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서울시] 영등포구 역전할머니맥주 신풍역점

우대장 2022. 4. 28. 01:38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동네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려고 동네에 새로 생긴 술집에 방문합니다.
사실 종종 가던 곳인데 동네에도 생겨서 방문했지요!

사실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곳이지만
뒤늦은 후기 시작합니다.ㅋㅋㅋ


2인 방문 기준 : 33,800원
역전하이볼(3,9) X 2 + 진로이즈백(4,5) X 2 +
치즈 라볶이(8,) + 반건조 오징어(9,) = 33,800
#가성비#할맥#안주맛집
할맥은 진짜 유명하잖아요!
떡볶이 맛집으로 시작해서 안주 하나하나가
가성비에 맛도 좋습니다.
가볍게 먹을 때 꼭 방문하세요!

TIP. 7시 전에 방문, 화장실은 2인 1조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3.5]
(보통은 ★★)
가격도 저렴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언제든 들릴 수 있는 곳!


역전할머니맥주 서울 신풍역점

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 67
운영시간 : - 운영시간을 모르겠네요;;;

대기시간 : X
이동경로 : 신풍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이내 도착!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2-04-15 18:30

 

6시 30분 땅 하고 바로 식당으로 들어갔죠!
자리 맡으려고 빨리 들어가느라 외관 사진은 밤에 찍었네요!
ㅋㅋㅋ
(폰이 빛만 보면 다 깨져 가지고... 후ㅋㅋㅋ)

신풍역점은 젊은 친구들보다 동네 주민이 더 많은?
아주머니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저 시간에도 단체 손님이 있더라구요!ㅋㅋ

좌석은 많았지만 이것도 잠시...
7시가 되니 만석이였어요!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판을 봅니다.
여기가 매장이 작아서인지 메뉴가? 주류가? 좀 적은 것 같았어요!
2월에 방문한 곳은 빠삐꼬 소주도 있었거든요!

012
옆으로 넘기면 메뉴판 보입니다.

1차 주문
하이볼 2잔, 치즈 라볶이

역전할매에도 하이볼을 판매하는데
예전에 봉구비어에서 하이볼 주문했다가 맛이 없었는데...ㅋㅋㅋ
불안했지만 친구가 먹자고 하여 주문했어요!ㅋㅋ
라볶이는 세트로 먹을까 고민했지만 많이 못 먹어서 단품으로 주문!

역전 하이볼(3,9) X 2잔
후 역시나... 맥주 드세요.
여기 맥주 맛있잖아요!!!
하이볼은 싱겁다고 해야 할까 먹을 때 맛있는 느낌이 없었어요!
요건... 비추...ㅋㅋㅋ

치즈 라볶이(8,)
역시 할맥은 떡볶이, 짜파구리는
기본으로 주문해야 하는 메뉴죠!
이건 국물이라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떡이 불어서 저는 더 맛있다고 생각해요.ㅋㅋㅋ
항상 시키는 메뉴죠!

메추리알, 떡볶이, 어묵, 라면이 들어있어요.
하이볼 먹어서인지 배가 불러서 주종을 변경했죠.

2차 주문
진로이즈백 2병, 반건조 오징어

반건조 오징어(9,)
버터오징어 구이 아시죠?ㅋㅋㅋ
그거예요!
이거 맛없을 수 없는 거잖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메뉴!
양념은 2가지로 나오는데
1개는 먹태 양념 같은 거고 빨간색 양념은 좀 매워요!
(아주 조금 맵습니다.)
데리야끼 양념이랄까 여기에 찍어 먹었어요!

물은 SELF라서 저는 하이볼 잔에 먹었지요!

여기 화장실은 나가서 오른쪽으로 가야 하는데
교촌치킨이랑 화장실을 같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남녀 공용으로 2인 1조로 다니는 걸 추천합니다.
번호키로 보안이 되어 있고 변기도 2개이지만ㅋㅋㅋ
저는 2인 1조로 다녔어요!

맛있게 잘 먹고 잘 놀은 하루!
역시 할맥은 언제나 좋아요!


다른 지점 방문했을 때 할맥 메뉴 공유드릴게요!
2022-02 방문 기준입니다.
먹태 + 염통 꼬치(6,)
무슨 먹태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
염통 꼬치는 가성비 좋아서 배부를 때 꼭 시키는데 맛있어요!
먹태는 처음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알차게 나오더라구요!
만족 만족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