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냉면맛집 천수냉면 본점🍜

우대장 2024. 6. 26. 23:33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짝꿍이랑 저녁 모 먹지 하다가 짝꿍은 냉면 아님 돈가스
저는 배가 불러 냉면으로 픽!
그래서 가게 된 처음 가는 냉면집 소개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26,000원
물냉면(9,) + 얼큰 해장물냉면(10,)
+ 직화불고기 300g (7,)
= 26,000원
#냉면#동네맛집#양많이
제일 좋아하는 온국물은 안 줬지만

서비스메뉴가 엄청 커서 감동.

냉면은 소소하지만 또 방문할 만하다!

냉면 전문점 느낌은 아니지만

해장냉면 같은 새로운 메뉴가 있어서 추천! 
★★☆☆[2.5]
(보통★★)
냉면 전문점은 아니지만

요즘 메뉴가 있는? 냉면집!


천수냉면 본점

📍 서울시 영등포구 가마산로71길 8 1층
⏰ 월-금 10: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토-일 10: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 02-3232-23232
🧷 포장, 배달, 주차불가
🌐 천수냉면 가맹점
  
이동경로 : 신풍역 도보 15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4-06-23 19:40
 

 

 

 신풍역에서는 생각보다 멀지만 오늘은 선선해서 걸어갈 만해요.
여기 아파트가 들어올 예정이라 공사 중이던데
내가 좋아하는 죠샌드위치도 있고 담에 또 와봐야겠어요!
아파트 들어오면 더 많이 바뀔 것 같아요!😶
 
새로 생긴 가게 느낌 팍팍!
 멀리서부터 간판으로 느껴집니다!

 벽도 이쁘고 깔끔해요.
여기 간판도 곰이던데 포스터에도 곰이 있어요.
벽에 있는 내용 메뉴판에도 있지만 귀여워서 📷

빈자리가 1개라서 바로 앉았어요.
이 시간에 이 위치에 왜 사람이 많지 동네 맛집인가 보다 생각했죠.
포스팅하려구 찾아보니 엄청난 체인점 집이었어요.
지점이 심지어 엄청 많던데 제가 간 곳은 본점이에요!

이제 메뉴판을 봅니다!
냉면만 파는지 알았는데 샤브도 팔고 다른 메뉴도 많더라구요.
다른 메뉴가 많아서 찐 맛집 느낌이 아니라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ㅋㅋㅋ
냉면은 너무 계절을 타니 이해해야죠!😚

728x90

주위를 보니 빨강 냉면을 많이 먹더라구요.
그리하여 두구두구

물냉, 얼큰해장물냉,
불고기
주문이요!
리뷰이벤트 참여할게요!
돈.까.스😚

주문을 먼저 하고 주위를 봐요.
테이블에 물, 컵, 수저세트, 식초, 겨자가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이뻐요!
혼밥 하러도 많이 오고 가족들이랑도 많이 오더라구요.
사람들이 계속 오고 가고 해요.

배달도 많아서 계속 포장하는 거예요.
날이 더워져서 인지 냉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

물냉면이 먼저 나왔어요.
물냉면(9,)

메뉴판 뒷면에 버리는 오이와 냉면 무가 많아 조금 덜 드리고 있다 했는데

엄청 난 양으로 나와요!

계란이 작아 보이는 거 보이죠?

맛은 일반 냉면과 같고 맛있어요!

 

양이 부족하면 육수/양념장/오이/냉면 무 더 준다고 했어요.

물냉면에 식초, 냉면 두르면 얼큰 해장 물냉이 나와요.

얼큰 해장 물냉면(10,)

물냉이랑 똑같은데 빨강 양념이 있어요.

엄청 빨갔죠!

배도 엄청 크게 있고 아래에 놀래서 다시 찍은 사진 있어요.

 

먹을수록 점점 매워지는 맛!

해장으로 먹을만할 것 같아요.

와 너무 맵다는 아니지만 그냥 오 맵네? 이 정도예요!ㅋㅋㅋ

식초, 겨자도 취향껏 넣고 면도 자르면 먹을 준비 완료!

양념을 슬슬 풀어 저으면 빨갛게 물이 변해요. 

이젠 불고기가 나와요!

직화불고기 300g (7,)

고기는 좀 크게 나와서 잘라먹어야 해요.

맛은 있지만 약간 비싼 가격에 느낌.

육쌈냉면을 좋아해서 그런가...ㅋㅋ

 

비싸지만 냉면 짝꿍이라 안 시킬 수 없어요. 필수!

 짝꿍이 돈가스 먹고 싶다더니 냉면에는 고기 아니냐면서

고기로 주문했는데 냉면에 싸 먹으면 맛있어서 주문 잘했다!

만족한 고긔!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튀김 갈비만두, 돈가스, 소주, 맥주, 하이볼 중 1개 서비스를 주는데요.

 

저는 돈가스를 선택했어요.

갈비만두는 좋아하지만 튀긴 건 싫어요.

 

기대 없었는데 리뷰이벤트 돈가스가 엄청나게 커요!!!!!!!!!

서비스 돈까스

생각지도 않게 엄청난 양...ㅋㅋㅋ

돈까스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엄청나...

꼭 리뷰이벤트 하세요!

그리고 다른 테이블에서 튀김 갈비만두를 시켰는데 그것도 양이 많아요.

먹다 보니 배가 엄청 큰 게 있는 거예요.

물냉면은 얇은 배 1개가 들어 있는데

얼큰 해장 물냉면은 두꺼운 배가 들어 있어요. 

무랑 배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먹다 보니까 매워져 가지고 헥헥하며 먹었지요.

돈가스는 남아서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지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문 냉면집은 아니지만

특이한 메뉴가 있어 종종 방문해서 먹을 만한 집이에요.

 

담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우리 자리 치우는 직원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