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청담동순도리 을지로3가점🥘

우대장 2024. 9. 23. 21:4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 점심은 날이 쌀쌀해져 국밥을 먹기로 했어요.
근대 오늘 날씨가 좀 덥네요.ㅋㅋ
하지만 식당은 시원하니까 식당으로 향했어요.


1인 방문 가격 : 11,000원
얼큰순대국밥(11,)
= 11,000원
#점심#순대국밥#국밥
 순대국밥이 정통에 맛은 아니나

음식과 식당내부가 깔끔!

음식이 엄청 다양해 저녁에 2차로 오기 좋을 듯하당!
 
★★☆☆[2.5]
(보통★★)
진정한 장인은 아니나
깔끔하고 맛있다.
가깝다면 방문해 보세요.


청담동순도리 을지로3가점

📍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10길 36
⏰ 매일 10:00 - 24:00
📞 02-6325-5303
🧷 남/여 화장실 구분, 단체이용가능, 포장
 
이동경로 : 도보 을지로3가 11번 출구 도보 1분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3명
방문시간 : 2024-09-04 11:19
 

뭘 먹지 하다
회사 근처에 순도리집이 있는데 한 번도 안 간 거예요.
이렇게 가까웠는데!!!
오늘 가보기로 했죠!
원래 여기 칼국수 집이었는데 순도리집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순두부 요런 집인가 했는데
순댓국과 한우곱도리탕 집이랍니다.ㅋㅋㅋ
역에서 나오면 새로 생겨 보이는 식당 여기밖에 없어요ㅋㅋ
내부는 아주 넓어서 단체도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이라 반찬세팅은 앉기 전에 완료되어 있어요.
앉아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순댓국과 곱도리탕 전문집인 줄 알았는데
메뉴가 엄청 많은 거예요.
간단하게 먹을 메뉴도 있어서 2차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가 마나 우리가 시킨 메뉴만 찍었어요.

728x90
얼큰(특), 얼큰, 육칼
주문이요!

 육칼도 맛있을 것 같지만 가게 이름에 순댓국이 있어
근본을 먹어야겠죵.
순댓국을 주문했어요.

주문도 했겠다.
밑반찬부터 살펴보면
깍두기, 무생채, 부추, 고추, 새우젓, 쌈장이 기본찬으로 있어요.
후추, 들깻가루, 종이컵, 앞접시들은 키오스크 쪽에 있고
수저세트, 휴지는 서랍에 있습니다!ㅋㅋㅋ

물은 제가 좋아하는 보리차인데 검은콩 차래요.
맛이 보리차랑은 좀 달랐는데 맛있어요!

순댓국에 부추 넣어야 하는데 2명이 넣기에 양이 적은 것 같아 리필바에 갔어요.
양파, 다진 양념, 매운 고추가 추가로 있어요.
역시 리필바는 꼭 방문해봐야 해요.
가끔 없는 물품들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저는 고추, 양파, 부추를 더 가져갔어요.

곧 있음 음식이 나와요.

단체 사진 먼저 찍고

제가 가져온 고추와 부추 보이시죠?!

부추 2명이 넣을 줄 알고 많이 가져왔는데 안 넣더라구요.

그래서 아까워서 제가 다 넣었어요.

고추도 다 넣었지요!ㅋㅋㅋ

얼큰순대국밥 (11,)

국물을 뒤적이면 다진 양념이 나와요.ㅋㅋ

궁중육개장칼국수(13,)

육개장 맛은 있으나 가격은 비싸요.

순대국밥이 훨씬 더 배불렀어요.

얼큰순대국밥(특) (13,)

내용물만 더 많은 것 같은데

이건 더 국물이 빨게요.

순대국밥은 밥 1 공기씩 줘요.

저는 부추랑 고추 넣고 저으니 국물색이 바뀌었어요.

맛있는 건 한 번 더 보긔

부추 안 넣는다고 해서 버리기는 아까우니 내가 다 넣긔.

풀밭입니다!

풀밭ㅋㅋㅋ

국밥을 좋아하는 저로써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완전 싹싹 긁어먹었지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