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명동 귀여운 카레집 케이코쇼텐🍛

우대장 2022. 10. 18. 23:37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명동 먹잘알님과 점심을 함께하기로 했어요.
먹잘알님은 이곳저곳을 엄청 잘 다니시는데
오늘은 명동 카레집으로 안내해 줬어요.
가면서도 이런 곳에 카레집이 있는지 어떻게 알았지? 이 생각했지요.
명동 구석에 있는 카레집 소개합니다!


1인 방문 가격 : 14,000원
스마일 카레라이스 + 드링크 세트 (청귤 에이드)
= 14,000원
#귀여운카레 #스마일카레 #명동카레집

음식점 같지 않은데 음식점인
카페 같은데 음식을 파는
명동에 있는 신기한 집!
모양도 귀엽고 맛도 있어요.
점심 방문 추천합니다!

주문은 1층에서 음식은 2층으로 가져다주십니다!

★★★☆☆ [2.5]
(보통★★)
귀여운 모양의 카레집!


케이코쇼텐

위치 : 서울 중구 퇴계로 24길 12-1
운영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이동경로 : 명동역 1번 출구 도보 2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3명
방문시간 : 2022-10-18 11:45

명동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소품샵 같지만 음식적인 바로 이곳!
외관은 이렇습니다!

오잉하며 안으로 들어가면 1층에는 작은 좌석이 있는데 꼬마 손님이 있어
계단을 통해 바로 2층으로 향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벽에 소품들이 걸려있어요.
저희가 1등으로 도착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었어요.
창문 근처에 앉고 싶었는데 2명 자리로 4인 좌석에 앉았지요.
분위기가 정말 좋죠?!
자리를 맡고서 주문을 하러 1층으로 내려갑니다.

메뉴를 보고 주문을 먼저 했어요.
소품들이 많아 사진도 찍었지요.
(파는 물건 같지는 않았어요. 소곤소곤)

2인 세트 : 카레 2 + 음료 2 + 감자 샐러드 1 = 32,000원
+
스마일 카레라이스 + 드링크 세트 = 14,000원
주문이요!

3명이라 2인 세트와 단품세트를 구매했어요.
총금액은 46,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드링크 세트는 커피 OR 에이드로
저희는 청귤 에이드 3개 주문했지요!
(아래 첫 번째 사진에 메뉴판 있어요.)

음식은 2층으로 가져다주신다 해서 자리로 돌아갔어요.
자리에 앉아 식탁에 있는 곰돌이들이 메이플 시럽인 줄 알았더니 고추기름이더라고요.
고추기름 어디다 쓰는 거지 생각했어요.ㅋㅋㅋ
추 후에 알려드릴게요!

감자 샐러드와 청귤 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컵도 종이컵도 스마일😊🙂
정말 귀엽죠!
감자 샐러드는 제 입맛에 짭짤했지만
청귤 에이드는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 먹으며 기다리니 음식이 배달되었지요.
보고 악모야 너무 귀여워!!!!
생각했어요.
이 한 그릇에 5가지 토핑이 올라와 있어요.
소시지, 단무지, 계란, 새송이버섯, 호박
사장님이 음식 주시면서 고추기름 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셨는데
먼저 기본을 먹고 뿌리니까 매콤한 맛이 더 추가되더라고요.
저의 취향은 고추기름 O!

이야기 하며 먹으니 어느새 한 그릇 뚝딱했어요!
저는 소스 파라서 밥에 완전 싹싹 긁어먹었는데
다른 친구는 양념이 좀 남았더라구요.
(역시 사람마다 다르네요!ㅋㅋㅋ)

한 그릇 뚝 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