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강원도] 강릉시 물회집 해미가

우대장 2021. 5. 11. 23:02

안녕하세요. 우대장 입니다.

강릉 당일치기 포스팅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 중앙시장을 이어 간단하게 저녁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너무 배부른데 안 먹기에는 배고플 것 같아서 물회 집을 찾다가,
강릉역에서 발견한 팸플릿 '강릉 핫플레이스10(관광지,음식,숙박)' 내
(다음 포스팅에서 팜플렛 소개할게요!)
'장안횟집'을 가보고 싶었는데 위치가 멀어서 기차 시간에 맞지 않아ㅜㅜ
전에 가서 맛있게 먹었던 '해미가'로 결정!

팸플릿 내에 물회 집 - 장안횟집 / 사천물회전문 / 해미가 추천되어 있어요!

배불럿지만 찾아 갔던 해미가 소개합니다!!!


해미가

위치 : 강원 강릉시 솔올로 103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준비시간 14:00~16:30 / 마지막 주문 20:00
일요일 휴무

이동경로 : 안목해변에서 택시 타고 해미가로 이동!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04-09 오후 7시쯤
대기시간 : 10분 정도 2팀 기다렸어요!

 

외관입니다.

외관 사진 다시 보니 해미가수산 쓰여있네요.
찾아보니 포장 횟집도 하는 것 같아요.
여기는 물회도 그렇고 반찬들이 많아서 배가 엄청 불러요.
포장 횟집도 몬가 푸짐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입력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우선 번호 입력하고 가게 안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메뉴판 이번에는 잘 찍어서 뿌듯!

10분 정도 기다리고 물회 2인분 주문이요!
주문하고 방문일지 적으니까 바로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여긴, QR코드는 아니고 직접 적어야 돼요.)

바로 음식 슉슉 준비돼요!
미역국 + 수육 + 전 + 물회 + 밥 반공기 2 + 소면 6

미역국이랑 전이 맛있어요! ㅁ무물물회는 말해 모해!
소면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다른 측면으로 보는 물회 한 상
물회 독사진

물회 집이나 물회뿐만 아니라 다른 것 도 먹을 수 있어
반찬이 화려하게 나오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는 이날 너무 배불러서 이걸 쓰는 지금도 그때의 배부름이 느껴져요.

해미가도 맛있지만 다음엔 꼭 다른 물횟집도 가볼 거예요!
여긴 벌써 두 번째 방문★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 기준 ★★)

맛있어서 다시 방문한 거지만ㅋㅋㅋ
다른 곳도 비교해서 우열을 가릴 겁니다.!

배부른 하루!
잘 먹었습니다.!

저는 많이 먹었는데 짝꿍놈이 아주 안먹어서 혼자 먹느라 힘들었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