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산수갑산

우대장 2021. 6. 10. 01:04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옛 친구를 만나게 되어 전부터 가고 싶었던 순대집을 가기로 했어요.

저는 순대를 굉장히 좋아해서 떡볶이집에서 튀김보다 순대를 필수로 주문하는데요!

 

내장류들이 가득한 순댓국집이 있다고 하여 그곳으로 고고!

산수갑산 사전조사 결과!

 #최자로드 맛집 #수요미식회 #대창순대맛집

 

대창 순대라니 너무너무 기대돼요!

방문한 결과 공유드려요!


산수갑산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 20길 24

운영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이동경로 : 을지로4가역 10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대기시간 : 16:45 도착 → 17:00 입장

              조금만 늦었어도 더 기다릴 뻔했어요!

방문인원 : 3명

방문시간 : 2021-06-05 17시 입장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토요일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그래서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4시 45분에 부랴부랴 도착했어요.

 

도착하면 사람들이 주위 의자에 앉아있는데

그분들은 앉아서 기다리는 거였어요.

번호표도 없고 해서 나중에 새치기 등으로 싸움이 날 것 같더라구요.

 

멀뚱멀뚱 줄이 어디지 하면서 우선 QR코드/출입 명부 작성.

5시에 입장해서 우선 줄 서서 입장했어요.

 

위에 사진 보면 대한제본 옆에 화장실 있는 거 보이시죠?

화장실은 저기 인대 저는 저거 못 찾아서 을지로4가역 까지 갔어요.

(멍퉁이 같네요...ㅜㅜ) 

 

 

본관 코너로 돌면 별관 나오지만 저는 본관에서 먹었어요.

다 먹고 지나가는데 야외에서 파란색 테이블에서 먹는 사람들 있는데

'저기가 진짜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입장하고 착석하면 순서대로 주문을 받으시더라고요.

기다리기 시러서 먼저 주문하려고 했는데

주문은 순서가 철저하시더라고요.ㅋㅋㅋ

 

삐뚤지만 메뉴판 사람들 피해 찍었어요!
기본세팅!

 

이날 더워서 저는 물을 친구는 콜라를 먹으며 와서 책상에 하나씩 놓여 있네요.

ㅋㅋㅋㅋㅋ

 

순대 모둠 주문하면 탕도 줘서

우선 순대모듬 하나만 주문하려고 하니 대/중/소 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라 순대모듬 중 주문이요!

 

밑반찬이 세팅되었어요!

여기 깍두기랑 마늘종이 진짜 맛있어요!!!

 

메인 메뉴 순대모듬 중 입니다.

비주얼 진짜 장난 아니죠!!!!

마늘종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술을 부르는 안주랄까요?

내장들이라 그런지 몇몇 부위는 차가운데 대창순대는 따뜻해서인지 제일 맛있어요.

저기 순대가 진짜 제일 맛있어요!

 

 

순대탕이 나오고 여기는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가는 곳이에요...

고급 안주에다가 진짜 미쳤어요!

그런데 밖에 쳐다보면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하 근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술국도 시키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배가 불렀어요.

그리고 저 탕은 국물 리필도 해주시고 따뜻하게 데워주세요!

진짜 쵝오에요!

 

3인 방문 기준 가격 : 68,000원

순대모듬 중(44,) + 사이다(2,) + 청하(5,) X2 + 진로(4,) X3
= 68,000 원

마늘종이랑 먹는 순대모듬은 진짜 맛있어요.

대창순대 최애

술 못 먹는 사람도 술술 들어가게 하는 음식이랄까...

서비스 국물 리필도 되고 끓여주시고 진짜 좋아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웨이팅이 있어서 눈치게임 진짜 성공해야 돼요!!!!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

 

잘 먹어버렸다.

 

2차로 노가리 거리에서 먹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신도림 피맥 집으로 갔어요.

메뉴판 사진을 못 찍어서 맛보기로 보여드리기만 할게요!

요즘은 피소!!!! 아시죠?

하취합니당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