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 강촌숯불닭갈비 본점/별관🍖

우대장 2022. 9. 26. 19:57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닭갈비를 먹으로 신도림을 갑니다.

1년 전에 만나서 용산에서 닭갈비를 먹을 때
신도림에 맛있는 닭갈비집을 소개해주고 싶어서 만남을 약속했어요.
그런데 어느새 1년이 지났네요...ㅋㅋㅋ

🎬 1년 전에 갔던 용산역 닭갈비집 🎬

[서울시] 용산구 강촌숯불애닭갈비 본점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에는 용산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용산은 영화 보러 자주 가서 아이파크 내에서 주로 밥 먹었는데 아이파크 밖에서 밥을 먹은 적은 많이 없었어요. 가본 식당 :

dnzizi.tistory.com


신도림에 원래 소개해주려던 닭갈비집 가려고 찾아보는데
다른 곳이 더 유명해서 유명한 곳으로 가기로 했어요.

신도림 줄 서서 먹는 닭갈비집 소개 시작합니다.


2인 방문 가격 : 52,000원

숯불닭갈비(13,) X2 + 닭 목살 소금구이(13,)
+열무국수(5,) + 소주(4,) X2
= 52,000원
#신도림닭갈비#줄서서먹는집#강촌숯불닭갈비

줄 서니까 일찍 가야 돼요!
웨이팅 번호는 따로 없어가지고 앞에서 기다려야 돼요.
첫 주문 시에는 구워주고 두 번째부터는 직접 구워야 해요!
숯불닭갈비는 맛있어요!
화장실은 2인 1조로 방문하세요.

★★★☆☆ [2.5]
(보통 ★★)
줄 서먹는 닭갈비집!


강촌숯불닭갈비

본관 위치 : 서울 구로구 공원로 6나길 35-2
별관 위치 : 서울 구로구 새말로 18길 36-1
본관 운영시간 : 월요일 정기휴무
월-금 15:00 - 22:30 (21:30 라스트 오더)
토-일 14: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주차장 : 주차장 X, 포스빌 지하 유료 지하주차장 이용.

이동경로 : 신도림역 2~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이내
대기시간 : 30분 이내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05-24 19:30

여기는 엄청 옛날에 한 번 방문했던 것 같은데
저는 철판을 더 좋아했던 시절이라 인상 깊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신도림 수뿌레 갔다가 완전 숯불 닭갈비에 푹 빠졌지만
이번에 가는 곳은 강촌 숯불닭갈비입니다.

친구들도 여기 맛있다고 엄청 방문하고 그래서 이곳으로 안내하자 생각했어요.
우선 별관에 사람 얼마나 있나 보고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
본관으로 빠른 걸음으로 갔어요. 총총

본관 (02-851-2194)에 도착하니 이렇게나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우선,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쓰고 전화해주냐고 물어보니
이름을 호명해서 앞에 없으면 다음 순서로 넘어가요.
그래서 식당 앞에 있어야 해요.
앞에 3팀이 남아있어서 다시 별관으로 향합니다.

별관은 1~2팀 정도 있어서 여기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여긴 따로 적는 곳은 없어서 순서 기억해서 서있으면 돼요.
그래서 다들 줄 서듯이 한 줄로 서있어요.
(번호표 따로 없숨) 5/24 기준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합니다!

숯불닭갈비(13,) 2인분 + 소주(4,)
주문이요!!!

요기는 처음에 주문한 메뉴는 구워주고 추가 주문은 직접 구워야 해요!
한 번에 다 주문하고 싶었지만 먹고 주문하려고 요렇게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무쌈, 깻잎, 계란, 마늘, 매운 양념, 쌈장입니다!
저 계란 덕후라서 저 계란 반찬은 결국 제 앞에 놓입니다.ㅋㅋㅋ

불이 들어오는데 아주 활활 타요.🔥
멀리 앉아있는데도 얼굴이 활활 탑니다. 😓
고기는 직접 구워주세요!

열무국수(5,) 주문이요!

고기를 어느 정도 먹다가 열무국수를 추가 주문합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시원해서 좋아요!

닭목살 소금구이(13,) + 소주
주문이요!!

닭 목살은 사진이 조금 징그럽게 나왔네요?
이거는 소금구이라서 빨강 양념에 푹 담가서 먹었어요.
저는 소금구이보다는 양념파 같아요!ㅋㅋㅋ
맛은 있네요!
계란 반찬은 한 번 더 리필도 했쥐요!

가기 전에 화장실을 들렸는데 나가서 옆쪽인데
2인 1조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부는 깨끗해서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