 

식당 가다가 '어 브레이크 타임 있나?' 하고 찾아보니

도착하려면 10분 더 걸리는데 5분 뒤가 브레이크 타임인 거예요!

그래서 전화해보니 이미 먹으려던 메뉴는 소진되었다고 하여

급하게 차 세우고 다른 맛집을 검색했죠.

 

서로 배가 고픈 상태라서 바로 티맵으로 가까운 맛집 찾기 시작!

거리 / 가격 / 후기 적절히 만족한 꼬꼬오리주물럭으로 결정!

만족 순으로 나열했어요!ㅋㅋㅋ

 

티맵 추천 맛집인 꼬꼬오리주물럭 후기 시작합니다. :-)


꼬꼬오리주물럭

위치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흥신로 302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네이버 스토어 : 꼬꼬오리주물럭 (naver.com)

 

이동경로 : 렌터카 (서울→ 꼬꼬오리주물럭)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07-30 14시쯤

 

 

인별그램에서 맛집 보고 가다가 메뉴 매진에 쉬는 시간이어서

급하게 찾은 티맵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이렇게 아무것도 없는 도로 위에 있어요!

 

오른쪽 마지막 사진에 1번 2번으로 번호 입력했는데,

1번에서 주문하고 2번에서 먹으면 돼요!

1번에도 먹는 곳 있지만 2번이 더 좋아 보여요!!!ㅋㅋㅋ

여기가 카운터인 1번 인대요.

안으로 들어가면 가마솥에 숭늉,  찌그러진 주전자, 냉수가 준비돼있어요.

SELF로 챙기시면 됩니다!

메뉴판을 보고 선불로 계산하면 바로 음식을 준비해 주세요.

모두 다 SELF로 먹으면 돼요.
셀프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았어요!

후기를 자세하게 안 봐서 그런지 이런 방식은 처음이라 완전 신기했어요.

계산하려고 기다리는데 사람들이 포장 많이 하더라고요.

'진짜 맛집이구만!' 이 생각을 하면서 기다렸지요.

 

주문할 때 떡사리 추가하려니까 기본으로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리주물럭 中(28,) + 표고버섯(2,) + 상추(1,) + 공깃밥(1,)

볶음밥 시키려고 하니 공깃밥에 김가루/부추를 주시더라고요!

선불입니다!

음식을 들고 2번으로 가면 돼요!

새참 들고 오는 아줌마 같아요!ㅋㅋㅋ

2번의 내부는 널찍널찍 엄청 커요.

입구에 앞치마가 있으니 챙겨서 입으시면 됩니다!

입구 옆에 세면대가 있어서 저는 여기서 주문한 표고버섯 한 번 씻었어요!

옆자리마다 투명 가림막이 설치돼 있어요.

뿌였게 옆에 책상이 보이죠?ㅋㅋㅋ

아까 들고 온 새참을 옆에다 놓고 덮어있던

종이를 불판 위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떡사리 주문했다가 음식 뒤집어보니 떡이 많이 있어

천 원 더 주고 표고버섯으로 교환했어요.

표고버섯 수돗가에서 싶어서 손으로 잘라 넣고 가위로 잘라 넣었지요!

가스불은 제가 앉은 쪽에는 없지만 반대편에 있어요.

불을 켜고 오리주물럭을 부어 주면 완료!

오리주물럭과 밑반찬으로 준 김치+마을+양파+고추를 다 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익으면 상추랑 쌈 싸 먹으면 됩니다.

 

저는 고기가 많이 남았을 때 가운 대다가 밥을 볶았어요.

공깃밥+김+부추를 넣고 비벼봅시다!

맛있어져라~맛있어져라!

완전 맛있게 먹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요...

계산대 가서 포장용기달라고 해서 용기에 포장했습니다.

용기에 포장 전 가위로 싹둑싹둑 하여 골고루 넣으면 됩니다.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아요.

사람들 술도 먹고 하던데 요기 위치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나...?

많이들 먹더라고요!

저는 가성비 완전 괜찮았어요!

이래서 티맵 맛집인가 쉽더라구요!

저 남은 음식 어떻게 했을지 궁금하죠?

저녁에 바다를 보며 먹었죠!

오리고기는 고기부터 기름까지 하나도 버릴 게 없어요.

식은 밥 먹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밥 다 먹고 이렇게 하고 나오면 치워주신답니다!

정말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2인 방문 기준 가격 : 32,000원

오리주물럭 中(28,) + 표고버섯(2,) + 상추(1,) + 공깃밥(1,) = 32,000 원

방문자 TIP

선불

 모든 게 셀프인 가성비 집이에요.

 기본반찬인 김치+마늘+양파+고추 넣어주세요.

 볶음밥은 진짜 맛있으니까 필수로 드세요!

 남은 음식 포장 가능하니 음식 버리지 말고 포장해가세요!

 

가성비 진짜 괜찮은 집이었어요!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제가 전에 부천시 팽오리농장 포스팅한 적 있는데 2개를 비교하자면

짝꿍과 저의 오리집 PICK은 꼬꼬오리주물럭입니다!

 

[경기도] 부천시 팽오리농장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경기도 부천시 팽오리농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부천은 처음이라 이리저리 둘러보며 간 팽오리농장 후기 시작합니다. 친구에 2020년 맛집 리스트에 있

dnzizi.tistory.com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3.5]
(보통은 ★★)
모든 게 셀프인 신기한 집.

셀프라 그런지 가성비 골져스!!!

하지만 맛도 있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