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세운상가 2층에 위치한 식당을 방문합니다.
지나갈 때마다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 있어서 1번 실패했거든요.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을지 두근두근...
을지로 이멜다분식
📍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60 청계세운상가 3층 바열 315호
⏰ 월-금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2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20)
📞 02-2274-1114
🧷 포장, 예약, 단체이용가능, 주차
👥 전화문의 필수
🚗 주차가능
최초 10분 600원
추가 요금 60분당 6,000원, 최대 6,000원
매장 1층 공영주차장 이용가능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무료 공휴일 무료
🌐 이멜다분식
이동경로 : 을지로3가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
을지로 4가 역 1번 출구에서 도보 4분 이내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6-06-05 11:41
메뉴판 선공개


🍽️ 메뉴
- 주문한 메뉴 & 가격 :
속풀이 해장 빠쉐🌶🌶 (15,) + 오믈오믈 오므라이스(13,)
+ 국물떡볶이 (6,) + 오징어(1,5) + 치즈스틱(1,)
= 36,500원
1인 평균 가격 : 18,250원
👉 가격은 있으나 방문할 만해요!
아멜다로 알고 있었는데 이멜다분식이었어요.
이멜다 뜻이 무엇인가 했는데
이멜다분식은 추억을 수집하는 여행자, 이멜다의 식탁에서 시작됐다는데
누군가의 이름인가 봐요!ㅋㅋㅋ
실내와 실외 좌석이 있는데 저는 더워서 이제 밖에선 못 먹어요...
선풍기를 주지만 거절합니다!

가자마자 캐치테이블을 해야 해요.
캐치테이블 보니 대기 없어서 그냥 왔는데
앞에 1팀이 있는 거예요.
자리는 비어있어서 모지하고 접수하려는데
인원 물어보더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2명이라 그런 것 같아요.
럭키☘️
그 뒤로 웨이팅이 생겨답니다.


🪑 분위기
매장은 아기자기해서 여자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남자들끼리도 많이 오더라구요.
아주 편견에 사로 잡힌 나.ㅋㅋㅋ
단체는 같이 먹기는 어렵고 2 테이블에 나눠 앉으면 됩니다.
미리 예약을 하면 옆테이블로 자리 잡아 줍니다.
✔ 혼밥췤
혼자 와서 먹고 가는 남자분이 있는 걸 보니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몬가 분식집이라 남자분들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메뉴가 좋아서인지 남자분들만 온 팀 꽤 많아요.ㅋㅋㅋ
✔ 회전율췤
메뉴가 단품으로 나눠먹지 않아도 돼서 회전율이 빨라요.
2~3팀은 금방 비는 것 같아요.ㅋㅋㅋ



주문하고 나서 주위를 보니 리뷰 이벤트가 있는 거예요.
떡볶이 주문했는데 리뷰이벤트로 할걸.
배고파도 주위를 둘러보고 주문해야 합니다...😭

🍜 음식 후기
음식은 엄청 빨리 나와요!
대표 음식인 오므라이스 제일 먼저 나옵니다.

👉 오믈오믈 오므라이스 (13,)
✔ 부드러운 계란이 환상의 식감인 볶음밥
국물이 정말 많아 보이는 오므라이스
양이 너무 적은데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한 수저 푸니 계란이 도톰했어요.
안에 볶음밥으로 되어 있는데
양념에 흠뻑 적셔서 가지고 오면 됩니다.
소소한 맛?!
맛은 있지만 다음번엔 돈가스를 시켜보고 싶어요.ㅋㅋㅋ


두 번째는 리뷰이벤트로도 받을 수 있는 떡볶이입니다.

👉 국물 떡볶이 (6,)
✔ 칼칼한 국물과 말랑말랑한 떡의 조화가 다음날 또 생각나는 을지로 떡볶이
사이드 메뉴라 작은 그릇에 나와요.
국자도 담아서 주시고 오뎅, 떡, 계란 반 개가 들어 있습니다.
국물이랑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고
가성비 치고 완전 만족!
담에는 리뷰이벤트로 떡볶이 받고 치킨가라아게 주문할 거예요.

3번째는 튀김!!!

👉 오징어 (1,5) 치즈스틱 (1,)
튀김들은 무난한 맛!
냉동튀김을 데피지 않았을 까요?
튀김들은 모양도 맛도 비슷한 것 같아요.
순대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ㅋㅋㅋ



👉 속풀이 해장 빼쉐 (15,)
✔ 토마토소스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매콤한 국물파스타 속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쌀국수랄까? 똠양꿍이랄까? 약간 자극적인 맛?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짰지만 같이 간 친구는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
뚝배기에 나오는 걸 기대했는데 그릇에 나오니 약간 실망을 한 것 같아요.
뜨끈뜨끈 나올 줄 알았는데 아쉽스.

전체샷
2명이서 엄청 푸짐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아쉬운 점은 앞접시를 더 주지 않아
한 접시로 모든 음식을 먹어야 했어요. ㅜㅜ
국자랑 앞접시를 넉넉히 보유했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리고 밑반찬은 셀프입니다.

밑반찬 셀프
할라피뇨, 피클, 튀김소스(간장)가 있어요.
따로 가져가면 됩니다.
ㅋㅋㅋ

다 먹어버렸지롱
😋

⚠️ 방문 전 체크 포인트
👉 웨이팅 있어서 캐치테이블 하고 오는 게 편함
👉 리뷰이벤트 작성 시 음료 or 떡볶이 줌
👉 반찬은 셀프! 할라피뇨&피클
🧠 총평
✅ 서비스는 아쉽지만 나쁘지 않은 집.
✅ 혼밥으로나 한 끼 먹기 좋은 집.
✅ 저녁엔 술도 판다고 합니다.
🔖 다음에 온다면, 리뷰이벤트 떡볶이 받고
돈가스와 스파게티류 시킬 것 같아요!
'즐기자 > 먹고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종로] 파이프그라운드 광화문점 | 옥수수🌽 (2) | 2026.06.16 |
|---|---|
| [영등포구청] 즉떡 팬팬 | 사리무한리필 즉떡집 (1) | 2026.06.08 |
| [을지로입구] 미슐랭 1스타 카츠쇼신 을지로입구점 | 비싼 돈까스집🥩 (1) | 2026.05.26 |
| [서울시] 노원 뻘건 콩나물 떡볶이 상계본점🍬 (3) | 2026.05.20 |
| [서울시] 중구 을지로4가 유명 평냉맛집 우래옥 (5) | 2026.04.20 |