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중구 어부의전설 해신탕

우대장 2022. 5. 1. 23:33

안녕하세요. 우대장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을지로에 가기로 했어요.
을지로 식당을 잘 몰라서 육해공 중 해산물을 선택했죠!
그래서 을지로 섭렵하신 분이 예약을 했죠.

한 번도 안 가본 곳인데 선택을 믿고 방문한 후기 시작합니다.


4인 방문 기준 : 모름...
해신탕(중) + 진로이즈백 6병 이상
#회식장소#해산물#친절한사장님
아주 안주가 좋으니 술이 술술술
해물탕 비주얼 보자마자 아주 헉 소리 납니다.
그리고 서비스도 많이 주셔서
음식도 다양하게 먹고 아주 알차게 먹었지요!

회식장소로 가기 완전 알 찬 것 같아요!ㅋㅋㅋ
옆에 단체석으로 회사에서 한 것 같더라구요!

TIP. 예약하고 가세요!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3.5]
(보통은 ★★)
안주가 고급지니 아주 술술술
정신 똑바로 차려야지....!

흑사진
어부의전설 해신탕🍲

어부의 전설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7길 28 한영빌딩 지하 1층
운영시간 : 월-토 17:00-0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화장실 : 공용 화장실 있고 깨끗해요!
남녀 분리되어 있고 비밀번호 입력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동경로 : 을지로3가역 → 어부의 전설 도보 10분 이내
대기시간 : X (사전예약 완료)
방문인원 : 3~4명
방문일자 : 2022-04-19 18:30


해산물을 먹으로 고고!
다 같이 을지로에 만나서 걸어갔지요!
졸졸졸 쫓아가다가 지하로 들어가게 되어 간판 바로 사진 찍었지요!

지하 계단으로 내려가다 보면 요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여 밑반찬은 이미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옆에 단체 좌석 예약되어 있었는데 회사 회식인 것 같더라고요.
예약 필수로 하고 오세요!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부추무침 / 묵 / 샐러드 / 고추냉이

짐은 의자 뚜껑 열고 넣어놓고 착석하시면 됩니다.

주문은 해신탕 중자에 진로이즈백 주세요!

이미 한 번 방문하신 분이 있어서 그대로 의견을 따랐죠!
맛집 전문가라 믿습니다.ㅋㅋㅋ

가게 벽에 메뉴판이 없어서...ㅋㅋㅋ
가격을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가게 사이트에 메뉴 가격 확인은 가능한데
정확한지는 예약하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부의전설 충무로

서울시 충무로맛집,명동맛집,해신탕,낙지,불쭈꾸미,해물모듬회,오징어찜,칼국수,단체모임,회식집

eobuj.365food.com

해신탕(중)
이렇게 처음에 세팅이 오고
처음에 3명이 와서 중자 할 건지 소자 할 건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중자로 결정하고 가리비를 위에 더 얹어주세요!ㅋㅋㅋ
비주얼이 끝내주죠!ㅋㅋㅋ

아주 푸짐합니다.
진짜 이게 사진으로 담아지지가 않아요.
대단했는데 우리 다 우와우와하면서!ㅋㅋㅋ

술도 주문할 때 '소주 맥주요.' 하면
소주 2 맥주 2 이렇게 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저이는 '진로요.' 해가지고 바구니에 소주만 가득 들어있는데
캠핑 덕후 분은 저 바구니를 탐내 하시더라고요!ㅋㅋㅋ

정말 시원하게 들어있죠.
저는 이 4병을 다 마셔야 되는 건지 알았는데
다 안 마셔도 된다고 하네요.
아주 부담 가질뻔했어요!

제 앞에 밑반찬을 찍어 보았어요!
여기는 보리차를 주는데 저는 그래서 더 좋았어요!

안주가 아직 안 끓었는데 소주 한 병 비웠네요.
이것이 시작이었던 걸까요?ㅋㅋㅋ

오징어인가?를 잘라주시면서 서비스로 주꾸미?를 넣어 주셨어요!
장난 아니죠!
이제 슬슬 끌기 시작하죠?!ㅋㅋㅋ
해산물에 해산물 서비스 라늬!!!!
(이때부터 4명으로 인원이 변경 되었죠!)

서비스로 부침개를 주셨어요!
아직 안주 안 끓어서 본격적으로 안 끓었는데
서비스 먼저 먹으며 배를 채우고 있었죠!
부침개도 정말 맛있어요!

해신탕을 먹고 있는데 서비스로 고기를 주셨네요!!!
샤브샤브처럼 먹었는데 육해를 챙겼지요!
무슨 서비스 천국이죠?ㅋㅋㅋ
이러다 보니 술이 술술술 들어갑니다.

또 먹다 보니까 서비스로 소라를 주셨어요!
저거 완전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진짜 끝도 없이 먹습니다!ㅋㅋㅋ

서비스 계란 프라이...
진짜 장난 아니죠?ㅋㅋㅋ
진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술도 음식도... 아주 이날 저는 갔습니다.
아아 님은 갔습니다! 없이 도넛으로 대체했지요!
어르신 생신 축하드립다!

[서울시] 영등포구 노티드 여의도IFC점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늘은 HOT했던 도넛 집 노티드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1년 만에 방문한 노티드는 아직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전에 사진을 모아서 포스팅을 하려구요! (많이 방

dnzizi.tistory.com

배가 터지고 정신도 터진 하루...
즐거웠지만 반성하는 하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