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을지로 농가순대국🥘

우대장 2024. 4. 16. 19:00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메뉴 정하는 건 왜 이렇게 어려운지
다음엔 ai에게 물어봐야겠어요.

'메뉴 추천해 줘도 순대국 먹으러 갈 거잖아'라고 이야기해
순대국을 먹기로 결정했죠!!!!

(오랜만에 맛있겠군!)

순대국 아주 좋아하는데요.
바로 출발합니다.


1인 방문 가격 : 9,000원
순대국 (9,)
#회식#순대국맛집#왕맛
순대국 좋아한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저녁에도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모둠순대도 맛있을 것 같아요.
😍
★★☆[3.5]
(보통★★)
저녁도 먹고 싶은 집
진정한 노포 맛집


농가순대국

📍 서울시 중구 충무로4길 5
⏰ 월-금 11:30 - 20:30
토요일 12:30 -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02-2265-6459
🧷 노포
 
이동경로 : 을지로3가 도보 5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3명
방문시간 : 2024-04-15 11:32

 

 

 

우산을 쓰고 순대국집으로 향합니다.
오늘 날씨에 제격이군!
간판이 떡하니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아요.

들어가면 노포집인데요.
아직 자리가 있어 빈자리에 앉으면 돼요.
여긴 좁아요.ㅋㅋㅋ4인석도 좁아요...ㅋㅋㅋ
하지만ㅋㅋ어쩔 수 없죠!

노포의 매력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바로 새우젓, 마늘, 고추, 쌈장, 그릇 하나를 주세요.
그릇 하나에 김치랑 깍두기 담아 먹으면 돼요.
김치랑 깍두기는 남기지 말고 먹을 만큼만 푸면 됩니다.
김치, 깍두기 완전 맛있어요!!!!
물은 보리차라서 아주 맘에 들어요!


식당은 둘러보면 아주 작죠.
여기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한데요.
돼지고기, 쌀, 김치 전부 국내산이래요.
🤩🤩🤩

재미있는 문구가 하나 있는데요.
음식이 맛있으면 이웃에 알려 주시고, 음식이 맛없으면 주인에게 알려 주세요.
이게 정답인 것 같아요!

정식메뉴도 있지만 저는 순대국으로 주문했어요.
순대국집에선 순대국 먹어야겠죠!!!

728x90
순대국 주문이요!

 

여기 사장님들은 연세가 많으시니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제가 밝은 옷을 입고 있으니 앞치마를 갖다 주셨어요.
친절해!!!!🥰

 

음식이 나오는데 아주 뜨거워요.
용암, 마그마 ㅠㅠ 전달해 주실 때도 아주 뜨거워하셨어요.


순대국에는 부추, 들깨가 들어가 있어요.
저는 다 먹어서 상관없지만 못 먹는 사람들은 미리 말해보세요!

추가로 부추 더 달라고 하면 주세요!


다진 양념을 주셨다가 가져가서 넣을 거라면 부지런히 넣으세요.
저는 다진 양념도 넣고 김치랑 깍두기도 담가 먹어요.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보통 4시쯤에 다시 배고픈데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까지 배가 불러요.
순내국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장소는 협소하지만 맛은 있어요!
왕 만족! 😋

짝꿍이 여기 소개해준 곳인데

맛집이고 전골 먹으면 술 못 참는데요!

전골 먹고 싶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